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인기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발행연도 - 2018 / 염승선 지음 / 책들의정원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부록
부록없음
등록번호
YS0000036034
ISBN
9791187604655
형태
219p. 20cm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브랜드텔링이란 브랜드와 사람이 마주보고 이야기할 수 없는 한계를 넘어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의사소통을 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 책은 글꼴, 단어, 메시지, 숫자, 공간 등을 활용해 언어적, 비언어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텔링 방법을 설명하고, 역사적 사실, 인문학적 사례를 들어가며 브랜드에 대한 통찰을 제시한다.
같이 빌린 책
❮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8 / 지음: 앨런 가넷 ;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2016 / 애덤 그랜트 ; 옮긴이: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30, 눈을 떠라, 전설의 수호자! 용 龍
2019 / 지음: 올댓스토리; 그림: 홍거북 / 아울북: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 : 한계를 넘어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태도
2019 / 지음: 스티브 심스 ; 옮김: 신예경 / 갤리온
파워풀 : 넷플릭스 성장의 비결
2018 / 지음: 패티 맥코드, 옮김: 허란, 추가영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2019 / 지음: 김유림, 박준회 / 북클라우드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블로그마케팅 = Blog marketing
2019 / 지음: 이기용 / 예문사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브랜드 아이덴티티
2017 / 지음: 차재국 ; , / 길벗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32, 진실을 가려라! 참 진
2016 / 글: 올댓스토리 ; 그림: 홍거북; / 아울북
피터 드러커 경영수업 = Essential drucker lectures on management : 질문하는 경영자는 어떻게 기업을 창조하는가?
2016 / 문정엽 지음 / 21세기북스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26, 포효하는 맹수! 사나울 맹(猛)
2019 / 지음: 올댓스토리, 윤색: 김성재;그림: 홍거북, 홍거북 / 아울북
❯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 0
10대 2
20대 1
30대 2
40대 3
50대 2
60대 0
70대 0
80대 0
90대 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 0
2017년 0
2018년 1
2019년 1
2020년 3
2021년 1
2022년 3
2023년 1
2024년 0
2025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