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토비의 스프링 3.1. 1-2
  • 대출인기

    토비의 스프링 3.1. 1-2

    발행연도 - 2013 / 이일민 지음 / 에이콘출판
    • 도서관 송도국제도서관
    • 자료실 송도국제기구도서관
    • 부록 부록있음
    • 등록번호 SL0000002606
    • ISBN 9788960773424
    • 형태 2책 26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PC/게임/디지털 카메라 > 초보자를 위한 컴퓨터 책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프링을 처음 접하거나 스프링을 경험했지만 스프링이 어렵게 느껴지는 개발자부터 스프링을 활용한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프레임워크를 개발하려고 하는 아키텍트에 이르기까지 모두 참고할 수 있는 스프링 완벽 바이블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늘부터 나도)블록체인 앱 메이커  : 바이플러그로 가상화폐 지갑 만들기  (오늘부터 나도)블록체인 앱 메이커 : 바이플러그로 가상화폐 지갑 만들기 2019 / 지음: 장성균 [외] / Biplug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2022 / 지음: Studio Shin ; 옮김: 윤준 / Jpub :
(초보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입문 : 블루프린트를 활용해 풍부한 예제로 실습하며 익히는 게임 개발 (초보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입문 : 블루프린트를 활용해 풍부한 예제로 실습하며 익히는 게임 개발 2020 / 아라카와 다쿠야 지음 ; 윤준 옮김 / 한빛미디어
(쉽게 접근하는) 아이폰 ios 6 프로그래밍  = iPhone ios 6  : 기본 + 활용 실무테크닉 (쉽게 접근하는) 아이폰 ios 6 프로그래밍 = iPhone ios 6 : 기본 + 활용 실무테크닉 2013 / 안경훈 지음 / BM성안당
유니티 게임 디자인 바이블 : 유니티 기초부터 기본 컴포넌트, 외부 디자인 도구와 연계하는 방법까지 모두 망라한 유니티 게임 디자인 바이블 : 유니티 기초부터 기본 컴포넌트, 외부 디자인 도구와 연계하는 방법까지 모두 망라한 2021 / 모리 테쯔야, 아키야마 타카히로, 무로호시 료타, 이시즈카 준이치, 토도로키 타카시, 가류, 코뽀코뽀, 스이민, 츠바네, ryosios, 트라이탐, 야마타쿠상, 쿠로이니얀, 쥬고고, karukaru, Maruton, monmoko, 오시타 타케시, 토키토 토모오키 지음 ; 김연수 옮김 / 위키북스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나홀로 개발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Android game programming (나홀로 개발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 Android game programming 2013 / 이병옥 지음 / 에이콘출판
토비의 스프링 3.1. 1-2 토비의 스프링 3.1. 1-2 2013 / 이일민 지음 / 에이콘출판
절대강좌! 유니티: 유니티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유니티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2021 / 이재현 지음 / 위키북스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 유니티 VR/AR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 유니티 VR/AR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1 / 이영호 외 지음 / BM성안당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마시멜로·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마시멜로·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2016 /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나는 모바일 오피스에서 일한다  : 아이폰+아이패드+구글로 실천하는 스마트워크 나는 모바일 오피스에서 일한다 : 아이폰+아이패드+구글로 실천하는 스마트워크 2012 / 채종서 ; 배준오 지음 / 멘토르출판사
눈 떠보니 메타버스 마스터: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가이드 눈 떠보니 메타버스 마스터: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가이드 2021 / 최재용:, 진성민 지음 / 광문각
안드로이드 앱 인벤터  : 퍼즐처럼 끼워 맞추는 구글 모바일 앱 개발 안드로이드 앱 인벤터 : 퍼즐처럼 끼워 맞추는 구글 모바일 앱 개발 2013 / 외르크 클로스 지음 ; 이승현 옮김 / 에이콘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크호스  : 성공의 표준 공식을 깨는 비범한 승자들의 원칙  다크호스 : 성공의 표준 공식을 깨는 비범한 승자들의 원칙 2019 / 지음: 토드 로즈 ; 오기 오가스 ; 옮김: 정미나 / 21세기 북스
한국이 싫어서  : 장강명 장편소설 한국이 싫어서 : 장강명 장편소설 2015 / 지음: 장강명 / 민음사
(그림으로 배우는) 네트워크 원리 (그림으로 배우는) 네트워크 원리 2020 / 저자: Gene ; 번역: 김성훈 / Youngjin.com(영진닷컴)
해답 : 부와 성공을 만드는 내 인생의 매뉴얼 해답 : 부와 성공을 만드는 내 인생의 매뉴얼 2011 / 존 아사라프 ;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랜덤하우스
(창의력은 쑥쑥 커지고 미적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주는) 놀이가베 미술가베 백과사전  : 놀이꽝 미술꽝도 할 수 있는 1:1 커리큘럼! (창의력은 쑥쑥 커지고 미적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주는) 놀이가베 미술가베 백과사전 : 놀이꽝 미술꽝도 할 수 있는 1:1 커리큘럼! 2017 / 지음: 윤혜원, 김연수 / BM황금부엉이
토비의 스프링 3.1. Vol. 1,  스프링의 이해와 원리 토비의 스프링 3.1. Vol. 1, 스프링의 이해와 원리 2012 / 이일민 지음 / 에이콘출판
스프링 부트와 AWS로 혼자 구현하는 웹 서비스 : 인텔리제이, JPA, JUnit 테스트, 그레이들, 소셜 로그인, AWS 인프라로 무중단 배포까지 스프링 부트와 AWS로 혼자 구현하는 웹 서비스 : 인텔리제이, JPA, JUnit 테스트, 그레이들, 소셜 로그인, AWS 인프라로 무중단 배포까지 2019 / 지음: 이동욱 / 프리렉
(Perfect!)오라클 실전 튜닝 (Perfect!)오라클 실전 튜닝 2005 / 권순용 저 / 정보문화사
(성공적인 웹 프로그래밍) PHP와 MySQL (성공적인 웹 프로그래밍) PHP와 MySQL 2009 / 루크 웰링, 로라 톰슨 지음 ; 류정욱, 김소회 옮김 / 정보문화사
토비의 스프링 3  : 스프링 프레임워크 토비의 스프링 3 : 스프링 프레임워크 2010 / 이일민 지음 / 에이콘출판
구글을 지탱하는 기술 구글을 지탱하는 기술 2008 / 니시다 케이스케 지음 ; 김성훈 옮김 ; 전병국 감수 / 멘토르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 역할, 책임, 협력 관점에서 본 객체지향 = The essence of object-orientation : roles, responsibilities, and collaborations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 역할, 책임, 협력 관점에서 본 객체지향 = The essence of object-orientation : roles, responsibilities, and collaborations 2020 / 조영호 지음 / 위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