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 병원의 영업 비밀>은 다온 C.S.M 컨설팅 대표이자 한국휴먼경영코칭협회 대표강사인 저자가 병원 경영 노하우와 고객 서비스 기술, 그리고 직원 문화 형성에 대해 자세히 알려 주는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CHAPTER 1 잘되는 병원은 다 이유가 있다
01 고객의 사소한 부분까지 기억하라
02 고객의 경험을 소중히 여겨라
03 한순간의 실수가 병원의 이미지가 된다
04 대기 시간을 빈틈없이 활용하라
05 차별화된 응대로 고객만족도를 높여라
06 긍정적인 직원 문화를 만들어라
07 5분 이상 진료하라
08 병원의 이미지가 고객의 진료를 결정한다
09 잘되는 병원은 특유의 시스템이 있다

CHAPTER 2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승부하라
01 굿 마우스를 만들어라
02 매뉴얼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라
03 백조처럼 똑똑하게 서비스하라
04 고객의 눈빛과 몸짓에 민감하게 반응하라
05 상상을 뛰어넘는 감동 이벤트를 하라
06 고객과 소통하며 서비스 근력을 키워라
07 커피 한 잔으로 고객을 사로잡아라
08 스토리로 병원을 홍보하라

CHAPTER 3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워라
01 가치 마케팅 전략을 세워라
02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라
03 고객의 불만 사항을 놓치지 마라
04 성공 마케팅, MOT 분석이 답이다
05 SNS를 통해 고객과 친해져라
06 고객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라
07 잠재고객까지 홍보맨으로 만들어라
08 사람들은 왜 그 병원에 갈까?

CHAPTER 4 1% 병원의 7가지 비밀
01 의사가 아닌 환자 입장에서 생각하라
02 연애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하라
03 고객의 질문에 귀를 기울여라
04 불평고객도 충성고객으로 만들어라
05 디테일이 다른 고객 서비스를 하라
06 고객 후기로 공감 마케팅을 하라
07 고객이 선택할 수밖에 없는 진료 프로그램을 만들어라

CHAPTER 5 고객만족 경영이 흔들리지 않는 충성고객을 만든다
01 직원에게 동기부여를 하라
02 고객에게 진료 이상의 진료를 하라
03 지속적으로 사후관리를 하라
04 감동을 받은 고객이 충성고객이 된다
05 업무영역을 세분화하고 점검표를 만들어라
06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
07 매뉴얼을 공유하라
08 고객의 마음을 열어 줄 ‘핫 버튼’ 을 눌러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의료개혁, 누가 어떻게 할 것인가 의료개혁, 누가 어떻게 할 것인가 2017 / 엮음: 이규식 / 청년의사
미래의 의사에게 미래의 의사에게 2008 / 지음: 페리 클라스 ; 옮김: 서홍관 / 미래M&B
메타의료가 온다 메타의료가 온다 2024 / 지음: 권순용 , 강시철 [공] / 쌤앤파커스
직원으로 출근하고 CEO로 퇴근합니다: 병원컨설팅보고서 직원으로 출근하고 CEO로 퇴근합니다: 병원컨설팅보고서 2023 / 지음: 문혜영 / 피서산장
노후를 위한 병원은 없다 노후를 위한 병원은 없다 2022 / 지음: 박한슬 / 북트리거:
코드 그린 : 의료영리화가 무너뜨린 환자 안전, 그리고 간호 코드 그린 : 의료영리화가 무너뜨린 환자 안전, 그리고 간호 2018 / 지음: 데이나 베스 와인버그 ; 옮김: 김형숙, 전경자, 조수경 / 티티
병원 매출 10배 올리는 절대 법칙 병원 매출 10배 올리는 절대 법칙 2016 / 이선영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1퍼센트 병원의 영업 비밀 : 고객이 몰리는 병원들의 영업 공식 1퍼센트 병원의 영업 비밀 : 고객이 몰리는 병원들의 영업 공식 2017 / 지음: 이세리 / 위닝북스
