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친절한 미소와 정중한 태도는 오래도록 기억되는 서비스가 될 수 없다. 고객의 입맛은 점점 상향평준화되어 가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받을 수 있는 평범한 서비스로는 고객을 사로잡을 수 없다. 오직 자신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 고객을 위하는 마음만이 변하지 않는 가치로 인정받을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PART 1 고객과 통하지 않는 이유
PART 2 첫 7초가 성패를 좌우한다
PART 3 고객 서비스에도 골든타임이 있다
PART 4 7초 안에 고객을 유혹하는 기술
PART 5 감동 서비스는 충성 고객을 만든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은 독이다  : 혁신 기업이 놓치기 쉬운 본질 고객은 독이다 : 혁신 기업이 놓치기 쉬운 본질 2016 / 지음: 윤태성 / 한국경제신문
고객의 탄생 :  고객에 대한 모든 생각 고객의 탄생 : 고객에 대한 모든 생각 2023 / 지음: 이유재 / 한국표준협회미디어
(데이터로 말한다!) CRM 마케팅  : 일회성 구매자를 충성 고객으로! 돈이 되는 고객 관리 실무 전략  (데이터로 말한다!) CRM 마케팅 : 일회성 구매자를 충성 고객으로! 돈이 되는 고객 관리 실무 전략 2024 / 지음: 이은영 / 한빛미디어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2019 / 지음: 이주연 / 강단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2019 / 지음: 이주연 / 강단
베타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베타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2020 / 지음: 임춘성 / 쌤앤파커스
베타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베타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2020 / 지음: 임춘성 / 쌤앤파커스
기적의 7초 고객 서비스  : 마케팅 고수에게 배우는 고객 서비스 전략의 모든 것 기적의 7초 고객 서비스 : 마케팅 고수에게 배우는 고객 서비스 전략의 모든 것 2017 / 지음: 장한별 / 위닝북스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2023 / 지음: 전주경 / 윌북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2019 / 지음: 정원석 / Raon Book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2019 / 지음: 정원석 / Raon Book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2022 / 지음: 차경진 / 시크릿하우스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2022 / 지음: 차경진 / 시크릿하우스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2019 / 지음: 탈레스 S. 테이셰이라 ; 옮김: 김인수 / 인플루엔셜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2019 / 지음: 탈레스 S. 테이셰이라 ; 옮김: 김인수 / 인플루엔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2016 / 지음: 장정빈 / 올림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 영업이 나에게 가르쳐준 소중한 것들 2015 / 지음: 유재경 / 다산3.0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2017 / 지음: 이지연 / 백산출판사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2016 / 지음: 박영실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회사가 원하는 신입사원의 조건  : 10년 직장 생활 노하우가 담긴 선배의 다이어리 회사가 원하는 신입사원의 조건 : 10년 직장 생활 노하우가 담긴 선배의 다이어리 2017 / 지음: 송민규 / 위닝북스
TOP 세일즈맨의 노트를 훔치다 TOP 세일즈맨의 노트를 훔치다 2017 / 지음: 공민호 / LEMON CULTURE(레몬컬쳐)
우리는 왜 영혼 없는 서비스를 하는 걸까?  : 돌아서는 고객을 붙잡는 52가지 서비스 기법 우리는 왜 영혼 없는 서비스를 하는 걸까? : 돌아서는 고객을 붙잡는 52가지 서비스 기법 2017 / 지음:안미헌 / 생각빌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