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초보자와 비전공자를 위한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교재이다. 다양한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만들면서 프로그래밍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어려운 문제도 직접 풀면서 프로그래밍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도 키울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구부키 류이치 지음 ; 김성재 옮김 / 한빛미디어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김종훈 지음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지음: 남진하 / 로드북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2018 / 지음: 크리스 다넨 ; 옮김: 임지순 / 위키북스
(C#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3D 게임 스크립트 (C#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3D 게임 스크립트 2015 / 지음: 카일 다우스트 ; 옮김: 김홍중 / 에이콘
블록체인 인 액션 블록체인 인 액션 2021 / 지음: 비나 라마머시 ; 옮김: 정우현 / Jpub(제이펍)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 구글 카드보드 SDK를 이용한 가상현실 앱 개발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 구글 카드보드 SDK를 이용한 가상현실 앱 개발 2017 / 지음: 조나단 리노위즈 ; 매트 쇤 ; 옮김: 이지훈 / PACKT
모두의 스크래치 :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모두의 스크래치 :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2017 / 지음: 문혜영 / 길벗
(Hello Coding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Hello Coding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2017 / 지음: 아디트야 바르가바 ; 옮김: 김도형 / 한빛미디어
블록체인 구조와 이론 : 예제로 배우는 핀테크 핵심 기술 블록체인 구조와 이론 : 예제로 배우는 핀테크 핵심 기술 2017 / 지음: 아카하네 요시하루 외 ; 옮김: 양현 / 위키북스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전 입문 : Solidity를 이용한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구현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전 입문 : Solidity를 이용한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구현 2018 / 지음: 와타나베 아츠시 외 ; 옮김: 양현 / 위키북스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Phone app programming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Phone app programming 2014 / 소영섭, 허성연 [공]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나홀로 완성하는) 유니티 3D액션게임  : 유니티5, 클라우드, C# 서버까지 한방에 마스터 (나홀로 완성하는) 유니티 3D액션게임 : 유니티5, 클라우드, C# 서버까지 한방에 마스터 2017 / 지음: 송호연 / 예문사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닐 스미스 지음 ; 심재철 옮김 / 제이펍
게임 기획의 정석  게임 기획의 정석 2024 / 지음: 타이난 실베스터 ; 옮김: 오영욱 / 스타비즈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르테미스  : 달에 사는 수학 천재의 기발한 범죄 프로젝트  : 앤디 위어 장편소설 아르테미스 : 달에 사는 수학 천재의 기발한 범죄 프로젝트 : 앤디 위어 장편소설 2017 / 지음: 앤디 위어 ; 옮김: 남명성 / RHK(알에이치코리아)
(Hello Coding)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알고리즘 (Hello Coding)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알고리즘 2017 / 지음: 아디트야 바르가바 ; 옮김: 김도형 / 한빛미디어
화학, 알아두면 사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화학, 알아두면 사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19 / 지음: 씨에지에양 ; 옮김: 김락준 / 지식너머
메이커 교육 = Maker education :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다시 만난 구성주의 메이커 교육 = Maker education :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다시 만난 구성주의 2017 / 지음: 강인애 ; 윤혜진 ; 황중원 [공] / 내하
오늘의 민수 : 김혜정 장편소설 오늘의 민수 : 김혜정 장편소설 2017 / 지음: 김혜정 / 문학과지성사
확률로 유전의 비밀을 풀어라! 확률로 유전의 비밀을 풀어라! 2014 / 글: 강호진 ; 그림: 최은영 / 자음과모음
국어교과서 작품읽기. 상, 고등소설 국어교과서 작품읽기. 상, 고등소설 2010 / 이승희 ; 이혜진 ; 임종수 엮음 / 창비
과학 영재를 만드는 아두이노 교실  : 아빠와 함께 아두이노 작품 만들기 과학 영재를 만드는 아두이노 교실 : 아빠와 함께 아두이노 작품 만들기 2015 / 최재철 ; 마창수 지음 / 에이콘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김종훈 지음 / 한빛미디어
(노자의 목소리로 듣는)도덕경 (노자의 목소리로 듣는)도덕경 2016 / 최진석 지음 / 소나무
전자정복  : 상상이 현실이 되기까지 천재과학들이 써내려간 창조의 역사 전자정복 : 상상이 현실이 되기까지 천재과학들이 써내려간 창조의 역사 2015 / 지음: 데릭 청, 에릭 브랙 ; 옮김: 홍성완 / 지식의 날개
스크래치 for 아두이노  = S4A : scratch for Arduino 스크래치 for 아두이노 = S4A : scratch for Arduino 2015 / 지은이: 우지윤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한 권으로 그리는)컴퓨터과학 로드맵 (한 권으로 그리는)컴퓨터과학 로드맵 2018 / 블라드스톤 페헤이라 필루 지음 ; 박연오 옮김 / 인사이트
어린 왕자 어린 왕자 2016 /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지음 ; 심영아 옮김 / 펭귄클래식코리아
사도세자  : 이재운 장편소설 사도세자 : 이재운 장편소설 2014 / 이재운 지음 / 책이있는마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1
30대2
40대5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5
2020년2
2021년1
2022년2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