의료인은 아니지만 병원에서 일합니다 :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 나머지는 누가? 의료인은 아니지만 병원에서 일합니다 :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 나머지는 누가? 2019 / 지음: 이혜진 / 청년의사
잘 되는 병원 잘 만든 매뉴얼  : 안 되는 병원에는 절대 없는 6가지 시스템  잘 되는 병원 잘 만든 매뉴얼 : 안 되는 병원에는 절대 없는 6가지 시스템 2022 / 지음: 정주은 / 청년의사
제로 함 : 환자와 직원 모두가 안전한 병원 만들기 제로 함 : 환자와 직원 모두가 안전한 병원 만들기 2019 / 지음: 크레이그 클래퍼, 제임스 메를리노, 캐럴 스톡마이어, 옮김: 강명신 / 청년의사
(병원 스토리로 배우는)서비스 불변의 법칙 (병원 스토리로 배우는)서비스 불변의 법칙 2011 / 허정욱, 유희철 지음 / 8.0
어제보다 나은 내가 되고 싶어: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나를 위한 100가지 생활습관 어제보다 나은 내가 되고 싶어: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나를 위한 100가지 생활습관 2023 / 지음: 고바야시 히로유키 ; 옮김: 조해선 / 로그인
HEAL 치유 = Heal  : 최고의 힐러는 내 안에 있다  HEAL 치유 = Heal : 최고의 힐러는 내 안에 있다 2020 / 지음: 켈리 누넌 고어스 ; 옮김: 황근하 / 샨티
나는 왜 쉬어도 피곤할까?: 피로 전문 닥터가 가르쳐 주는 꿀팁 70가지 나는 왜 쉬어도 피곤할까?: 피로 전문 닥터가 가르쳐 주는 꿀팁 70가지 2020 / 지음: 구도 다카후미; 옮김: 이혁재 / 학원문화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우주 호텔 우주 호텔 2012 / 유순희 글; 오승민 그림 / 해와나무
너무 재밌어서 잠 못 드는 지구의 과학 = THE SCIENCE OF THE EARTH : 지구에 숨어 있는 22가지 신비한 과학 이야기 너무 재밌어서 잠 못 드는 지구의 과학 = THE SCIENCE OF THE EARTH : 지구에 숨어 있는 22가지 신비한 과학 이야기 2018 / 지음: 신규진 / 생각의길
짜장 짬뽕 탕수육 짜장 짬뽕 탕수육 1999 / 김영주 글; 고경숙 그림 / 재미마주
(소년) 셜록홈즈. 12, 양날의 칼 (소년) 셜록홈즈. 12, 양날의 칼 2014 / 글쓴이: 앤드루 레인 ; 옮긴이: 김경희 ; 그린이: 한준경 / 알에이치코리아
(이해하기 쉬운) 조리과학 = Understanding culinary science (이해하기 쉬운) 조리과학 = Understanding culinary science 2019 / 지음: 송태희, 우인애, 손정우, 오세인, 신승미 / 교문사
과학공화국 생물법정. 1, 생물의 기초 과학공화국 생물법정. 1, 생물의 기초 2020 / 지음: 정완상 / 자음과모음
과학공화국 생물법정. 2, 동물 과학공화국 생물법정. 2, 동물 2020 / 지음: 정완상 / 자음과모음
(청소년을 위한) 정신 의학 에세이  = Psychiatry (청소년을 위한) 정신 의학 에세이 = Psychiatry 2012 / 하지현 지음 / 해냄출판사
레이먼 킴 심플 쿠킹 = Raymon kim simple cooking chicken&egg. 2, 닭과 달걀 레이먼 킴 심플 쿠킹 = Raymon kim simple cooking chicken&egg. 2, 닭과 달걀 2017 / 레이먼 킴 지음 / 위즈덤스타일
감자와 토마토 감자와 토마토 2017 / 지은이: 레이먼 킴 /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
(병원 스토리로 배우는) 서비스 불변의 법칙 (병원 스토리로 배우는) 서비스 불변의 법칙 2011 / 허정욱, 유희철 지음 / 세계사
(코로나 이후) 제조업의 대전환 (코로나 이후) 제조업의 대전환 2021 / 저자: 이한희, 김우찬 / 시대인
