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계적으로 성공한 기업들 가운데 상당수는 지난 수년 동안 이런 제품을 만들어 많은 이익을 창출했다. 이 책에서는 성공한 기업들이 어떻게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전략을 펼쳤는지 구체적 사례를 들어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일센치페이퍼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2024 / 지음: 우창균 / 블랙피쉬 :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2024 / 지음: 우창균 / 블랙피쉬 :
욕망의 코드  :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필요' 그 이상의 무엇 욕망의 코드 :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필요' 그 이상의 무엇 2010 / 롭 워커 지음 ; 김미옥 옮김 / 한국물가정보
욕망의 코드  :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필요' 그 이상의 무엇 욕망의 코드 :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필요' 그 이상의 무엇 2010 / 롭 워커 지음 ; 김미옥 옮김 / 한국물가정보
Welcome, 마케터  : 마케팅이 고민인 신입 마케터들을 위한 언제든 꺼내보는 실전 노하우  Welcome, 마케터 : 마케팅이 고민인 신입 마케터들을 위한 언제든 꺼내보는 실전 노하우 2024 / 지음: 김예진 [외] / 모비커리어에듀
아이디어가 팔리는 순간 : 통하는 아이디어,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5단계 스토리텔링 공식 아이디어가 팔리는 순간 : 통하는 아이디어,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5단계 스토리텔링 공식 2023 / 지음: 탬슨 웹스터;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기법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기법 2015 / 지은이: 웨인 윈스턴 ; 옮긴이: 김세희 / 혜지원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체면소비 및 마케팅 전략 체면소비 및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유명강 / 역락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은밀한 마케팅의 유혹 : 물음표를 들고 느낌표를 팔아라! 2013 / 유성목 지음 / 타래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어떻게 해야 많이 팔 수 있나요? = How could I sell a lot? 2018 / 지음: 유은정 / 더문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 2018 / 지음: 유장준 / 흐름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2018 / 지은이: 댄 애리얼리, 제프 크라이슬러 ; 옮긴이: 이경식 / 청림출판
트렌드 코리아 2020 = Trend Korea 2020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20 전망 트렌드 코리아 2020 = Trend Korea 2020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20 전망 2019 / 지음: 김난도 [외] / 미래의창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2020 / 지음: 윤여진, 박기완 / 미래의창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2017 / 지음: 테드 라이트, 옮김: 김상겸 / 리더스북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2016 / 민경 지음 / BM성안당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2016 / 김기완, 차영미 지음 / 다산북스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청년 시절  : J.M. 쿳시 장편소설 청년 시절 : J.M. 쿳시 장편소설 2018 / 지음: J.M. 쿳시 ; 옮김: 왕은철 / 문학동네
FBI 비즈니스 심리학 : 속지 말고 간파하라 FBI 비즈니스 심리학 : 속지 말고 간파하라 2018 / 지음: 조 내버로, 토니 시아라 포인터 ; 옮김: 장세현 / 부키
다르지만 다르지 않습니다 : 장애인과 어우러져 살아야 하는 이유 다르지만 다르지 않습니다 : 장애인과 어우러져 살아야 하는 이유 2018 / 지음: 류승연 / 샘터
유, 로봇  = U, robot  : 한국 SF 단편 10선 유, 로봇 = U, robot : 한국 SF 단편 10선 2009 / 황금가지 편집부 / 황금가지
쇼핑몰 창업노트  : 모바일 쇼핑몰부터 정부 창업 지원까지 쇼핑몰 창업노트 : 모바일 쇼핑몰부터 정부 창업 지원까지 2018 / 지은이: 황윤정 / BM성안당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3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3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