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글로벌 수주 제안 전문 컨설팅 기업 쉬플리코리아 김용기 대표가 수십 년 수주영업 노하우를 집대성한 책. 이 책은 수주영업 전문가가 되기를 바라는 영업대표들을 위한 전문 도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프롤로그

Chapter 01 수주영업의 원리
1. 수주영업은 세일즈와 다르다
1.1. 수주영업의 고객은 조직(구매자, 평가자, 영향자 등)
1.2. 솔루션을 판매하는 수주영업
1.3. 세일즈는 카탈로그가, 수주영업은 제안서가 필요
1.4. 관계 형성이 아니라 정보와 전략에서 이겨야
1.5. 영업대표
2. 수주율 90% 영업의 원리
2.1. 경쟁자보다 앞서는 사전영업
2.2. 전문가로서 포지셔닝
2.3. 고객의 비공식적인 이슈, 개인적인 이슈까지 이해하기
3. 왜 관계 형성 영업이 아니라 전문가 영업인가
3.1. 관계 형성 영업을 하면 안 되는 이유
3.2. 조직을 살리는 전문가 영업
3.3. 내부의 적을 경계하기
3.4. 수주영업 계획에 기반을 둔 전략적 영업
4. 고객 조직 정보

Chapter 02 수주영업의 프로세스
1. 수주영업 프로세스를 운영하라
1.1. 좋은 수주영업(비즈니스 개발) 프로세스
1.2. 구매 단계와 판매 단계의 일치
1.3. 수주 전략
2. 전략적 목표와 연계하기
2.1. 장기적인 포지셔닝과 기회 분석
2.2. 프로세스별 주요 일정과 경영진 리뷰
3. 전략적 제안 참여 결정
3.1. 제안 참여 결정 기준
3.2. 제안 참여 의사결정 도구
3.3. 제안 참여 결정 재고

Chapter 03 수주영업의 핵심 스킬
1. 이기는 영업 조직과 영업대표
1.1. 성과가 낮은 영업 조직의 특징
1.2. 영웅 이야기
1.3. 신규 영업을 할 줄 알아야
2. 콜드콜 하기
2.1. 콜드콜의 효과
2.2. 콜드콜의 원칙
2.3. 콜드콜 스크립트 작성
3. 미팅 기법
3.1. 미팅 사전 준비
3.2. 고객 미팅 계획 수립
3.3. 고객 미팅 기법
3.4. 고객 컨택 후 후속조치
4. 질문과 경청
4.1. 질문법
4.2. 경청법
5. 문서화
5.1. 문서화 프로세스
5.2. 수주 계획
6. 고객 중심의 수주 기술
6.1. 고객의 구매방식 이해를 통한 사업 기회 개발
6.2. 고객의 효용 발굴을 돕기
6.3. 고객의 조직과 개인의 특수한 상황
6.4. 가정하지 말고 질문하기
6.5. 경청하기
6.6. 전문가로서 포지셔닝
6.7. 다양한 고객 조직의 그룹을 설득하기
6.8. 반대 견해에 적극적 대응하기
6.9. 솔루션의 효용을 초기부터 단계별로 확인
6.10. 목표는 ‘판매’가 아니라 ‘합의’

Chapter 04 수주영업과 전략
1. 수주 전략
1.1. 수주 전략이란
1.2. 수주 전략 개발 프로세스
1.3. 수주 전략과 제안 전략
1.4. 수주 전략과 제안 전략의 관계
2. 의사결정자, 영향자, 이슈, 핵심 차별화 요소를 파악하라
2.1. 의사결정자, 영향자, 이슈, 핵심 차별화 요소의 정의
2.2. 고객 조직의 니즈 파악 도구
2.3. 개인의 이슈를 조직의 이슈로 통합하라
3. 경쟁사 비교표
4. 수주 전략의 문서화와 적용

Chapter 05 수주영업 커뮤니케이션
1. 고객 관점의 확보
2. 가치 제안을 하라
2.1. 가치 기준 가격 결정의 효과
2.2. 가치를 평가하기
2.3. 효과적인 가치 제안의 3요소
2.4. 고객 유형에 따른 가치 제안
3. 4-Box 양식을 사용하라
3.1. 커뮤니케이션 양식 활용하기
3.2. 4-Box 구조로 작성
3.3. 제안 요약 4-Box 사례
4. 차별화된 솔루션을 개발하라
4.1. 고객과의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솔루션 개발하기
4.2. 솔루션 개발 지원

