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비 걱정 뚝!) 여성 소셜 마케팅으로 시작하라 : 국내 최초 여성 소셜 마케팅 지침서
발행연도 - 2016 / 지음: 최은희 / BM성안당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74516
-
ISBN
9788931579314
-
형태
323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모바일/SNS
책소개
비싼 미디어 광고비를 지불하지 않고 우리 회사의 상품을 알릴 수는 없을까? 여기 오롯이 14년간 1만 명의 여성들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해 온 온라인 & 소셜 마케팅 팀장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책에 그 해답이 있다.
목차
Prologue│광고비 걱정 뚝! 여성 소셜 마케팅으로 시작하라
PART 1 광고비 Zero, 광고가 필요 없는 여성 소셜 마케팅을 시작하라
1 광고가 넘쳐나는 시대, 광고 없이 마케팅하는 방법
2 왜 여성 소비자를 주목해야 하는가
3 왜 소셜 마케팅인가
PART 2 매출의 70%를 결정하는 여성 소비자를 열성 팬으로 만들어라
1 여성 소비자를 열성 팬으로 만드는 3가지 방법
2 새로운 소비자의 탄생, 여성 소비자 그룹을 만들어 마케팅에 참여시켜라
3 마케팅 단계별 여성 소비자 마켓슈머 활동
PART 3 소셜 미디어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프레임, 트리플 미디어를 활용하자
1 트리플 미디어란 -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의 변화
2 소셜 미디어 채널, 왜 필요한가
PART 4 매출을 10배로 꾸준히 올릴 수 있는, 여성 소셜 마케팅 프로젝트
1 여성 소비자와 함께하는 소셜 마케팅 프로세스
1단계 마케팅 목표 수립 및 콘셉트 기획 - "너의 콘셉트가 뭐야?"
2단계 콘텐츠 기획 - 공감 100배 콘텐츠 만들기
3단계 온드 미디어(Owned Media) - 자사 미디어 채널을 운영하자
4단계 언드 미디어(Earned Media) - 소비자의 입소문을 만들어 내라
5단계 페이드 미디어(Paid Media) - 광고 미디어로 노출을 증대시켜라
6단계 입소문 나는 이벤트 기획하기
7단계 공감되는 브랜드 캠페인 기획하기
8단계 트리플 미디어를 활용한 캠페인 확산과 성과 측정하기
부록 당장 따라 할 수 있는 여성 소셜 마케팅 프로젝트 실전 사례
사례 1 온리빙 쇼핑몰 사례로 배우는 여성 소셜 마케팅 실전
사례 2 더클래시 브랜드 사례로 배우는 여성 소셜 마케팅 실전
Epilogue│소비자의 새로운 키워드, 마켓슈머
참고 문헌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2 |
50대 | 0 |
60대 | 0 |
70대 | 1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2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1 |
2021년 | 1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