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왜 내 성과는 제자리일까 : 이기는 비즈니스를 위한 P·A·R·T·Y 전략
발행연도 - 2017 / 지음: 김상배 / 한국경제신문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97371
-
ISBN
9788947542265
-
형태
309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아무리 노력해도 실적이 개선되지 않고, 아무리 애를 써도 상품을 팔기 어렵다. 꽉 막혀버린 업무는 남아 있는 의욕마저 잃게 만든다. <왜 내 성과는 제자리일까>는 보험, 제약, 자동차의 3대 영업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노하우를 경험담과 함께 읽을 수 있다.
추천사
프롤로그_모든 일은 PARTY로 통한다
CHAPTER 1 Philosophy_철학을 다진다
왜 하는가?
무엇을 하고 있는가?
어떻게 일할 것인가?
CHAPTER 2 Action_행동이 먼저다
목표에 파묻힌다
자나 깨나 전략을 궁리한다
에너지를 다 태운다
CHAPTER 3 Resolution_해답을 찾는다
상대로부터 실마리를 푼다
상품을 잘근잘근 씹어 삼킨다
될 때까지 방법을 찾아낸다
CHAPTER 4 Touch_마음을 만진다
마음으로 마음을 움직인다
작은 것이 큰 것이다
진짜 마음으로 가짜를 쫓아낸다
CHAPTER 5 Yard_정원을 가꾼다
S 라인보다 아름다운 감정의 균형을 잡는다
해맑게 긍정하되 매섭게 관리한다
남에게 배우고 배워서 남준다
에필로그_인생은 파티다
부록
스티커 메시지 = Sticker message
2022 / 김병희 / 한국경제신문 :
구독, 자유를 팝니다 : 구독경제가 세상을 사로잡은 진짜 이유
2022 / 지음: 김상지 / 삼성글로벌리서치
구독, 자유를 팝니다 : 구독경제가 세상을 사로잡은 진짜 이유
2022 / 지음: 김상지 / 삼성글로벌리서치
리더를 위한 영업 관리 실전 매뉴얼 : 탁월한 성과를 지속시키기 위해 B2C 영업 리더들에게 꼭 필요한 영업 관리 핵심 매뉴얼
2022 / 지음: 김상범 / 푸른영토
Marketing keywords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
2013 / 김상용 지음 / 토트·북새통
Marketing keywords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
2013 / 김상용 지음 / 토트·북새통
세일즈, 심리학에서 답을 찾다
2015 / 지음: 김상범, 오정환 / 호이테북스
왜 내 성과는 제자리일까 : 이기는 비즈니스를 위한 P·A·R·T·Y 전략
2017 / 지음: 김상배 / 한국경제신문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 Business administration by one-day. marketing intro
2017 / 지음: 김상용 / 토트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 Business administration by one-day. marketing intro
2017 / 지음: 김상용 / 토트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2024 / 지음: 김상민 / 더퀘스트 :
마케터의 밑줄 : 나와 일 모두 함께 크는 사람의 성장법
2024 / 지음: 김상민 / 더퀘스트 :
영업, 코칭이 답이다
2015 / 지음: 김상범 / 호이테북스
나는 월세 받아 세계여행 간다
2017 / 지은이: 조충근 / 머니플러스
1조원의 사나이들 : 자수성가로 부자의 꿈을 이룬 25인의 마법 같은 이야기
2017 / 지음: 정창원 ; , / 매일경제신문사
하나님께 소리치고 싶을 때 : 욥기
2017 / 지음: 크레이그 바르톨로뮤 ; 옮김: 송동민 / 이레서원
IFRS 회계원리
2017 / 지음이만우, 김기영, 최우석, 조광희 / 생능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2020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1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