에필로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2022 / 지음: 김영준 / 김영사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2022 / 지음: 김영준 / 김영사
(감동 마케터 김영란이 띄우는)1등의 영업 편지 (감동 마케터 김영란이 띄우는)1등의 영업 편지 2022 / 지음: 김영란 / 미다스북스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2010 / 김용태 지음 / 연암사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2010 / 김용태 지음 / 연암사
세일즈로 갑질하기  :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업 36계 세일즈로 갑질하기 :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업 36계 2019 / 지음: 김용기 / 행복한북클럽
세일즈로 갑질하기  :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업 36계 세일즈로 갑질하기 :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업 36계 2019 / 지음: 김용기 / 행복한북클럽
최강영업대표 : 실전에 강해지는 수주영업의 기본과 활용 테크닉 최강영업대표 : 실전에 강해지는 수주영업의 기본과 활용 테크닉 2015 / 지음: 김용기 / 한스미디어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2015 / 지음: 김우화 / 클라우드나인
돈방석 영업노하우 돈방석 영업노하우 2016 / 지음: 김우찬 / 하움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2020 / 지음: 김유상 / 세종서적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2020 / 지음: 김유상 / 세종서적
한국경제, 유럽 현장에서 답을 찾다  :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꼭 필요한 실전경제 필독서 한국경제, 유럽 현장에서 답을 찾다 :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꼭 필요한 실전경제 필독서 2017 / 지음:김윤태 / 새라의 숲
영업의 족보  = A genealogy of business  : 성장하는 사람이 결국엔 성공한다 영업의 족보 = A genealogy of business : 성장하는 사람이 결국엔 성공한다 2017 / 지음: 김종구 / 렛츠book(렛츠북)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산으로 가지 않는 정리법: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뭔데? 산으로 가지 않는 정리법: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뭔데? 2021 / 지음: 박신영; 그림: 린지 / 세종서적
서울 백년 가게 : 골목 구석구석에 숨은 장안 최고의 가게 이야기 서울 백년 가게 : 골목 구석구석에 숨은 장안 최고의 가게 이야기 2019 / 이인우 지음 / 꼼지락
부자가 되는 3분의 힘 부자가 되는 3분의 힘 2016 / 토니 로빈스 지음 ; 도희진 옮김 / RHK
제안서의 정석 제안서의 정석 2018 / 박신영, 최미라 지음 / 세종서적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2015 / 이광성, 이기용 [공]지음 / 생각비행
(자식에게 물려주고 싶은) 100년 음식명가 창업특강 (자식에게 물려주고 싶은) 100년 음식명가 창업특강 2018 / 지음: 김태수 / 북오션
꿈꾸는 리더의 인문학  = Dreaming leaders' humanities 꿈꾸는 리더의 인문학 = Dreaming leaders' humanities 2014 / 지은이: 박상준 ; , / 케포이북스
마케팅 원리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 원리 = Principles of marketing 2010 / 박찬수 [지음] / 法文社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0 / 안광호 ; 하영원 ; 박흥수 공저 / 학현사
디자이너가 선택한 워드프레스  : 경쟁력 있는 웹사이트를 위한 아주 요긴한 워드프레스 입문서 디자이너가 선택한 워드프레스 : 경쟁력 있는 웹사이트를 위한 아주 요긴한 워드프레스 입문서 2013 / 다카하시 노리 지음 ; 안동현 옮김 / 프리렉
R과 통계분석 = R and statistical analysis R과 통계분석 = R and statistical analysis 2013 / 박동련 지음 / 자유아카데미
자주 이기는 제안서  = Shippley winning proposal  : 수주 영업에서 프레젠테이션까지 수주와 제안의 모든 것 자주 이기는 제안서 = Shippley winning proposal : 수주 영업에서 프레젠테이션까지 수주와 제안의 모든 것 2019 / 지음: 김용기 / 행복한북클럽
사물인터넷의 충격 사물인터넷의 충격 2015 / 지음: Cisco 시스템즈 IoT 인큐베이션 랩 ; 번역: 현정우 / 인포더북스
최강 제안 경쟁 프레젠테이션  = Shipley winning presentation  : 입찰 수주를 위한 전략적 제안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것 최강 제안 경쟁 프레젠테이션 = Shipley winning presentation : 입찰 수주를 위한 전략적 제안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것 2013 / 지음: 김용기, 쉬플리코리아 R&D팀, 쉬플리 디자인센터 / 한스미디어
마케팅 관리  =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 = Marketing management 2018 / 저: 이영희 / 두남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4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1
2018년0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