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하는 고객을 설득하여 스스로 물건을 사게 만드는 심리학적 세일즈 전략, 전술이 담겨 있는 책. 이 책은 고객과의 심리전에서 승리하기 위해 먼저 고객의 마음을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암만 노력해도 시간낭비일 고객과 정보만 쏙 빼 갈 고객을 어떻게 알아보는지, 고객이 거절하지 못하게 하려면 어떻게 묻고 대답해야 하는지,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세일즈 전략이 담겨 있다.
목차
머리말 일러두기
PART 1 고객의 태도 고객 1 트로이의 목마 세일즈전략이란 고객 2 트로이의 목마 세일즈전략의 시초 고객 3 성공적인 세일즈 고객 4 인간은 감정적인 존재 고객 5 첫인상의 효과 고객 6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PART 2 트로이의 목마 세일즈전략 전략 1 트로이의 목마 세일즈전략의 핵심 전략 2 잠재적 고객으로서의 자격 전략 3 구매결정 파악하기 전략 4 프레젠테이션 전략 5 즉각적인 추가 세일즈 전략 6 고객과의 후속 일정 전략 7 구속력 있는 약속에 의한 세일즈
PART 3 심리학적 전술과 요령 전술 1 질문 테크닉 전술 2 고객을 준비시키고 협조하게 만들기 전술 3 적절한 타이밍과 스타트 전술 4 고객의 감정을 통한 세일즈 전술 5 고객이 부정적으로 생각하거나 핑계거리를 찾을 때 전술 6 바른 생각을 가지고 세일즈하기 전술 7 고객의 생각을 프로그래밍하라 전술 8 적절한 언어구사 전술 9 끝이 시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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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와 유통의 전쟁2008 / 장노엘 캐퍼러 지음 ; 인피니트 그룹 옮김 / 김앤김북스
영업의 달인에게는 특별한 비법이 있다2001 / 한스-우베 쾰러 저 ; 장혜경 역 / 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