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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다. "나는 이렇게 살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떻습니까?"라고 동료로서 선배로서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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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메이션 아키텍처: 효율적인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정보설계 지침서 인포메이션 아키텍처: 효율적인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정보설계 지침서 2011 / 루이스 로젠펠드; 피터 모빌 공저; 김수 역 / 한빛미디어
혼자 공부하는 컴퓨터구조 + 운영체제 혼자 공부하는 컴퓨터구조 + 운영체제 2022 / 지음: 강민철 / 한빛미디어
훌륭한 프로그래머 되는 법 : 프로젝트와 팀을 성공으로 이끄는 선배 개발자의 노하우 훌륭한 프로그래머 되는 법 : 프로젝트와 팀을 성공으로 이끄는 선배 개발자의 노하우 2015 / 피트 구들리프 지음 ; 최원재 [외]옮김 / 한빛미디어
MS 팀즈 수업 디자인 MS 팀즈 수업 디자인 2020 / [공]지음: 박영민, 박소영 / 프리렉
프로그래밍은 상상이다 프로그래밍은 상상이다 2009 / 임백준 지음 / 한빛미디어
개발자 원칙 : 테크 리더 9인이 말하는 더 나은 개발자로 살아가는 원칙과 철학 개발자 원칙 : 테크 리더 9인이 말하는 더 나은 개발자로 살아가는 원칙과 철학 2022 / 공저: 박성철 [외 8인] / 골든래빗
케라스로 구현하는 딥러닝과 강화학습 케라스로 구현하는 딥러닝과 강화학습 2018 / 지음: 안토니오 걸리, 수짓 팔 ; 옮김: 김창엽 / 에이콘
게임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게임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16 / 김성완 외 지음 / 로드북
혼자 공부하는 얄팍한 코딩 지식 혼자 공부하는 얄팍한 코딩 지식 2022 / 지음: 고현민 / 한빛미디어
더 나은 프로그래머 되는 법  : 지금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선배 개발자의 39가지 노하우 / 국내 개발자 8인 인터뷰 수록  더 나은 프로그래머 되는 법 : 지금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선배 개발자의 39가지 노하우 / 국내 개발자 8인 인터뷰 수록 2024 / 지음: 피트 구들리프 ; 옮김: 최원재 [외] / 한빛미디어
스크래치 주니어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코딩  : with QR코드 스크래치 주니어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코딩 : with QR코드 2019 / 지음: 김경철, 이성주, 오아름 / 光文閣
코딩, 생각을 현실로 코딩, 생각을 현실로 2022 / [공]지음: 김미혜, 서동만, 전수빈 / 인피니티북스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모델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모델 2017 / 지음: 김종배 / 한티미디어
(모두를 위한)컴퓨팅 사고: Python 기초문법 수록 (모두를 위한)컴퓨팅 사고: Python 기초문법 수록 2020 / 지음: 김종완; 채진석 / 정익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책만 보는 바보 : 이덕무와 그의 벗들 이야기 책만 보는 바보 : 이덕무와 그의 벗들 이야기 2005 / 지음: 안소영 ; 그림: 강남미 / 보림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 2013 / 사이먼 싱 지음 ; 박병철 옮김 / 영림카디널
화성에서 온 프로그래머, 금성에서 온 기획자  :  프로그래머와 협업해야 할 기획자를 위한 지침서 화성에서 온 프로그래머, 금성에서 온 기획자 : 프로그래머와 협업해야 할 기획자를 위한 지침서 2016 / 시미즈 료 지음 ; 지정우 옮김 / 한빛미디어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13 / 유석문 ; 황상철 ; 하호진 ; 이상민 ; 김성박 [같이] 지음 / 로드북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미야자키 하야오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미야자키 하야오 2004 / 헬렌 매카시 지음 ; 조성기 옮김 / 인디북
게임기획자 공략집 : 게임 기획자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스토리 가이드북 게임기획자 공략집 : 게임 기획자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스토리 가이드북 2019 / 지음: 오현근 / 이담북스
(그림으로 배우는)C programming basic (그림으로 배우는)C programming basic 2016 / Mana Takahashi 지음 ; 영진닷컴 편역 / 영진닷컴
게임 만드는 사람들의 리얼 수다 : 개발 경력 도합 150년, 게임 개발자 17인을 만나다 게임 만드는 사람들의 리얼 수다 : 개발 경력 도합 150년, 게임 개발자 17인을 만나다 2014 / 박민영 지음 / 한빛미디어
(팟캐스트) 나는 프로그래머다  : 뉴욕, 서울, 도쿄 개발자의 촌철살인 IT 이야기 (팟캐스트) 나는 프로그래머다 : 뉴욕, 서울, 도쿄 개발자의 촌철살인 IT 이야기 2015 / 임백준, 정도현, 김호광 지음 / 한빛미디어
C언어 입문 C언어 입문 2004 / 박양우;한규필 공저 / 法英社
(한눈에 보이는)C 프로그래밍 무작정 따라하기 (한눈에 보이는)C 프로그래밍 무작정 따라하기 2003 / 여인춘 지음 / 길벗
게임의 역사 : 아타리에서 블리자드까지 게임의 역사 : 아타리에서 블리자드까지 2002 / 러셀 드마리아 ; 조니 L. 윌슨 저 ; 송기범 역 / 제우미디어
게임 개발자를 위한 물리 : 차량, 스포츠, 폭발, 모바일 등 게임 물리의 모든 것 게임 개발자를 위한 물리 : 차량, 스포츠, 폭발, 모바일 등 게임 물리의 모든 것 2015 / 데이비드 버그, 브라이언 비발레츠 [공]지음 ; Pope Kim, 이정훈, 문정균 [공]옮김 / 한빛미디어
프로그래머로 사는 법  : 프로그래머의 길을 걸어가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 프로그래머로 사는 법 : 프로그래머의 길을 걸어가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 2012 / 샘 라이트스톤 지음 ; 서환수 옮김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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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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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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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4
20대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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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대4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4
2018년5
2019년3
2020년2
2021년1
2022년2
2023년0
2024년0
2025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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