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텔링이란 브랜드와 사람이 마주보고 이야기할 수 없는 한계를 넘어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의사소통을 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 책은 글꼴, 단어, 메시지, 숫자, 공간 등을 활용해 언어적, 비언어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텔링 방법을 설명하고, 역사적 사실, 인문학적 사례를 들어가며 브랜드에 대한 통찰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특허로 브랜딩하라= Build your brand with patents 특허로 브랜딩하라= Build your brand with patents 2022 / 지음: 박소현 / 드림드림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지음: 박신후 / 블랙피쉬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2018 / 지은이: 박찬용 ; 사진: 최용준 / HB Press(에이치비 프레스)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2019 / 안성은 지음 / 더퀘스트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2018 / 염승선 지음 / 책들의정원
히트의 탄생 히트의 탄생 2021 / 지음: 유승재 / 위즈덤하우스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우주에 흔적을 남겨라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우주에 흔적을 남겨라 2021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공]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8 / 지음: 앨런 가넷 ;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2016 / 애덤 그랜트 ; 옮긴이: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30, 눈을 떠라, 전설의 수호자! 용 龍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30, 눈을 떠라, 전설의 수호자! 용 龍 2019 / 지음: 올댓스토리; 그림: 홍거북 / 아울북: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 : 한계를 넘어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태도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 : 한계를 넘어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태도 2019 / 지음: 스티브 심스 ; 옮김: 신예경 / 갤리온
파워풀 : 넷플릭스 성장의 비결 파워풀 : 넷플릭스 성장의 비결 2018 / 지음: 패티 맥코드, 옮김: 허란, 추가영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2019 / 지음: 김유림, 박준회 / 북클라우드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블로그마케팅 = Blog marketing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블로그마케팅 = Blog marketing 2019 / 지음: 이기용 / 예문사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브랜드 아이덴티티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브랜드 아이덴티티 2017 / 지음: 차재국 ; , / 길벗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32, 진실을 가려라!  참 진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32, 진실을 가려라! 참 진 2016 / 글: 올댓스토리 ; 그림: 홍거북; / 아울북
피터 드러커 경영수업 = Essential drucker lectures on management : 질문하는 경영자는 어떻게 기업을 창조하는가? 피터 드러커 경영수업 = Essential drucker lectures on management : 질문하는 경영자는 어떻게 기업을 창조하는가? 2016 / 문정엽 지음 / 21세기북스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26, 포효하는 맹수! 사나울 맹(猛)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마법천자문. 26, 포효하는 맹수! 사나울 맹(猛) 2019 / 지음: 올댓스토리, 윤색: 김성재;그림: 홍거북, 홍거북 / 아울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1
30대2
40대3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1
2020년3
2021년1
2022년3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