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자인은 누구나 다룰 수 있다. 브랜딩을 통해 많은 것이 달라진다. 지금까지 만든 것, 앞으로 만들 것들의 ‘팔리는 매력’을 찾는 방법이 중요하다. 브랜드와 디자인, 브랜드를 만들어나가는 브랜딩 과정에서의 이야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나 컨설턴트로 활동하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스킬에 이르기까지 잘 정리되어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프리 무어의)캐즘 마케팅 : 스타트업을 메인마켓으로 이끄는 마케팅 바이블 (제프리 무어의)캐즘 마케팅 : 스타트업을 메인마켓으로 이끄는 마케팅 바이블 2015 / 제프리 A. 무어 지음 ; 윤영호 옮김 / 세종서적
게임하듯 승리하라 : 게임적 사고를 통해 성공하는 기업의 6단계 프레임 게임하듯 승리하라 : 게임적 사고를 통해 성공하는 기업의 6단계 프레임 2013 / 케빈 워바흐, 댄 헌터 [공]지음 ; 강유리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2006 / 알렉스 프랭클 지음 ; 정명진 옮김 / 미래의창
마그네틱 서비스 마그네틱 서비스 2004 / 칩 벨, 빌리잭 벨 [공]지음 ; 김우열 옮김 / 가야넷
서비스운영관리  = Service operations management 서비스운영관리 = Service operations management 2012 / 임재화, 이재식, 김종원, 김승욱 [공저] / 청람
하이테크 하이터치  : 소셜커머스 시대, 고객의 마음을 예측하고 사로잡는 기술 하이테크 하이터치 : 소셜커머스 시대, 고객의 마음을 예측하고 사로잡는 기술 2016 / 마이카 솔로몬 지음 ; 유영훈 옮김 / 두드림
전자상거래법 = (The)law of electronic commerce 전자상거래법 = (The)law of electronic commerce 2016 / 정완용 지음 / 법영사
'팔다'에서 '팔리다'로: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옮김: 오연정 / 이콘
마이 퍼스트 럭셔리  = My first luxury  : 똑똑한 신상녀를 위한 럭셔리 입문서 마이 퍼스트 럭셔리 = My first luxury : 똑똑한 신상녀를 위한 럭셔리 입문서 2009 / 변다운 지음 / 미래의창
시티즌 마케터 : 떠들썩한 그들이 온다 시티즌 마케터 : 떠들썩한 그들이 온다 2007 / 벤 맥코넬, 재키 후바 지음 ; 우병현 옮김 / 미래의창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Character marketing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Character marketing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4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시장으로 여행가자  : 꼭 가보고 싶은 경남 전통시장 20선 시장으로 여행가자 : 꼭 가보고 싶은 경남 전통시장 20선 2014 / 지음: 권영란 / 피플파워
(근대세계체제에서)러시아와 영국의 무역 (근대세계체제에서)러시아와 영국의 무역 2017 / 지음: 박지배 / 신서원
EU 자본주의와 민주주의 = Capitalism and democracy in the EU EU 자본주의와 민주주의 = Capitalism and democracy in the EU 2017 / 지음: 이연호 [외] / 박영사
우리는 혁신의 루비콘강을 건넜다 : 21세기 '철의 실크로드'를 꿈꾸는 KR의 도전 우리는 혁신의 루비콘강을 건넜다 : 21세기 '철의 실크로드'를 꿈꾸는 KR의 도전 2006 / 한근태 지음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생을 두 배로 사는)아침형 인간 (인생을 두 배로 사는)아침형 인간 2005 / 지음: 사이쇼 히로시 ; 옮김: 최현숙 / 한스미디어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홍성태 지음 / 북스톤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오은영의 마음처방전. [3], 행동 오은영의 마음처방전. [3], 행동 2014 / 오은영 지음 / 웅진리빙하우스
업스타트 : 실리콘밸리의 킬러컴퍼니는 어떻게 세상을 바꾸었나 업스타트 : 실리콘밸리의 킬러컴퍼니는 어떻게 세상을 바꾸었나 2017 / 지음: 브래드 스톤 ; 옮김: 이진원 / 21세기북스
천천히 도마뱀 천천히 도마뱀 2015 / 윤여림 글 ; 홍정선 그림 / 웅진주니어
도널드 노먼의 UX 디자인 특강(복잡한 세상의 디자인) 도널드 노먼의 UX 디자인 특강(복잡한 세상의 디자인) 2018 / 지음: 도널드 노먼 ; 옮김: 범어디자인연구소 / UXreview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삑삑! 유괴·미아 예방 삑삑! 유괴·미아 예방 2018 / 지음: WILL어린이지육연구소 ; 그림: 세베 마사유키 ; 옮김: 이수빈 / 웅진북클럽 :
카오스 멍키 카오스 멍키 2017 / 안토니오 가르시아 마르티네즈 지음 ; 문수민 옮김 / 비즈페이퍼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프로들의) 홍보노트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프로들의) 홍보노트 2005 / 지음: 프레인 / 청년정신
10년후 10년후 2004 / 지음: 그레그 S. 레이드 ; 옮김: 안진환 / 해바라기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1
30대5
40대4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3
2020년1
2021년3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