병원 매출 10배 올리는 절대 법칙 병원 매출 10배 올리는 절대 법칙 2016 / 이선영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마음의 감기 : 최고의 트라우마 전문가가 말하는 마음치유법 마음의 감기 : 최고의 트라우마 전문가가 말하는 마음치유법 2015 / 루이제 레더만 지음 ; 박성원 옮김 / 율리시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요양병원 인증준비에서 획득까지)일류 요양병원 인증 교과서 (요양병원 인증준비에서 획득까지)일류 요양병원 인증 교과서 2014 / 조용구 ; 한명선 ; 김광하 공저 / 한언
1년 안에 병원 매출 10배 올리기 : 성공하는 병원의 무조건 잘되는 비법 1년 안에 병원 매출 10배 올리기 : 성공하는 병원의 무조건 잘되는 비법 2016 / 전아영 지음 / 위닝북스
왜 그 병원에만 환자가 몰릴까? : 유독 잘되는 병원의 숨겨진 마케팅 비법 35 왜 그 병원에만 환자가 몰릴까? : 유독 잘되는 병원의 숨겨진 마케팅 비법 35 2019 / 지음: 이재우 / 라온북
병원경영학 = Hospital management 병원경영학 = Hospital management 2017 / 공저: 황병덕 ; 최령 ; 박정훈 / 수문사
(병원 스토리로 배우는)서비스 불변의 법칙 (병원 스토리로 배우는)서비스 불변의 법칙 2011 / 허정욱, 유희철 지음 / 8.0
메이요 클리닉 이야기  :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의료서비스기관 메이요 클리닉 이야기 :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의료서비스기관 2012 / 레너드 L. 베리, 켄트 D. 셀트먼 지음 ; 김성훈 옮김 / 살림출판사
의료마케팅  = Medical marketing 의료마케팅 = Medical marketing 2013 / 김용혁 ; 김진수 ; 최창호 ; 김도윤 ; 오창석 ; 양재영 공저 / 보문각
쉬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쉬운 영어 일본어 중국어 2011 / 이태경 지음 / 좋은땅
삼형제의 병원경영 이야기 삼형제의 병원경영 이야기 2011 / 선승훈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환자의 경험이 혁신이다  :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환자경험 개선 프로젝트 환자의 경험이 혁신이다 :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환자경험 개선 프로젝트 2015 / 지음: 제임스 메를리노 ; 옮김: 박재영, 김인수 / 청년의사
완벽한 보건의료제도를 찾아서  : 우리가 잘 몰랐던 25개국 의료시스템의 실체 완벽한 보건의료제도를 찾아서 : 우리가 잘 몰랐던 25개국 의료시스템의 실체 2016 / 지음: 마크 브릿넬 ; 옮김: 류정 / 청년의사
의료인은 아니지만 병원에서 일합니다 :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 나머지는 누가? 의료인은 아니지만 병원에서 일합니다 :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 나머지는 누가? 2019 / 지음: 이혜진 / 청년의사
(대한민국 미래경제를 살릴) 바이오헬스케어  : 대한민국 미래산업의 성장동력  : 박종호 & 임정희의 바이오헬스케어 산업 예측보고서 (대한민국 미래경제를 살릴) 바이오헬스케어 : 대한민국 미래산업의 성장동력 : 박종호 & 임정희의 바이오헬스케어 산업 예측보고서 2016 / 저자: 박종호, 임정희 / Saevit(새빛)
병원 경영의 이론과 실무 병원 경영의 이론과 실무 2011 / 임환열 著 / 초록미디어
병원 코디네이터 서비스 실무 = Hospital coordinator 병원 코디네이터 서비스 실무 = Hospital coordinator 2012 / 양지향 [외 4인] 지음 / 기업교육개발원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0
30대3
40대4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3
2018년2
2019년3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