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존 홍보 개념에 용감하게 반기를 든 두 저자는 풍부한 사례와 경험을 앞세워 오늘날 기업 경영은 물론 모든 관계에서의 홍보를 얘기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홍보개념 ‘피알’이라 쓰고 ‘홍보’로 읽는다?
홍보는 경영행위인가
홍보는 광고인가, 광고가 홍보인가
홍보의 목적은 마케팅인가

홍보관점 그렇다면 홍보는 왜 중요한가?
관점 있는 홍보, 왜?
홍보적 관점은 조직문화를 바꾼다
홍보적 관점은 조직의 평판을 가른다
홍보적 관점은 사회여론을 바꾼다

홍보주체 홍보의 주체는 홍보전문가가 아니다
정치적 감각은 철학인가 과학인가
‘정치적 감각’ 홍보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 어떻게?
‘정치적 감각’ 홍보는 조직문화를 바꾼다. 어떻게?
‘정치적 감각’ 홍보는 조직 정체성마저도 바꾼다
최고경영자는 조직구성원들과의 동질감을 어떻게 구할까
최고경영자는 조직구성원들의 소속감을 어떻게 얻을까
최고경영자는 조직구성원들의 자긍심을 어떻게 얻을까
관리조직과 어떻게 조화를 이룰까

홍보대상 그렇다면 홍보의 대상은 누구인가
‘협업혁명’, 홍보는 인류를 어떻게 바꿨나
‘지식혁명’, 홍보는 어떻게 인류를 지혜롭게 했는가
‘초개체 혁명’, 홍보는 어떻게 인류를 거대하게 만드는가
‘사회여론’, 이기성과 호혜성이 연출하는 거대한 파노라마!
‘쟁점구도’, 비판은 쟁점을 만들고, 쟁점은 또 다른 쟁점을 만든다
쟁점을 어떻게 관리할까
‘판세判勢’, 상황판단을 어떻게 할 것인가
‘정세定勢, 어떻게 홍보 상황을 규정하는가
‘우세와 열세’, 쟁점구도를 바꾸려는 다양한 조치들

