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천재의 비법노트. 1, 컴퓨터 시스템, 데이터 분석 코딩천재의 비법노트. 1, 컴퓨터 시스템, 데이터 분석 2021 / 지음: 브레인 퀘스트, 옮김: 배장열 / 우리학교
코딩천재의 비법노트. 2, 프로그래밍 기초 스크래치와 엔트리 코딩천재의 비법노트. 2, 프로그래밍 기초 스크래치와 엔트리 2021 / 지음: 브레인 퀘스트, 옮김: 배장열 / 우리학교
코딩천재의 비법노트. 3, 파이썬 HTML과 CSS 코딩천재의 비법노트. 3, 파이썬 HTML과 CSS 2021 / 지음: 브레인 퀘스트, 옮김: 배장열 / 우리학교
(송쌤의)엔트리 게임 코딩 학교 (송쌤의)엔트리 게임 코딩 학교 2019 / 지음: 송상수 / 제이펍
(송쌤의)엔트리 코딩학교 = Entry coding school (송쌤의)엔트리 코딩학교 = Entry coding school 2017 / 지음: 송상수 ; , / 제이펍
(송쌤의)엔트리 인공지능학교 (송쌤의)엔트리 인공지능학교 2022 / 지음: 송상수 / 제이펍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2, 히어로의 탄생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2, 히어로의 탄생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3, 초보 유저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3, 초보 유저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5, 차원 여행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5, 차원 여행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송아론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9 / 글: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빈대 가족 과학 스쿨. 2, 실전 로봇 공룡의 습격 (코딩)빈대 가족 과학 스쿨. 2, 실전 로봇 공룡의 습격 2019 / 지음: 스토리박스 ; 그림: 류수형 / 재미북스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신지영, 김열매 글 ; 윤지회 그림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글: 코말 싱,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일은 발명왕 : 본격 대결 과학발명 만화 . 23 , 서바이벌 발명 게임 내일은 발명왕 : 본격 대결 과학발명 만화 . 23 , 서바이벌 발명 게임 2017 / 지음: 곰돌이 co. ; 그림: 홍종현 / 아이세움:
내일은 발명왕. 16, 발명 창의 아카데미 내일은 발명왕. 16, 발명 창의 아카데미 2015 / 글: 곰돌이 co. ; 그림: 홍종현 / 아이세움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5, 차원 여행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5, 차원 여행 2018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7, 디버깅 VS 버그킹덤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8 / 지음: 이준범,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8, 업그레이드 코딩맨. 8, 업그레이드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3, 초보유저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3, 초보유저 2018 / 지음: 송아론,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4, 다시 열린 문 코딩맨. 4, 다시 열린 문 2018 / 글: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스튜디오다산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2018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4, 다시 열린 문 코딩맨 엔트리. 4, 다시 열린 문 2019 / 지음: k프로덕션;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코딩맨 엔트리. 8, 업그레이드 코딩맨 엔트리. 8, 업그레이드 2019 / 지음: 이준범;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 코믹 메이플스토리 ) 신들의 계보. 1 ( 코믹 메이플스토리 ) 신들의 계보. 1 2016 / 글: 송도수 ;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8
10대20
20대0
30대16
40대46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0
2019년22
2020년6
2021년20
2022년14
2023년8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