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로 찾기, 자동차 등 인기 있는 게임을 코딩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직접 만들어 보면서 엔트리 블록 기능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학습 포인트에서는 작품에서 사용하는 엔트리 블록 꾸러미나 블록 조립 방법을 연습해보고, 따라하기를 통해 엔트리 기본 기능을 익혀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튜버 옐롯과 함께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유튜버 옐롯과 함께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22 / 지음: 옐롯 / 위키북스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2018 / 지은이: 오준석 / 루비페이퍼
(개발자를 위한) 챗GPT 활용법 (개발자를 위한) 챗GPT 활용법 2023 / 지음: 오현석 / 심통
10대를 위한 첫 코딩 : HTML, CSS, 자바스크립트로 홈페이지, 앱, 게임 만들기 10대를 위한 첫 코딩 : HTML, CSS, 자바스크립트로 홈페이지, 앱, 게임 만들기 2016 / Young Rewired State 지음 ; 김의석 옮김 / 반니
(비전공자를 위한)첫 코딩 챌린지 53: with HTML & CSS (비전공자를 위한)첫 코딩 챌린지 53: with HTML & CSS 2021 / 지음: 임효성 / 골든래빗
Go 언어 웹 프로그래밍 철저 입문 = Perfect introduction to go Web programming : 문법, 라이브러리, 웹 프레임워크 제작과 활용 Go 언어 웹 프로그래밍 철저 입문 = Perfect introduction to go Web programming : 문법, 라이브러리, 웹 프레임워크 제작과 활용 2016 / 장재휴 지음 / 길벗
(Do it! 누구나 쉽게 배우는)조코딩의 프로그래밍 입문 (Do it! 누구나 쉽게 배우는)조코딩의 프로그래밍 입문 2022 / 지음: 조동근, 김형태 / 이지스퍼블리싱
(코딩프렌즈와 함께 하는)엔트리 게임 챌린지 (코딩프렌즈와 함께 하는)엔트리 게임 챌린지 2020 / 지란지교에듀랩 저 / 영진닷컴
C++ 기초 플러스 C++ 기초 플러스 2013 / 프라타Stephen Prata 저; 맹철규 옮김 / BM 성안당
파이썬과 기계 학습 : scikit-learn을 활용한 파이썬과 기계 학습 : scikit-learn을 활용한 2015 / 라울 가레타, 기예르모 몬세치 지음 ; 전철욱 옮김 / 에이콘
C++17 STL 프로그래밍 : C++17 표준 라이브러리를 활용하는 90가지 레시피 C++17 STL 프로그래밍 : C++17 표준 라이브러리를 활용하는 90가지 레시피 2019 / 야체크 갈로비치 지음 ; 권혁이, 오은진 옮김 / 에이콘
모두의 자바: 하루 30분, 쉽게 배우는 자바 프로그래밍 모두의 자바: 하루 30분, 쉽게 배우는 자바 프로그래밍 2020 / 지음: 강경미 / 길벗
(Tucker의) Go 언어 프로그래밍 : 32만 뷰가 증명하는 Go 언어 명강사를 만나자 : Golang 입문부터 고급 기법까지, 재미있는 4가지 프로젝트와 함께 (Tucker의) Go 언어 프로그래밍 : 32만 뷰가 증명하는 Go 언어 명강사를 만나자 : Golang 입문부터 고급 기법까지, 재미있는 4가지 프로젝트와 함께 2021 / 지음: 공봉식 / Golden rabbit(골든래빗)
인공지능, 주식투자 좀 부탁해 : 입문자를 위한 파이썬 주식 예측 자동 매매 프로그램 만들기 인공지능, 주식투자 좀 부탁해 : 입문자를 위한 파이썬 주식 예측 자동 매매 프로그램 만들기 2023 / 지음: 곽경일 / 비제이퍼블릭
예제부터 배우는 거꾸로 파이썬: 투자·로또·리뷰 등 6가지 유용한 주제로 시작하는 데이터 크롤링 예제부터 배우는 거꾸로 파이썬: 투자·로또·리뷰 등 6가지 유용한 주제로 시작하는 데이터 크롤링 2022 / 지음: 구재홍 / 비제이퍼블릭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How So?)교과서 속 과학 상식 백과. 2 (How So?)교과서 속 과학 상식 백과. 2 2015 / [한국헤르만헤세] 편집부 엮음 / 한국헤르만헤세
기억 전달자 기억 전달자 2014 / 로이스 로리 글; 장은수 옮김 / 비룡소
전설의 고수 : 이현 장편동화  전설의 고수 : 이현 장편동화 2019 / 글쓴이: 이현, 그린이: 김소희 / 창비
(송쌤의) 엔트리 코딩학교 (송쌤의) 엔트리 코딩학교 2017 / 송상수 지음 / 제이펌
힙합 청소년 정치학 : 촛불혁명 다음세대를 위한 힙합 청소년 정치학 : 촛불혁명 다음세대를 위한 2019 / 지음: 강제명 ; 그림: 이창우 / 이론과실천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2018 / 지음: 박혜정, 강민욱, 배성민, 방진혁, 김민준 / 길벗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세계 여행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세계 여행 2018 / 구성: 윌 제윗, 조이 데이비, 다시 마일스,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이주안 / 예림당
(가위 없이 색종이 한 장으로 만드는)종이접기 동물원 (가위 없이 색종이 한 장으로 만드는)종이접기 동물원 2022 / 지음: 후지모토 무네지; 옮김: 김현영 / 봄봄스쿨
(Why?) 궁궐이야기 (Why?) 궁궐이야기 2017 / 글: 허순봉 ; 그림: 극동만화연구소 / 예림당
(엔트리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엔트리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김재휘 공저 / Youngjin.com(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 건축가이드 미니 프로젝트 : 20개 이상의 작은 건축물을 만들어 보세요 마인크래프트 건축가이드 미니 프로젝트 : 20개 이상의 작은 건축물을 만들어 보세요 2021 / 저자: Mojang AB ; 역자: 이주안 / 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 공식 가이드북. 4, 레드스톤 편 마인크래프트: 공식 가이드북. 4, 레드스톤 편 2015 / 지음: Mojang ; 옮김: 김성원 / 영진닷컴
(하루만에 끝내는)1日 히라가나 가타카나 (하루만에 끝내는)1日 히라가나 가타카나 2017 / 김주안 지음 / 시사일본어사
마인크래프트 실험실 마인크래프트 실험실 2018 / 지은이: 존 밀러 ; 크리스 포넬 스콧 ; 옮긴이: 송은정 / 길벗어린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코딩맨 어드벤처. 2-2, 새로운 차원으로 코딩맨 어드벤처. 2-2, 새로운 차원으로 2021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9
20대0
30대1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4
2021년3
2022년3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