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터와 기획자는 항상 묻는다. “왜 저 제품은 팔리는데, 우리 것은 안 팔리는가? 무엇 때문일까?” 이것을 한 문장으로 줄이면 ‘왜 팔리는가?’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왜 샀을까?’가 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의 글
서문 뇌과학으로 소비자의 맨얼굴을 벗기다

PART 01 마케터를 속이는 두 얼굴의 소비자
PART 02 소비자는 항상 판단의 지름길을 사용한다
PART 03 우리는 왜 비합리적 판단을 계속하는가
PART 04 인간 행동을 지배하는 진화의 법칙
PART 05 3에지 임팩트, '진짜 나'를 깨워라
PART 06 감정의 뇌를 유혹하는 10가지 전략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문화마케팅 문화마케팅 2020 / 지음: 전인수 / 학현사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은이: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시니어 산업화 글로벌 마케팅 : 청년 일자리 창출과 청년 창업은 시니어 산업의 트렌드다 시니어 산업화 글로벌 마케팅 : 청년 일자리 창출과 청년 창업은 시니어 산업의 트렌드다 2018 / 지음: 정환묵 / 리빙북스
기획에서 기획을 덜어내라 기획에서 기획을 덜어내라 2018 / 지은이: 제갈현열, 김도윤 / 천그루숲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호모 마케터스 : 남의 일기 훔쳐보는 맛으로 읽는 마케팅 에세이 호모 마케터스 : 남의 일기 훔쳐보는 맛으로 읽는 마케팅 에세이 2019 / 조명광 지음 / 와이비
마케팅은 생존이다 : 마케팅 대가 조서환의 리더를 위한 마케팅 실전전략 마케팅은 생존이다 : 마케팅 대가 조서환의 리더를 위한 마케팅 실전전략 2015 / 조서환 ; 추성엽 [공]지음 / 북스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콜드 스타트 : 기업 가치를 결정짓는 네트워크의 과학 콜드 스타트 : 기업 가치를 결정짓는 네트워크의 과학 2023 / 지음: 앤드루 첸 ; 옮김: 홍경탁 / 알에이치코리아 :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음: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생각하고 행동하고 발견하며 성장하는) 마케터의 생활력 (생각하고 행동하고 발견하며 성장하는) 마케터의 생활력 2022 / 지음: 최병호 / 비즈니스북스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2016 / 최순화 지음 / 세종서적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2014 / 최용주, 김상범 [공]지음 / 올림
마케팅관리 :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마케팅관리 :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2018 / 지음: 최은정 / PNC(피앤씨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포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포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2010 / 티나 실리그 지음 ; 이수경 옮김 / 엘도라도
Before we were free Before we were free 2018 / by Julia Alvarez / Ember
장사의 神 : 실천편 장사의 神 : 실천편 2014 / 우노 다카시 지음 ; 김영주 옮김 / 쌤앤파커스
승자의 본질 : 세계적 투자자들이 공유하는 성공 사업가의 4가지 핵심 승자의 본질 : 세계적 투자자들이 공유하는 성공 사업가의 4가지 핵심 2013 / 앤서니 K. 찬 ; 리처드 J. 해링턴 ; 선옌 시에 지음 ; 김인수 옮김 / 와이즈베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휴리스틱과 설득 휴리스틱과 설득 2015 / 지은이: 윤선길 / 커뮤니케이션북스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16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2021 / 고경희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1인 셀러(seller)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1인 셀러(seller)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2018 / 임훈 지음 / 더시드컴퍼니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2020 / 지음: 전원태 / 베가북스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부자, CEO 습관론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부자, CEO 습관론 2007 / 지음: 브라이언 트레이시 ; 옮김: 서사봉 / 용오름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포 아워 바디 포 아워 바디 2012 / 티모시 페리스 지음 ; 강주헌 옮김 / 웅진씽크빅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4
20대3
30대4
40대16
50대6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5
2017년5
2018년7
2019년6
2020년1
2021년3
2022년1
2023년4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