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발행연도 -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88849
-
ISBN
9788970445793
-
형태
203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PC/게임/디지털 카메라
>
초보자를 위한 컴퓨터 책
저자들은 우리나라 메이커 운동의 1세대로서, 가족이 메이커 운동에 동참하면서 겪은 경험담을 진솔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메이크 과정, 작품 전시, 아두이노/스크래치 등을 이용한 코딩, 3D프린팅, 레이저 커팅과 같은 도구들을 다루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한다.
메이커 운동에 대해
머리말 / 강태욱
머리말 / 강선우
이 책에 대해서
오픈소스 운동
1. 스마트 교육과 메이커 DNA
PART 1 경험편 (스토리텔링 키즈 메이커)
2. 메이크 경험
3. 메이커가 작품을 만드는 자세
4. 작품 만들기
5. 작품 메이크 이야기
6. 행복한 키즈 메이커를 위해
PART 2 실전편 (메이커 도구 활용과 코딩하기)
7. 메이커 무기와 재료 알아보기
8. 메이크 방법 알아보기
부록
9. 작품 메이크 과정 및 소스 코드 공유 커뮤니티 사이트
10. 부품, 재료 및 도구 구입처
11. 작품 메이크 시 사용된 주요 소스 코드 및 회로 구성도 설명
12. 참고자료
죽을 때까지 코딩하며 사는 법 : 평생 코딩하며 살 수 있는 세상이 온다
2021 / 지음: 홍전일 / 로드북
틀을 깨는 사고력 = New thinking : 천재 프로그래머 장관 오드리 탕의 새로운 생각법
2023 / 지음: 양첸룽 ; 구술: 오드리 탕 ; 옮김: 이에스더 / 미디어숲
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2015 / 지음: 가와다 마사토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D game math & physics for developers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2017 / 지음: 가토 키요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2017 / 지음:가토 마사키 ; 옮김:고승희 / 한빛미디어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강성윤 / 루비페이퍼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강성윤 / 루비페이퍼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스프링과 메이븐을 활용한) 실전프레임워크 설계와 구축
2011 / 강위민 지음 / 위키북스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2023 / 지음: 댁스 개저웨이; 옮김: 강세중 / 책만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2012 / 고모리 유스케 지음 ; 김정환 옮김 / 위키북스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2018 / 지음: 세바스티앙 고아스구엔, 마이클 하우젠블라스 ; 옮김: 유일호 / 에이콘
(한 권으로 끝내는) 스크래치 = Scratch : 코딩 순서부터 해결 방법까지 도해로 알아보는 스크래치 완벽 안내서
2016 / 지음: 곽문기 / Eduway(에듀웨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2013 / 제이슨 그레고리 지음 ; 박상희 옮김 / 에이콘
9등급 꼴찌, 1년 만에 통역사 된 비법 : 100일 만에 영어면접 통과하게 만드는 미 국방부 기적의 어학훈련
2017 / 지음: 장동완 / 리더스북
(언어천재 조승연의) 이야기 인문학
2013 / 조승연 지음 / 김영사
영양 만점 곤충식당 : 앞으로 우리가 먹게 될 식용 곤충 이야기
2016 / 서해경, 글: 이소영 ; 그림: 한수진 ; 사진: 김창윤 / 예림당
(Britannica)고대 문명
2016 / 글: 봄봄 스토리 ; 그림: 안광현 ; 감수: 오성철 ; 인포그래픽: 한국인포그래픽협회 ; 브이랩인포그래픽연구소 / 아이세움
(Britannica)스포츠
2017 / 글: 봄봄 스토리 ; 그림: 유연승 / 미래엔
지금 행복해지는 연습
2017 / 나토리 호겐 지음 ; 박선형 옮김 / 가나출판사
전쟁의 기술 : 승리하는 비즈니스와 인생을 위한 33가지 전략
2007 / 로버트 그린 ; 안진환, 이수경 공 옮김 / 웅진씽크빅
그리스 철학의 황금시대
2017 / 글: 손영운 ; 그림: 이한영 / 주니어김영사
(Britannica)세계의 종교. 1
2016 / 봄봄스토리 지음 ; 유영승 그림 / 아이세움
(조지의) 우주를 여는 비밀열쇠. 2
2018 / 지음: 루시 호킹 ; 스티븐 호킹 ; 옮김: 김혜원 / 주니어RHK
퍼즐 행성의 모험
2014 / 글: 데이비드 글러버 ; 그림: 팀 허친슨 ; 옮김: 어린이를 위한 수학교육연구회 / 주니어RHK
포토샵 CS6 : 스스로 마스터하는 트레이닝 북
2012 / 홍성경 지음 / BM성안당
우리 집 어때요?
2011 / 이은경 글 ; 이규옥 그림 / 웅진아이책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지음 / 길벗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1 |
20대 | 0 |
30대 | 1 |
40대 | 1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1 |
2018년 | 0 |
2019년 | 2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