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랜 세월 기자 생활과 브랜드 홍보, 마케팅, 홈쇼핑 상품 기획을 담당한 저자 박내선은 히트 상품에는 특별한 전략과 성공 법칙이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이 책을 통해 그 세일즈 성공 법칙을 밝히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Part 01 공감! 감정을 팔아라
HUROM 건강을 팔다
백수오 궁 중년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다
정형돈의 도니도니 즐거움을 팔다

Part 02 쇼쇼쇼! 고객의 눈을 사로잡아라
HAPPYCALL 제품 시연으로 승부하다
(생활을 바꾸는 과학)HAAN 한경희생활과학 '주부 한경희' 스토리를 팔다
BANG BANG 조용한 관객을 움직이다

Part 03 만은 엔터네이너! 용도를 재해석하라
Victoria(Scandinavian Soap AB) 비누가 아니라 팩입니다
IOPE 선크림이 아니라 광채 메이크업입니다
Why? 만화책, NO! 과학 선행 학습서, OK!
LOCK & LOCK 잠그지만 않고, 열어도 드립니다

Part 04 승부! 당신 상품의 주인공은 누구입니까?
ver.22(chosungah) 루나 없는 조성아는 여전히 건재하다
CEL-DERMA 하유미 없는 하유미팩의 홀로서기

에필로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OK OK OK)한글워디안 (OK OK OK)한글워디안 2001 / 김호문 지음 / 교학사
(Microsoft)한글워드 2000 (Microsoft)한글워드 2000 1999 / Charles Rubin 저 ; 하수정 역 / 정보문화사
한글 2002 무작정 따라하기 한글 2002 무작정 따라하기 2002 / 류정선 ; 강성준 공저 / 길벗
(합격 마법사)워드프로세서 2급 필기. 2006-2 (합격 마법사)워드프로세서 2급 필기. 2006-2 2005 / 멘토르수험서팀 저 / 멘토르출판사
(합격 마법사)워드프로세서 3급 필기. 2006-3 (합격 마법사)워드프로세서 3급 필기. 2006-3 2005 / 멘토르수험서팀 저 / 멘토르출판사
한글 2002 한글 2002 2002 / 문외식 저 / 인솔미디어
마지막 도넛은 먹지마라 : 클라이언트를 움직이는 비즈니스 에티켓 마지막 도넛은 먹지마라 : 클라이언트를 움직이는 비즈니스 에티켓 2009 / 주디스 바우먼 지음 ; 김인석 옮김 / 꿈엔들
욕망을 기획하라  : 홈쇼핑만 봐도 돈 버는 방법이 보인다 욕망을 기획하라 : 홈쇼핑만 봐도 돈 버는 방법이 보인다 2014 / 박내선 지음 / 21세기북스
(컴퓨터 새내기를 위한)한글오피스 97 (컴퓨터 새내기를 위한)한글오피스 97 1998 / Peter Weverka 저 ; 영진교재개발팀 편저 / 영진출판사
(세상 최고의 감동을 주는)서비스 슈퍼스타 7 (세상 최고의 감동을 주는)서비스 슈퍼스타 7 2009 / 칩 벨 ; 존 피터슨 지음 ; 이희수 옮김 / 비즈니스맵
(구매를 결정하는) 고객의 심리 (구매를 결정하는) 고객의 심리 2011 / 허브 소렌슨 지음 ; 홍윤주 옮김 / 멘토르출판사
한글 2002 한글 2002 2001 / 송휘경 저 / 가남사
(할수있다)워드 2002 (할수있다)워드 2002 2002 / 오원석 저 / 영진.COM
서비스가 감동으로 바뀔 때 서비스가 감동으로 바뀔 때 2008 / 와타나베 미키 지음 ; 박선영 옮김 / 새로운 제안
한글 오피스 97의 모든 것 한글 오피스 97의 모든 것 1998 / Rick Winter ; Patty Winter 공저 ; 지준호 외편역 / 인포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바람을 뿌리는 자 : 넬레 노이하우스 장편소설 바람을 뿌리는 자 : 넬레 노이하우스 장편소설 2012 / 넬레 노이하우스 지음 ; 김진아 옮김 / 북로드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2014 / 샤리 그레이든 지음 ; 미셸 라모르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정원사를 위한 라틴어 수업 : 식물의 이름을 이해하는 법 정원사를 위한 라틴어 수업 : 식물의 이름을 이해하는 법 2019 / 리처드 버드 지음 ; 이선 옮김 / 궁리
판세를 읽는 승부사 조조 : 우세와 열세를 아는 자가 이긴다 판세를 읽는 승부사 조조 : 우세와 열세를 아는 자가 이긴다 2014 / 자오위핑 지음 ; 박찬철 옮김 / 위즈덤하우스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심리학이 소비자에 대해 가르쳐준 것들  : 평범한 사람들은 모르는 소비심리의 비밀 심리학이 소비자에 대해 가르쳐준 것들 : 평범한 사람들은 모르는 소비심리의 비밀 2013 / 범상규 지음 / 바다출판사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블로그 마케팅 : 콘텐츠로 승부하는 블로그 마케팅의 정석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블로그 마케팅 : 콘텐츠로 승부하는 블로그 마케팅의 정석 2015 / 지음: 조재형 / 한빛미디어
한 번에 OK나는 보고서 : 상대를 30초 만에 사로잡는 최강 보고 기술 한 번에 OK나는 보고서 : 상대를 30초 만에 사로잡는 최강 보고 기술 2017 / 마에다 가마리 지음 ; 박주희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증폭의 시대 : 소수의 증폭된 개인이 전체를 바꾸는 세상 증폭의 시대 : 소수의 증폭된 개인이 전체를 바꾸는 세상 2015 / 마리나 고비스 지음 ; 안진환 ; 박슬라 [공]옮김 / 민음사
드라마, 한국을 말하다 드라마, 한국을 말하다 2016 / 김환표 지음 / 인물과사상사
기획은 퍼즐이다 기획은 퍼즐이다 2014 / 박경수 지음 / 한빛비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