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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의 서재 시리즈 35권. 저자는 방대한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이 쏟은 노력을 측정할 수 있는 고객 노력 지수(CES)를 제안하고, 이 수치를 향상하는 방안을 다양한 회사에 맞춰 소개한다. 고객이 온라인이나 매장에서 구매할 때, 고객센터에 문의할 때 고객이 쏟는 노력을 줄이는 방법, 두세 번 연락하지 않고 잠재된 문제까지 해결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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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경영전략을 위한) 혁신 고객서비스 경영 (관광·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경영전략을 위한) 혁신 고객서비스 경영 2018 / 지음: 강남국 / 학현사
고객, 기업을 살리다 고객, 기업을 살리다 2009 / 리처드 S. 갤러거 지음 ; 허형은 옮김 / 크레듀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2011 / 김나위 지음 / 호이테북스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2011 / 김나위 지음 / 호이테북스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2019 / 지음: 김영국 ; 김평호 ; 김지민 / 베가북스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2019 / 지음: 김영국 ; 김평호 ; 김지민 / 베가북스
서비스 브레인  = Service brain  :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서비스 브레인 = Service brain :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2018 / 지음: 김현식 / 새녘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2022 / 지음: 매튜 딕슨, 닉 토만, 릭 델리시; 옮김: 홍유숙 / 센시오
(최상의 고객경험을 위한)휴먼 커넥션 전략 30 = Human connection strategy 30 for greatest customer experiences (최상의 고객경험을 위한)휴먼 커넥션 전략 30 = Human connection strategy 30 for greatest customer experiences 2023 / 지음: 박경숙 / 레드우드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2016 / 지음: 박영실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2024 / 지음: 박정수 / 북스톤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2024 / 지음: 박정수 / 북스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2019 / 지음: 진 블리스 ; 옮김: 강예진 / 더퀘스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2019 / 지음: 진 블리스 ; 옮김: 강예진 / 더퀘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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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2021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마케팅,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마케팅,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2009 / 잭 트라우트 지음 ; 김명철 옮김 / 비즈니스북스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19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19 2012 / 송도수 글 ;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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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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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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