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J오쇼핑의 간판 쇼호스트로 맹활약했던 장문정이 말하는 고객 끌어당김의 법칙. 끊임없이 고객의 마음을 읽고 반응해야 하는 설득의 최전선, 치열한 마케팅 전쟁터에서 오랫동안 쌓아온 ‘장문정식’ 영업전술이 담겨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상대의 허점을 찌르는 광선검처럼 위력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라

PART 1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18가지 기술 - 결정의 순간까지 리드하라
“고객사랑은 영원한 짝사랑이 될 수밖에 없는가?”
1 선긋기 - 이 정도면 딱 좋아!
2 휴리스틱 - 상식 안에서만 이야기하자
3 구체화 - 고객은 떠먹여야 먹는다
4 뒤집기 - 불리할 땐 손바닥을 얼른 뒤집어라
5 제로 코스트 효과 - 지갑을 스스로 열게 만든다
6 맞불 지르기 - 불은 불로 막는다
7 군중 이용 - 불법 유턴도 함께하면 두렵지 않다
8 매도하기 - 악당이 없으면 주인공도 없다
9 틈새 찾기 - 시장에 빈틈은 언제나 있다
10 탓하기 - 고객 탓으로 돌려라
11 질문 - 질문하는 자가 지배한다
12 입소문 - 자동차는 택시기사가 제일 잘 안다
13 소구 - 고객이 혹하는 말의 방식은 따로 있다
14 규칙 설정 - 룰을 만드는 자가 시장을 장악한다
15 언어 포장 기술 - 언어도 전할 때는 선물이다
16 모델링 - 당신이 사용하지 못하면 고객도 사용하지 못한다
17 사례화 - 은쟁반 위에 금사과를 올려놓아라
18 가격 제시 기술 - 가격은 마술이다

PART 2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돕는 10가지 법칙 - 이야기는 힘이세다
“이야기만큼 힘 센 도구는 없다!”
1 간결성 - 짧고 신속하게! 말의 군살을 빼라
2 평이성 - 초등학교 5학년에게 말하듯 하라
3 단순화 - 홍수가 나면 오히려 식수가 부족하다
4 흥미성 - 언어에도 땔감이 필요하다
5 예리성 - 말은 날카로워야 한다
6 명확성 - 또렷하라, 스스로 감동할 때까지
7 흐름성 - 논리가 사라진 대화는 시체다
8 차별성 - 튀어야 살아남는다
9 행동 유발 가능성 - 움직이게 만들어라
10 회상 가능성 - 기억하고 떠오르게 하라

PART 3 고객과의 관계를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8가지 덕목 - 이성이 아닌 욕망에 호소하라
“고객은 점점 더 똑똑해진다.”
1 사랑 - 넌 머리를 두드려라, 난 가슴을 두드린다
2 유도 - 거북이 목은 모닥불 앞에서 자연스레 나온다
3 감성 - 귀가 아닌 가슴에 대고 말한다
4 겸손 - 고객을 향해 5도 고개를 숙여라
5 직관 - 깜깜할 땐 감感을 따르라
6 새로움 - 때로는 정상이 아니어야 한다
7 착함 - 소비자들을 선한 사람으로 만들어라
8 진심 - 단골은 우리의 마음부터 본다

PART 4 고객에게 부족한 2%를 채워주는 7가지 능력 - 안심하는 순간, 고객은 떠난다
“고객용 안테나를 뽑아라!”
1 여성심리 마케팅 - 맘Mom의 맘心을 잡아라
2기억과 욕망 - 특별하지 않으면 가치는 희석된다
3 최적의 메모 활용 - 머리 써? 서머리summary를 써!
4 불안 극복 비법 - 나 떨고 있니? 긴장을 극복하라
5 사고 대처 능력 - 애드립으로 변수에 대처하라
6 말의 힘 - 연습만이 완벽을 만든다
7 몸의 언어를 읽는 법 - 상대의 무의식에 접근하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2021 / 이동훈, 김세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은이: 이무신 / Raon Book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0 / 이수민 지음 / 갈매나무
구글처럼 생각하라= Think like Google: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Think like Google: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20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2017 / 지은이: 이춘재 / 갈매나무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은이: 장인성 / 북스톤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2016 / 장정빈 지음 / 올림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2013 / 장중호 지음 / 상상미디어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핍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핍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2013 / 필립 코틀러 ; 발데마 푀르치 지음 ; 김태훈 옮김 / 청림출판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2021 / 필립 코틀러 지음, 개리 암스트롱 ; 조립식 옮김 / 교문사
(필립 코틀러의) 마켓팅 5.0: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필립 코틀러의) 마켓팅 5.0: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2021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지음; 이진원 옮김 / 더퀘스트 :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편 2014 / 채사장 지음 / 한빛비즈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2014 / 리 칼드웰 지음 ; 권오열 옮김 / 갈매나무
(무일푼) 소셜 마케팅  = Social marketing (무일푼) 소셜 마케팅 = Social marketing 2013 / 정진혁 ; 문소란 저 / 영진닷컴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2015 / 지음: 더글라스 밴 프랫 ; 옮김: 권혜숙 / 엑스오북스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매출 100배)파워콘텐츠 마케팅 = Power contents marketing 2015 / 이광성, 이기용 [공]지음 / 생각비행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2023 / 지음: 사카이 도시오 ;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왜 사업하는가 왜 사업하는가 2021 / 지은이: 이나모리 가즈오; 옮긴이: 김지영 / 다산북스
막내 동생이 있어야 해 막내 동생이 있어야 해 2006 / 솔야 크라푸 글 ; 안나-클라라 티드홀름 그림 ; 선우미정 옮김 / 느림보
처칠 : 세기의 영웅 처칠 : 세기의 영웅 2004 / 존 램스덴 지음 ; 이종인 옮김 / 을유문화사
세상의 바보들에게 웃으면서 화내는 방법 세상의 바보들에게 웃으면서 화내는 방법 2003 / 움베르토 에코 저 ; 이세욱 역 / 열린책들
윈스턴 처칠 : 윈스턴 처칠 윈스턴 처칠 : 윈스턴 처칠 2003 / 세드릭 미숑 지음, 백선희 옮김 / 동아일보사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18 / 지음: 장문정 / 21세기북스
공부의 비밀 : 까먹고 딴짓하는 동안 작동하는 배우는 뇌 이야기 공부의 비밀 : 까먹고 딴짓하는 동안 작동하는 배우는 뇌 이야기 2016 / 베네딕트 캐리 지음 ; 송정화 옮김 / 문학동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4
40대4
50대4
60대5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1
2018년0
2019년1
2020년2
2021년1
2022년1
2023년2
2024년3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