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케팅 컨버전스 = Marketing convergence : 모바일시대 유쾌한 마케팅을 만나다
발행연도 - 2010 / 김용태 지음 / 연암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37695
-
ISBN
9788986938814
-
형태
256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모바일 시대, 소셜 미디어 시대를 조명하는 마케팅 책. 새로운 비즈니스 문법은 세 가지 단어로 압축할 수 있다. 융합, 쌍방향성, 개인맞춤화다. 저자는 이 책에서 변화무쌍한 현실을 직시하고 거대한 몸집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 현실을 이끌어야 성공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목차
머리말
프롤로그 : 슛을 쏘지 말고 쇼를 하라
1부 : 융합 Convergence
1. 컨버전스 마케팅 - 휴대폰은 더 이상 전화기가 아니다
2. 네트워킹 - 경쟁하지 말고 제휴하라
3. 스토리텔링 - 소금장수는 소금을 팔지 않는다
4. 마케팅 루덴스 - 고객을 즐기게 하라, 새 시장이 열릴지니
5. 감각 마케팅 - 첫 1초를 잡아라
6. 똥 마케팅 - 똥도 마케팅 자원이다
7. 마케팅 카리스마 - 차별화하지 말고 차등화하라
2부 : 쌍방향성 Interaction
8. 마케팅 2.0 - 공장에 머물지 말고 광장으로 나가라
9. 커뮤니티 마케팅 - 떠오르는 대륙, 커뮤니티에 목숨 걸어라
10. 사이버 마케팅 - 사이버에 가면 사이버 법을 따르라
11. 여성 마케팅 - 카사노바에게 배우라
3부 : 개인맞춤화 Fitting
12. 일대일 DB마케팅 - 나는 당신이 내년 여름에 할 일을 알고 있다
13. 노마드 마케팅 - 시장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14. 시간 마케팅 - 고객과의 개인적인 시간을 늘려라
15. 페르소나 마케팅 - 또 하나의 ‘나’가 존재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에필로그 : 지금은 1분 전이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1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