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적을 부르는 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의 개정판이다. 자바나 안드로이드의 통신 프로그램을 배우고자 하는 이들이 두 프로그램을 분해하고 통신에 대한 전문지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2013 / 박지선 ; 박미현 집필 ; 박동관 ; 김미성 감수 / 아카데미소프트사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m-BizMaker를 이용한)SMART 앱 만들기 2013 / 박지선 ; 박미현 집필 ; 박동관 ; 김미성 감수 / 아카데미소프트사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2013 / 박헌재 지음 / 투에이치앤에스
빛과 소리의 향연, 안드로이드 미디어 프로그래밍 빛과 소리의 향연, 안드로이드 미디어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박헌재 / 투에이치앤에스
안드로이드를 지배하는 통신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를 해부하고 진보한 통신 기술을 훔쳐라 안드로이드를 지배하는 통신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를 해부하고 진보한 통신 기술을 훔쳐라 2011 / 지은이: 박헌재 / 프리렉
안드로이드 통신+보안 프로그래밍 = Android : 기초편 안드로이드 통신+보안 프로그래밍 = Android : 기초편 2015 / 지음: 박헌재 / 투에이치앤에스
안드로이드 8.0 앱 프로그래밍 : OREO 버전 안드로이드 8.0 앱 프로그래밍 : OREO 버전 2018 / 지음: 박헌우 ; 임규민 / DABON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기적을 부르는)안드로이드 통신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박헌재 / 투에이치앤에스
웹으로 시작하는 모바일 게임  : 뛰어난 성능의 쉽고 가벼운 HTML5 게임 만들기 웹으로 시작하는 모바일 게임 : 뛰어난 성능의 쉽고 가벼운 HTML5 게임 만들기 2017 / 지음: 배철민, 윤정민, 신호철 / 지앤선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교과서  = Game server programming textbooks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교과서 = Game server programming textbooks 2019 / 지음: 배현직 / 길벗
(아이폰과 매킨토시 사용자를 위한) OS X Yosemite : 한방에 끝내는 최강 활용법 (아이폰과 매킨토시 사용자를 위한) OS X Yosemite : 한방에 끝내는 최강 활용법 2014 / 백성필 저 / Digital Books
게임 개발자를 위한 물리 : 차량, 스포츠, 폭발, 모바일 등 게임 물리의 모든 것 게임 개발자를 위한 물리 : 차량, 스포츠, 폭발, 모바일 등 게임 물리의 모든 것 2015 / 데이비드 버그, 브라이언 비발레츠 [공]지음 ; Pope Kim, 이정훈, 문정균 [공]옮김 / 한빛미디어
리액트 디자인 패턴과 모범 사례  : 유연하고 빠르며 유지관리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 개발하기 리액트 디자인 패턴과 모범 사례 : 유연하고 빠르며 유지관리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 개발하기 2018 / 지음: 미켈레 베르톨리 ; 옮김: 최민석 / 에이콘
관찰 가능성 엔지니어링 : 오픈 소스를 활용한 분산 애플리케이션 계측부터 오류 추적과 분석까지 관찰 가능성 엔지니어링 : 오픈 소스를 활용한 분산 애플리케이션 계측부터 오류 추적과 분석까지 2023 / 지음: 알렉스 보텐 ; 옮김: 노승헌 / 한빛미디어
고도 엔진 4 게임 개발 프로젝트  : 최고의 오픈 소스 게임 엔진으로 크로스 플랫폼 2D 및 3D 게임 5가지 만들기  고도 엔진 4 게임 개발 프로젝트 : 최고의 오픈 소스 게임 엔진으로 크로스 플랫폼 2D 및 3D 게임 5가지 만들기 2024 / 지음: 크리스 브래드필드 ; 옮김: 강세중 / Jpub(제이펍)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왜 맛있을까 왜 맛있을까 2018 / 지음: 찰스 스펜스 ; 옮김: 윤신영 / 어크로스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 옮김: 오연정 / 이콘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파이썬으로 구현하는 고급 머신 러닝  : 딥러닝을 포함한 최신 고급 머신 러닝 기술과 파이썬 활용 파이썬으로 구현하는 고급 머신 러닝 : 딥러닝을 포함한 최신 고급 머신 러닝 기술과 파이썬 활용 2017 / 지음: 존 하티 ; 옮김: 남궁영환 / 에이콘
수학, 과학이 더 재미있어지는 엔트리 코딩 수학, 과학이 더 재미있어지는 엔트리 코딩 2017 / 공저: 문택주, 김미의, 정동임 / Youngjin.com(영진닷컴)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안드로이드 비동기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이용한 반응형 앱 개발 2016 / 지음: 스티브 라일즈 ; 옮김: 이문호 / 에이콘
프로그래밍의 정석  : 프로그래머가 반드시 알아야 할 101가지 원리 원칙 프로그래밍의 정석 : 프로그래머가 반드시 알아야 할 101가지 원리 원칙 2017 / 지음: 우에다 이사오 ; 옮김: 류두진 / 프리렉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 젤리빈 +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programming : 젤리빈 +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2012 / 인경열 저 / 가메출판사
(단계별 예제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단계별 예제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1 / 한동호 지음 / 제이펍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2016 / 지음: 더그 실라스 ; 옮김: 전병권 / 로드북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  = Object-oriented software engineering  :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것  : 요구 분석, 아키텍처 실제, 디자인 패턴, 구현, 테스트, 애자일 프로세스까지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 = Object-oriented software engineering :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것 : 요구 분석, 아키텍처 실제, 디자인 패턴, 구현, 테스트, 애자일 프로세스까지 2017 / 지음: 최은만 / 한빛아카데미
Excel을 이용한 통계학 Excel을 이용한 통계학 2017 / 지음: 이기훈 / 자유아카데미
3D프린팅 & 모델링 활용 입문서 3D프린팅 & 모델링 활용 입문서 2017 / 저자: 노수황 / 메카피아
(Step by step)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쉽게 시작하는 안드로이드 4.4 앱 개발  : 킷캣 4.4 (Step by step)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쉽게 시작하는 안드로이드 4.4 앱 개발 : 킷캣 4.4 2014 / 공저: 장용식, 성낙현 / Infinitybooks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빌 필립스, 브라이언 하디, 크리스 스튜어트, 크리스틴 마시캐노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코딩맨 어드벤처. 2-2, 새로운 차원으로 코딩맨 어드벤처. 2-2, 새로운 차원으로 2021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3
50대0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5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