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대출인기

    (코딩)빈대 가족 과학 스쿨. 2, 실전 로봇 공룡의 습격

    발행연도 - 2019 / 지음: 스토리박스 ; 그림: 류수형 / 재미북스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어린이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46102
    • ISBN 9788960244757
    • 형태 190 p. 25 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PC/게임/디지털 카메라 > 초보자를 위한 컴퓨터 책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재미있는 만화 사이사이에 들어 있는 '코딩 톡톡'을 보면 이 모든 질문에 대한 쉽고 명쾌한 답이 있다. 초등학교에서 코딩을 가르쳐 온 선생님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는 지식을 알려 준다. 막막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코딩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송쌤의)엔트리 인공지능학교 (송쌤의)엔트리 인공지능학교 2022 / 지음: 송상수 / 제이펍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2, 히어로의 탄생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2, 히어로의 탄생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3, 초보 유저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3, 초보 유저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5, 차원 여행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5, 차원 여행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송아론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9 / 글: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빈대 가족 과학 스쿨. 2, 실전 로봇 공룡의 습격 (코딩)빈대 가족 과학 스쿨. 2, 실전 로봇 공룡의 습격 2019 / 지음: 스토리박스 ; 그림: 류수형 / 재미북스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신지영, 김열매 글 ; 윤지회 그림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글: 코말 싱,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모두의 마이크로비트: 누구나 쉽게 배우는 전자 회로 공작과 IoT 프로그래밍 모두의 마이크로비트: 누구나 쉽게 배우는 전자 회로 공작과 IoT 프로그래밍 2021 / 지은이: 아이씨뱅큐, 에스엔소프트 / 길벗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 2018 / 글: 안성훈 ; 그림: 순미 / 그레이트북스
초능력보다 코딩 : 컴퓨터 없이 배우는 가장 쉬운 어린이 코딩책 초능력보다 코딩 : 컴퓨터 없이 배우는 가장 쉬운 어린이 코딩책 2016 / 글: 양나리, 임동준 ; 그림: 이부용 / 계림북스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믹)메이플스토리 = Maple Story : 오프라인 RPG. 59 (코믹)메이플스토리 = Maple Story : 오프라인 RPG. 59 2013 / 송도수 글 ;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쿠키런 어드벤처. 20, 부에노스아이레스 쿠키런 어드벤처. 20, 부에노스아이레스 2016 / 글: 송도수 ;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쿠키런 어드벤처. 14, 토론토 쿠키런 어드벤처. 14, 토론토 2016 / 글: 송도수;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마인드 스쿨. 14, 채소는 정말 싫어! 마인드 스쿨. 14, 채소는 정말 싫어! 2016 / 글·그림: 소노수정 / 고릴라박스
쿠키런 어드벤처. 24, 피렌체 쿠키런 어드벤처. 24, 피렌체 2018 / 글: 송도수 ;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쿠키런 어드벤처. 16, 모스크바 쿠키런 어드벤처. 16, 모스크바 2016 / 글: 송도수 ;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쿠키런 어드벤처. 23, 비엔티안 쿠키런 어드벤처. 23, 비엔티안 2017 / 글: 송도수 ;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쿠키런 세계사. 2, 세계 4대 문명-메소포타미아, 이집트, 인도, 중국 쿠키런 세계사. 2, 세계 4대 문명-메소포타미아, 이집트, 인도, 중국 2019 / 동림스토리 글 ; 도니패밀리 그림 / 서울문화사
(빈대가족의)덜렁이는 빈대스타일 (빈대가족의)덜렁이는 빈대스타일 2017 / 글: 강민희 ; 그림: 류수형 / 재미북스
빈대 가족 과학 스쿨. 1, 코딩-엔트리 파크의 비밀 빈대 가족 과학 스쿨. 1, 코딩-엔트리 파크의 비밀 2018 / 스토리박스 글 ; 류수형 그림 / 재미북스
(Scratch) 마법코딩  : 스크래치 세계의 요정들을 찾아라!! (Scratch) 마법코딩 : 스크래치 세계의 요정들을 찾아라!! 2018 / 글/그림: 메밀 / 한국경제신문
(드론) 빈대 가족 과학 스쿨, 황금 박쥐를 찾아라! (드론) 빈대 가족 과학 스쿨, 황금 박쥐를 찾아라! 2019 / 글: 스토리박스 ; 그림: 류수형 / 재미북스
(로봇) 빈대 가족 과학 스쿨, 내 동생은 만능 로봇 (로봇) 빈대 가족 과학 스쿨, 내 동생은 만능 로봇 2020 / 지음: 스토리박스 ; 그림: 류수형 / 재미북스
(빈대가족의)슈퍼맨이 돌아왔다 (빈대가족의)슈퍼맨이 돌아왔다 2017 / 글: 김학연 ; 그림: 류수형 / 재미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글: 진 루엔 양 ; 그림: 마이크 홈스 ;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지음 / 길벗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22
10대22
20대0
30대8
40대36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9
2020년11
2021년22
2022년14
2023년12
2024년9
2025년2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