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에서 꼭 알아야 할 핵심기능을 이용해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로 업무 문서를 능숙하게 작성하는 방법을 한 권으로 배운다.
목차
윈도우편 CHAPTER 01 윈도우 10 설치하고 핵심기능 알아보기 CHAPTER 02 엣지와 스토어 제대로 사용하기 CHAPTER 03 최고의 생산 도구 윈도우 10 활용하기
엑셀편 CHAPTER 01 문서 작성하기 CHAPTER 02 문서 편집 및 인쇄하기 CHAPTER 03 수식 작성 및 함수 활용하기 CHAPTER 04 차트 만들기 CHAPTER 05 데이터베이스 관리/분석 및 자동화하기
파워포인트편 CHAPTER 01 기본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CHAPTER 02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배경 서식 만들기 CHAPTER 03 프레젠테이션 내용 작성 및 서식 지정하기 CHAPTER 04 프레젠테이션 시각화 및 서식 지정하기 CHAPTER 05 프레젠테이션에 멀티미디어 삽입 및 서식 지정하기 CHAPTER 06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정리 및 저장하기 CHAPTER 07 프레젠테이션 발표 준비 및 발표하기
한글편 CHAPTER 01 한글 NEO 기본기 다지기 CHAPTER 02 입력 및 기본 편집하기 CHAPTER 03 문서 편집과 글꼴 꾸미기 CHAPTER 04 문단 꾸미기 CHAPTER 05 쪽 꾸미기 CHAPTER 06 도형 및 개체 활용하기 CHAPTER 07 표 꾸미기
서가브라우징
리눅스를 다루는 기술= (The)art of Linux2021 / 지음: 신재훈 / 길벗
처음 만나는 WSL : 개발자 및 IT 전문가를 위한 리눅스용 윈도우 하위 시스템 실무 안내서2022 / 지음: 프래틱 싱; 옮김: 남정현 / 한빛미디어
모두를 위한 리눅스 프로그래밍 : 리눅스 구조와 C 언어로 배우는 리눅스 첫걸음2018 / 지음: 아오키 미네로 ; 옮김: 이동규 / Jpub(제이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