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Why? 코딩 워크북 시리즈 3권. 다양한 게임을 통해 좀 더 복잡한 단계의 코딩까지 재미있게 알려 준다. 코딩으로 게임을 만들어 보고, 여기에 자신만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더해 새로운 세계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상상한 건 뭐든지 만들어 보자.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장 상어 피하기 게임
전체 코드 확인하기
코딩 Level Up!

2장 미로 탈출 게임
전체 코드 확인하기
코딩 Level Up!

3장 공 받기 게임
전체 코드 확인하기
코딩 Level Up!

4장 하늘의 별 따기 게임
전체 코드 확인하기
코딩 Level Up!

5장 가위바위보 게임
전체 코드 확인하기
코딩 Level Up!

6장 칠교놀이
전체 코드 확인하기
코딩 Level Up!

7장 사과 찾기 게임
전체 코드 확인하기
코딩 Level Up!

8장 두더지 잡기 게임
전체 코드 확인하기
코딩 Level Up!

코딩 Level Up! 정답 페이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맨 엔트리. 5, 차원 여행 코딩맨 엔트리. 5, 차원 여행 2019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코딩맨 엔트리.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2019 / 지음: 송아론;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엔트리.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8, 업그레이드 코딩맨 엔트리. 8, 업그레이드 2019 / 지음: 이준범;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9, 디버깅의 반격 코딩맨 엔트리. 9, 디버깅의 반격 2019 / 지음: 이준범;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1, 기초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1, 기초 2016 / 지음: 홍지연,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2, 애니메이션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2, 애니메이션 2016 / 지음: 홍지연,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3, 게임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3, 게임 2016 / 지음: 정진희,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4, 생활과학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4, 생활과학 2016 / 지음: 정진희,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5, 햄스터로봇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5, 햄스터로봇 2016 / 지음: 천대건, 그림: 이영호 / 예림당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2018 / 지음: 짐 크리스티안, 옮김: 전성민 / 미디어숲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2019 / 지음: 플로랑스 피노; 그림: 뱅상 베르지에; 옮김: 허린 / 다림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팜. 2, 하늘 농장 팜. 2, 하늘 농장 2020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팜. 3, 우주 농장 팜. 3, 우주 농장 2020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엔트리 인공지능 with 햄스터 로봇 엔트리 인공지능 with 햄스터 로봇 2021 / 지은이: 강윤지 [외] / 영진닷컴
내가 집을 짓는다면 내가 집을 짓는다면 2018 / 글·그림: 크리스 반 두센; 옮김: 유사랑 / 주니어김영사:
인공지능, 엔트리를 만나다: 블록 코딩으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인공지능, 엔트리를 만나다: 블록 코딩으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2020 / 지음: 홍지연 / 영진닷컴
우리 주변의 인공 지능 우리 주변의 인공 지능 2023 / 글: 손종희; 그림: 이주미 / 현암주니어
초능력보다 코딩 : 컴퓨터 없이 배우는 가장 쉬운 어린이 코딩책 초능력보다 코딩 : 컴퓨터 없이 배우는 가장 쉬운 어린이 코딩책 2016 / 지음: 양나리, 임동준 [공] 글·콘텐츠, 이부용 / 계림북스
드래곤빌리지  = Dragon village  : 판타지 모험 RPG 게임코믹 . 14  드래곤빌리지 = Dragon village : 판타지 모험 RPG 게임코믹 . 14 2016 / 글: 김언정 ; 그림: 김찬 / 학산문화사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2018 / 지음: 박혜정, 강민욱, 배성민, 방진혁, 김민준 / 길벗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1, 기초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1, 기초 2016 / 지음: 홍지연,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2, 애니메이션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2, 애니메이션 2016 / 지음: 홍지연,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 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4, 생활과학 Why? 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4, 생활과학 2016 / 글: 안진석 ;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 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5, 햄스터로봇 Why? 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5, 햄스터로봇 2016 / 글: 천대건 ; 그림: 이영호 / 예림당
엔트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코딩  : 로봇 월드를 구하라! 엔트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코딩 : 로봇 월드를 구하라! 2016 / 지음: 이철현 ; 김동만 ; 그림: 김정한 / 아이세움
코딩 스쿨 엔트리 코딩 스쿨 엔트리 2017 / 지음: 렉스 기획팀 / 렉스미디어닷넷
(꼬마해커의 작업실, 수프)엔트리 (꼬마해커의 작업실, 수프)엔트리 2016 / 지음: 최현종 / 한빛미디어
(혼자서도 할 수 있는)코딩의 정석. 엔트리편 (혼자서도 할 수 있는)코딩의 정석. 엔트리편 2017 / 지음: 최민국, 임지유, 최준수 / 세영C&T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2017 / 지음: 헤더 라이언스,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세상을 읽는 커다란 눈) 알고리즘 2019 / 지음: 플로랑스 피노; 그림: 뱅상 베르지에; 옮김: 허린 / 다림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2018 / 글: 안성훈 ; 그림: 순미 / 그레이트북스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6, 세상을 구할 히어로를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파이썬아 반가워! :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파이썬아 반가워! : 20일 안에 끝내는 코딩 2018 / 지음: 곽문기 / 다락원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헤더 라이언스,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1, 코딩의 기본 원리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1, 코딩의 기본 원리 2017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김현철 / 길벗어린이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3, 선택과 난수 화살표 코딩 : 화살표를 따라가며 패턴을 익히는. 3, 선택과 난수 2017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김현철 / 길벗어린이
20 코딩 게임 with 스크래치 : 게임을 만들며 즐겁게 배우는 코딩 20 코딩 게임 with 스크래치 : 게임을 만들며 즐겁게 배우는 코딩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코딩 어드벤처. 3, 마법사의 성 코딩 어드벤처. 3, 마법사의 성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코딩 어드벤처. 4, 자이스키나 우주 행성 코딩 어드벤처. 4, 자이스키나 우주 행성 2018 / 지음: 맥스 웨인라이트 ; 옮김: 배장열 / 길벗어린이
스크래치 주니어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코딩 : with QR코드 스크래치 주니어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코딩 : with QR코드 2019 / 공저: 김경철, 이성주, 오아름 / 光文閣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2018 / 지음: 짐 크리스티안, 옮김: 전성민 / 미디어숲
빅데이터 : 미래를 예측하는 기술 빅데이터 : 미래를 예측하는 기술 2018 / 글: 안지선 ; 그림: 송진욱 / 봄볕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0
10대9
20대0
30대1
40대18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7
2021년9
2022년11
2023년3
2024년5
2025년2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