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문화마케팅전략론
  • 대출인기

    문화마케팅전략론

    발행연도 - 2013 / 윤홍근 지음 / 청람
    • 도서관 송도국제도서관
    • 자료실 송도국제기구도서관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SL0000005981
    • ISBN 9788959723362
    • 형태 xii, 358 p. 27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믹스 :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 믹스 :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 2022 / 지음: 안성은(Brand Boy) / 더퀘스트:
마음을 움직이려면 애드립하라  : 즉흥극 배우들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마음을 움직이려면 애드립하라 : 즉흥극 배우들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2016 / 스티브 야스트로우 ; 정희연 / 처음북스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2015 / 지음: 마이클 포터 외 / 레인메이커
프로세스 이코노미= Process economy: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프로세스 이코노미= Process economy: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2022 / 오바라 가즈히로 지음; 이정미 옮김 / Influential& #40;인플루엔셜& #41;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 기획자, 마케터, 광고인, 셀러라면 꼭 알아야 할 팔리는 글 작성법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 기획자, 마케터, 광고인, 셀러라면 꼭 알아야 할 팔리는 글 작성법 2024 / 지음: 톰 올브라이튼 , 옮김: 정윤미 / 비즈니스북스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사람의 힘 : 영원한 세일즈맨 윤석금이 말한다 2018 / 지은이: 윤석금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2024 / 지음: 윤진호 / 예미
문화마케팅전략론 문화마케팅전략론 2013 / 윤홍근 지음 / 청람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2021 / 이동훈, 김세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은이: 이무신 / Raon Book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0 / 이수민 지음 / 갈매나무
구글처럼 생각하라= Think like Google: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Think like Google: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20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2017 / 지은이: 이춘재 / 갈매나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원소의 세계사 : 주기율표에 숨겨진 기상천외하고 유쾌한 비밀들 원소의 세계사 : 주기율표에 숨겨진 기상천외하고 유쾌한 비밀들 2013 / 휴 앨더시 윌리엄스 지음 ; 김정혜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스토리텔링 진화론 : 창작의 원리에서 도구까지 위대한 이야기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스토리텔링 진화론 : 창작의 원리에서 도구까지 위대한 이야기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014 / 이인화 지음 / 해냄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생각에 관한 생각 생각에 관한 생각 2012 / 지은이: 대니얼 카너먼 ; 옮긴이: 이진원 / 김영사
아트 비즈니스  = Art business  : 마케팅과 투자 그리고 미술법까지 미술시장의 모든 것 아트 비즈니스 = Art business : 마케팅과 투자 그리고 미술법까지 미술시장의 모든 것 2014 / 박지영 지음 / 아트북스
A4 한 장으로 완성하는 기획서 작성법 A4 한 장으로 완성하는 기획서 작성법 2013 / 토미타 신지 지음 ; 양영철 옮김 / 삼양미디어
현대사회와 문화예술  : 그 아름다운 공진화 현대사회와 문화예술 : 그 아름다운 공진화 2013 / 이흥재 지음 / 푸른길
(쓰고 싶은 표현을 바로 찾아 쓰는) 실무 계약영어  = Writing an agreement in English (쓰고 싶은 표현을 바로 찾아 쓰는) 실무 계약영어 = Writing an agreement in English 2010 / 김용설 지음 / 넥서스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예술의 달인,)호모 아르텍스 : 인문학 인생역전 프로젝트! (예술의 달인,)호모 아르텍스 : 인문학 인생역전 프로젝트! 2007 / 채운 지음 / 그린비
스토리 텔링 스토리 텔링 2006 / 조은하 ; 이대범 공 지음 / 북스힐
(강한 기업의 조건) SCM  : 글로벌 기업의 핵심은 물류로 통한다 (강한 기업의 조건) SCM : 글로벌 기업의 핵심은 물류로 통한다 2011 / 고창범 지음 / 예문
광고심리학 광고심리학 2013 / 김재휘, 박은아, 손영화, 우석봉, 유승엽, 이병관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물류와 SCM의 이해  : Supply Chain Management 물류와 SCM의 이해 : Supply Chain Management 2013 / 양창호 저 / 박영사
주식회사법  : 판례와 이론 주식회사법 : 판례와 이론 2010 / 홍복기 , 권재열 , 김성탁 , 박세화 , 심영 [공]저 / 박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3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