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에 주어진 정답은 없다. 하지만 더 좋은 성과를 올리는 커뮤니케이션 방법은 분명 있다. 이 책은 어떤 고객에게 어떤 방식으로 어프로치해야 하는지에 관한 특별하고도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 고객의 방식으로 세일즈하라

1 세일즈를 망치는 사람은 세일즈맨?
2 마음의 문을 열어라
3 고객은 왜 다른가
4 세상에는 4명의 고객이 있다
5 고객과 함께 춤을
6 저와 함께 춤을 추시겠어요?

에필로그 : 세일즈는 예술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핍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핍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2013 / 필립 코틀러 ; 발데마 푀르치 지음 ; 김태훈 옮김 / 청림출판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2021 / 필립 코틀러 지음, 개리 암스트롱 ; 조립식 옮김 / 교문사
(필립 코틀러의) 마켓팅 5.0: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필립 코틀러의) 마켓팅 5.0: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2021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지음; 이진원 옮김 / 더퀘스트 :
부를 부르는 극한의 영업 법칙 부를 부르는 극한의 영업 법칙 2021 / 디어크 크로이터 지음 ; 강영옥 옮김 / 황금시간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2015 / 지음: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춤추는 세일즈  : 고객이 좋아하는 세일즈 대화법 춤추는 세일즈 : 고객이 좋아하는 세일즈 대화법 2013 / 황영규 지음 / 올림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2015 / 시즈카 히사오 지음 ; 차경숙 ; 이양우 [공]옮김 / KMAC
인생 4막, 은퇴란 없다: 언제나 빛나는 인생 인생 4막, 은퇴란 없다: 언제나 빛나는 인생 2021 / 윤병철 지음 / 가디언
서비스의 신  : 마음과 마음을 잇는 기적의 감동 스토리  서비스의 신 : 마음과 마음을 잇는 기적의 감동 스토리 2013 / 지음: 가마타 히로시 ; 그림: 아사노 케이코 ; 옮김: 김난주 / 펭귄카페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2023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서라미 / 토마토
언택트 시대의 고객 만족: 2020 공공기관 고객만족경영 언택트 시대의 고객 만족: 2020 공공기관 고객만족경영 2020 / KMAC 편집 / KMAC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2014 / 리 칼드웰 지음 ; 권오열 옮김 / 갈매나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승자의 뇌 : 뇌는 승리의 쾌감을 기억한다 승자의 뇌 : 뇌는 승리의 쾌감을 기억한다 2013 / 이안 로버트슨 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팬데믹 머니  : 감염된 경제, 풀린 돈의 역습에 대비하라  팬데믹 머니 : 감염된 경제, 풀린 돈의 역습에 대비하라 2021 / 지음: KBS 다큐 인사이트 <팬데믹 머니>제작팀 , 이윤정 , 유수진 / 리더스북 :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This is marketing: you can't be seen until you learn to see This is marketing: you can't be seen until you learn to see 2019 / by Seth Godin / Penguin Business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2013 / 저자: 윤홍근 / 청람
(잘 파는 세일즈맨의)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잘 파는 세일즈맨의)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2013 / 장중호 지음 / 상상미디어
Sherlock : the casebook Sherlock : the casebook 2012 / Guy Adams / BBC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세일즈 천재가 된 홍대리 : 평범한 사원의 운명을 바꾼 억대 연봉 도전기 2012 / 신윤순 지음 / 다산북스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인터넷 쇼핑몰 대표 강사와 함께하는) 쇼핑몰 창업+운영+제작북 (인터넷 쇼핑몰 대표 강사와 함께하는) 쇼핑몰 창업+운영+제작북 2012 / 정희전, 착한사진연구소 지음 / 한빛미디어
기도가 전부가 되게 하라 : 진정한 기도응답과 영적성장의 비밀 기도가 전부가 되게 하라 : 진정한 기도응답과 영적성장의 비밀 2011 / 앤드류 머레이 지음 ; 김창대 옮김 / 브니엘
(영업실적 6배 높이는) 부유층 공략법 (영업실적 6배 높이는) 부유층 공략법 2015 / 지음: 매트 왹슬리 ; 옮김: 이은주 / FPBooks
프로는 결과로 말한다 : 성과를 내는 영업의 디테일 프로는 결과로 말한다 : 성과를 내는 영업의 디테일 2015 / 지음: 테리 벡 ; 김상범...[등]옮김 / 올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3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