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셜 마케팅에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이 세 가지 툴들에 대해 설명한 책으로, 각 툴들의 특징을 분석하여 마케팅 목적에 맞게 활용하고, 이들을 융합해 시너지 효과를 얻는 방법을 담았다.
목차
Chapter 01 한국의 SNS 트렌드 분석 Chapter 02 SNS 융합 마케팅의 방향성 Chapter 03 블로그 마케팅 Chapter 04 페이스북 마케팅 Chapter 05 트위터 마케팅 Chapter 06 스마트폰 앱 마케팅 Chapter 07 SNS 미디어 마케팅 Chapter 08 SNS 쇼핑몰 마케팅 Chapter 09 QR 코드 응용 마케팅 Chapter 10 SNS 통합 관리 기능 익히기 Chapter 11 SNS 매트릭스 Chapter 12 기타 SNS 활용 노하우 Chapter 13 이미지 활용하기
서가브라우징
유튜브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2018 / 지음: 임현재 ; , / 디지털북스
GDN & Youtube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2017 / 지음: 임현재 ; 송승환 ; 정민지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나는 SNS 마케팅으로 돈 번다: 네이버 블로그와 페이스북, SNS 마케팅 성공 전략2020 / 지음: 장종희 / 에듀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