홍보사회 그래서 홍보란 무엇인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2021 / 지음: 오두환 / 대한
구글 광고 하는 여자= Google advertisement : 초보 구글 광고주를 위한 맞춤 가이드! 구글 광고 하는 여자= Google advertisement : 초보 구글 광고주를 위한 맞춤 가이드! 2022 / 지음: 유수정 / DIGITALBOOKS :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2023 / 지음: 이상헌 / 청년정신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2019 / 지음: 이채훈 / 더퀘스트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2016 / 지음: 이혜갑 /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이것이 광고인이다 이것이 광고인이다 2023 / 지음: 임태진 / 한겨레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2024 / 지음: 짐 에드워즈 ; 옮김: 신솔잎 / 윌북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2017 / 지음: 장영수, 박경은 / 주독야독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2018 / 지음: 핼 스테빈스, 옮김: 이지연 / 윌북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 Digital signage and space marketing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 Digital signage and space marketing 2018 / 지음: 심성욱, 신일기 / 서울경제경영
사라지지 않는 간판들 : 오래된 한글 간판으로 읽는 도시 사라지지 않는 간판들 : 오래된 한글 간판으로 읽는 도시 2020 / 지음: 장혜영 / 지콜론북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6 / 지음: 이랑주 / 인플루엔셜
(포스트, SNS, 유튜브 모두 통하는) 잘 팔리는 카피라이팅 (포스트, SNS, 유튜브 모두 통하는) 잘 팔리는 카피라이팅 2020 / 지음: 김태영 / Appbooks(앱북스)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2018 / 지음: 민재희 / 이담Books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 수업 소비 수업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지식 e = Knowledge : 가슴으로 읽는 우리 시대의 智識 지식 e = Knowledge : 가슴으로 읽는 우리 시대의 智識 2007 / EBS〈지식채널ⓔ> 제작팀 지음 / 북하우스
나이 듦의 심리학 : 비로소 알게 되는 인생의 기쁨 나이 듦의 심리학 : 비로소 알게 되는 인생의 기쁨 2019 / 지음: 가야마 리카 ; 옮김: 조찬희 / 수카
인도는 이야기다  : 역사보다 오랜 神들의 이야기 인도는 이야기다 : 역사보다 오랜 神들의 이야기 2019 / 저자: 정인채 / 조갑제닷컴
옛 그림 보면 옛 생각 난다 옛 그림 보면 옛 생각 난다 2011 / 손철주 지음 / 현암사
풍속화, 붓과 색으로 조선을 깨우다  : 김홍도·신윤복·김준근 풍속화, 붓과 색으로 조선을 깨우다 : 김홍도·신윤복·김준근 2008 / 서주희 글, [EBS] 화인 제작팀 / 시공사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2017 / 지음: 가와카미 데쓰야 ; 옮김: 이자영 / 흐름출판
(CEO에서 사원까지)마케팅에 집중하라 (CEO에서 사원까지)마케팅에 집중하라 2006 / 니르말야 쿠마르 지음 ; 김상욱 ; 전광호 공역 / 김영사
구겨진 마음 펴기  : 힘겹고 어두운 세상에서의 깨달음  : 당신의 마음은 어떤 향기를 품었는가 구겨진 마음 펴기 : 힘겹고 어두운 세상에서의 깨달음 : 당신의 마음은 어떤 향기를 품었는가 2017 / 지음: 신동열 ; 그림: 권아리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2014 / 김효상 지음 / 한울
테드 토크 : TED 공식 프레젠테이션 가이드 테드 토크 : TED 공식 프레젠테이션 가이드 2016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박준형 옮김 / 21세기북스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2020 / 김민식 지음 / 푸른숲
민주주의는 회사 문 앞에서 멈춘다 민주주의는 회사 문 앞에서 멈춘다 2018 / 지음: 우석훈 / 한겨레출판
일하는 마음  : [이북 E-book] : 나를 키우며 일하는 법 일하는 마음 : [이북 E-book] : 나를 키우며 일하는 법 2018 / 지음: 제현주 / 어크로스
CEO사회 : 기업이 일상을 지배하다 CEO사회 : 기업이 일상을 지배하다 2019 / 지음: 피터 블룸, 칼 로즈 ; 옮김: 장진영 / 산지니
지구와 바꾼 휴대폰 : 환경을 위협하는 기업들의 음모와 지구를 살리기 위한 우리들의 선택 지구와 바꾼 휴대폰 : 환경을 위협하는 기업들의 음모와 지구를 살리기 위한 우리들의 선택 2015 / 위르겐 로이스, 코지마 다노리처 지음 ; 류동수 옮김 / 비전비엔피·애플북스
(두려움을 긍정으로 바꾸는)15분 발표심리 : 대화와 프레젠테이션의 설득 심리학 (두려움을 긍정으로 바꾸는)15분 발표심리 : 대화와 프레젠테이션의 설득 심리학 2014 / 박규상, 우석진 [공저] / 샌들코어
나를 빌려 드립니다 : 구글 베이비에서 원톨로지스트까지 사생활을 사고파는 아웃소싱 자본주의 나를 빌려 드립니다 : 구글 베이비에서 원톨로지스트까지 사생활을 사고파는 아웃소싱 자본주의 2013 / 앨리 러셀 혹실드 지음 ; 류현 옮김 / 이매진
대한민국 자기계발 연대기 : 인문학으로 자기계발서 읽기 대한민국 자기계발 연대기 : 인문학으로 자기계발서 읽기 2018 / 지음: 이원석 / 필로소픽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회사 그만두는 법 : 우리들의 굴곡진 조직 인생과 실전 노동법 회사 그만두는 법 : 우리들의 굴곡진 조직 인생과 실전 노동법 2019 / 지음: 양지훈 / 에이도스(에이도스출판사)
코칭∙컨설팅 수퍼비전의 관계적 접근 코칭∙컨설팅 수퍼비전의 관계적 접근 2019 / 지음: 에릭 드 한; 옮김: 조선경, 김상복, 최병현 / 한국코칭수퍼비전아카데미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