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문난 명강의 시리즈. 기본을 빠르게 익히고 나서 게임을 직접 만들며 필요한 기능을 알아가는 입문 활용서이다. 유니티는 물론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입문자와 비전공자, 아티스트 등을 대상으로 한다. 따라서 비전공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순서로 구성되어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2016 / 지음: 이와이 마사유키 ; 옮김: 김범준 / 위키북스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게임 디자인&페이퍼 프로토타입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게임 디자인&페이퍼 프로토타입 2024 / 지음: 이은정 / 길벗캠퍼스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2014 / 이재홍 지음 / 길벗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가장 빨리 만나는)Docker 2014 / 이재홍 지음 / 길벗
(시작하세요!)Cocos2d-x 프로그래밍 = beginning cocos2d-x for iOS & android game development (시작하세요!)Cocos2d-x 프로그래밍 = beginning cocos2d-x for iOS & android game development 2013 / 이재환 지음 / 위키북스
절대강좌!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절대강좌!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2017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절대강좌!) 유니티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VR/AR : 유니티로 배우는 가상현실/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19 / 지음: 이제민 / 에이콘출판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022 / 지음: 이정훈 / 위키북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2016 / 이준형, 홍유식, 최명복 共著 / 21세기사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 젤리빈 +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 젤리빈 +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2012 / 인경열 저 / 가메출판사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지음 / BM성안당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지음 / BM성안당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  :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원리와 구현 방법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 :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원리와 구현 방법 2019 / 지음: 리우 샤오샨 ; 리 리윤 ; 탕 지에 ; 우 슈앙 ; 장 뤽 고디오 ; 옮김: 남기혁 ; 김은도 ; 서영빈 / 에이콘
(Step by step)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쉽게 시작하는 안드로이드 4.4 앱 개발  : 킷캣 4.4 (Step by step)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쉽게 시작하는 안드로이드 4.4 앱 개발 : 킷캣 4.4 2014 / 공저: 장용식, 성낙현 / Infinitybooks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습관의 힘 습관의 힘 2012 / 찰스 두히그 지음 ; 강주헌 옮김 / 갤리온
(방구석 탈출)글로벌 어린이 세계지도 (방구석 탈출)글로벌 어린이 세계지도 2020 / 지음: 소울하우스 , 책마중 ; 그림: 문지현 / 스마트베어:
부끄럼쟁이 꼬마 유령 부끄럼쟁이 꼬마 유령 2020 / 글·그림: 플라비아 Z. 드라고 ; 옮김: 신수진 / 비룡소
그리고 신은 얘기나 좀 하자고 말했다 : 한스 라트 장편소설 그리고 신은 얘기나 좀 하자고 말했다 : 한스 라트 장편소설 2015 / 한스 라트 지음 ; 박종대 옮김 / 열린책들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2016 / 지음: 스기우라 켄 ; 옮김: 서재원 / Youngjin.com(영진닷컴)
딥러닝을 위한 파이토치 입문: 지도, 비지도, 준지도, 전이, 메타 학습까지 딥러닝을 위한 파이토치 입문: 지도, 비지도, 준지도, 전이, 메타 학습까지 2022 / 지음: 딥러닝호형 / 영진닷컴
(중학) 수학 공식 7일 만에 끝내기 (중학) 수학 공식 7일 만에 끝내기 2011 / 세오 가즈히로 지음 ; 박현석 옮김 ; NTOON 만화그림 / 살림출판사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2021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이토록 쉬운)까망고니의 블렌더 트레이닝: 블렌더를 배우는 가장 완벽한 기초 (이토록 쉬운)까망고니의 블렌더 트레이닝: 블렌더를 배우는 가장 완벽한 기초 2023 / 지음: 김수환 / 루비페이퍼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2018 / 저자: 김정훈 / 정익사
수학적 사고법  : 시행착오를 통해 '생각의 해답'을 찾는다 수학적 사고법 : 시행착오를 통해 '생각의 해답'을 찾는다 2015 / 지음: 요시자와 미쓰오 ; 옮김: 박현석 / 사과나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2016 / 지음: 이와이 마사유키 ; 옮김: 김범준 / 위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9
30대11
40대4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9
2020년1
2021년7
2022년3
2023년6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