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위키북스 IT Leaders 시리즈 23권. 객체지향이란 무엇인가? 이 책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든 개발자를 위한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2013 / 한기용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2013 / 한기용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헤드 퍼스트 아이폰 & 아이패드 개발 = Head first iPhone & iPad development : 사용자 경험 중심의 iOS 앱 개발 입문서[iOS 7 Xcode 5 사용] 헤드 퍼스트 아이폰 & 아이패드 개발 = Head first iPhone & iPad development : 사용자 경험 중심의 iOS 앱 개발 입문서[iOS 7 Xcode 5 사용] 2014 / 트레이시 필로네 ...[등]지음 ; 우정은 옮김 / 한빛미디어
GPT-4, ChatGPT, 라마인덱스, 랭체인을 활용한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한권으로 끝내는 OpenAI 기반 LLM 애플리케이션 구축  GPT-4, ChatGPT, 라마인덱스, 랭체인을 활용한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한권으로 끝내는 OpenAI 기반 LLM 애플리케이션 구축 2023 / 지음: 후루카와 히데카즈 ; 옮김: 트랜스메이트 / 위키북스
도메인 주도 설계 철저 입문 : 코드와 패턴으로 밑바닥부터 이해하는 DDD 도메인 주도 설계 철저 입문 : 코드와 패턴으로 밑바닥부터 이해하는 DDD 2020 / 지음: 나루세 마사노부 ; 옮김: 심효섭 / 위키북스
(도메인 주도 설계로 시작하는)마이크로서비스 개발 : 핵심 개념과 패턴, 설계, 구현으로 배우는 DDD와 MSA (도메인 주도 설계로 시작하는)마이크로서비스 개발 : 핵심 개념과 패턴, 설계, 구현으로 배우는 DDD와 MSA 2021 / 한정헌 [외] 지음 / 위키북스
쉽게 배워 바로 써먹는 디자인 패턴 : 24가지 패턴으로 알아보는 객체지향의 원리 쉽게 배워 바로 써먹는 디자인 패턴 : 24가지 패턴으로 알아보는 객체지향의 원리 2020 / 지음: 이호진 / 한빛미디어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 역할, 책임, 협력 관점에서 본 객체지향 = The essence of object-orientation : roles, responsibilities, and collaborations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 역할, 책임, 협력 관점에서 본 객체지향 = The essence of object-orientation : roles, responsibilities, and collaborations 2020 / 조영호 지음 / 위키북스
오브젝트 = Objects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오브젝트 = Objects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2019 / 지음: 조영호 / 위키북스
도메인 주도 설계 첫걸음 :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와 비즈니스 전략의 일치를 위한 핵심 패턴, 원칙, 실천법 도메인 주도 설계 첫걸음 :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와 비즈니스 전략의 일치를 위한 핵심 패턴, 원칙, 실천법 2022 / 지음: 블라드 코노노프 ; [공]옮김: 김민석, 오창윤 / 위키북스
좋은 팀을 만드는 24가지 안티패턴 타파 기법 좋은 팀을 만드는 24가지 안티패턴 타파 기법 2022 / 지음: 아이노 본 코리 ; 옮김: 김모세 / 에이콘출판
리팩터링 2판 리팩터링 2판 2020 / 지음: 마틴 파울러 ; [공]옮김: 개앞맵시, 남기혁 / 한빛미디어
(Head first) Design Patterns (Head first) Design Patterns 2015 /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프리먼;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저; 서환수 역 / 한빛미디어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공]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공]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웰씽킹 = Wealthinking :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웰씽킹 = Wealthinking :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2021 / 지음: 켈리 최 / 다산북스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토비의 스프링 3.1. 1 - 2 토비의 스프링 3.1. 1 - 2 2013 / 이일민 지음 / 에이콘출판
오브젝트  = Objects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오브젝트 = Objects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2019 / 지음: 조영호 / 위키북스
(그림으로 배우는) 네트워크 원리 (그림으로 배우는) 네트워크 원리 2020 / 저자: Gene ; 번역: 김성훈 / Youngjin.com(영진닷컴)
토비의 스프링 3.1. Vol. 1,  스프링의 이해와 원리 토비의 스프링 3.1. Vol. 1, 스프링의 이해와 원리 2012 / 이일민 지음 / 에이콘출판
도메인 주도 설계 철저 입문 : 코드와 패턴으로 밑바닥부터 이해하는 DDD 도메인 주도 설계 철저 입문 : 코드와 패턴으로 밑바닥부터 이해하는 DDD 2020 / 지음: 나루세 마사노부 ; 옮김: 심효섭 / 위키북스
(배워서 바로 쓰는) 스프링 부트. 2 (배워서 바로 쓰는) 스프링 부트. 2 2020 / 지음: 히로스에 다케시, 미야바야시 다케히로 ; 옮김: 정인식 / 한빛미디어
(쉽게 배워 바로 써먹는)디자인 패턴= Design pattern: 24가지 패턴으로 알아보는 객체지향의 원리 (쉽게 배워 바로 써먹는)디자인 패턴= Design pattern: 24가지 패턴으로 알아보는 객체지향의 원리 2020 / 지음: 이호진 / 한빛미디어
아파치 카프카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with 자바 아파치 카프카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with 자바 2021 / 지음: 최원영 / 비제이퍼블릭
논어 논어 2013 / 공자 지음 ; 김형찬 옮김 / 홍익출판사
자바 웹 개발 워크북 : 성장하는 개발자를 만드는 실무형 로드맵 자바 웹 개발 워크북 : 성장하는 개발자를 만드는 실무형 로드맵 2022 / 지음: 구멍가게 코딩단 / 프리렉
클린코드: 애자일 소프트웨어 장인 정신 클린코드: 애자일 소프트웨어 장인 정신 2020 / 로버트 C. 마틴 지음 ; 박재호; 이해영 옮김 / 인사이트
(DBA를 위한) MySQL 운영 기술  : 모니터링, 백업/복구, 이중화, 도구와 기법 (DBA를 위한) MySQL 운영 기술 : 모니터링, 백업/복구, 이중화, 도구와 기법 2015 / 지음: 조영재, 홍정민 / 위키북스
도메인 주도 개발 시작하기 : DDD 핵심 개념 정리부터 구현까지 도메인 주도 개발 시작하기 : DDD 핵심 개념 정리부터 구현까지 2022 / 지음: 최범균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6
30대4
40대7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2
2022년6
2023년8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