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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마다 이상형이나 어울리는 스타일이 다르듯 모든 조직은 업이나 문화의 특성에 따라서 이익을 내주는 고객이 모두 다르다. 뿐만 아니라 ‘고객’은 존재해도 ‘고객들’은 존재하지 않는다. 기업은 전체 고객을 하나의 단체로 여기는 것이 아니라 고객 한 명 한 명을 개별적으로 그리고 차별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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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로그 고객을 사랑하는 기업만 살아남는다

제1장 고객과 썸타기
제2장 고객을 매혹하기
제3장 고객과 연애하기
제4장 고객과 사랑싸움하기
제5장 고객의 양다리 걸치기
제8장 고객에게 프러포즈 받기
제7장 고객과 결혼하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2011 / 김나위 지음 / 호이테북스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2019 / 지음: 김영국 ; 김평호 ; 김지민 / 베가북스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2019 / 지음: 김영국 ; 김평호 ; 김지민 / 베가북스
서비스 브레인  = Service brain  :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서비스 브레인 = Service brain :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2018 / 지음: 김현식 / 새녘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2022 / 지음: 매튜 딕슨, 닉 토만, 릭 델리시; 옮김: 홍유숙 / 센시오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2022 / 지음: 매튜 딕슨, 닉 토만, 릭 델리시; 옮김: 홍유숙 / 센시오
(최상의 고객경험을 위한)휴먼 커넥션 전략 30 = Human connection strategy 30 for greatest customer experiences (최상의 고객경험을 위한)휴먼 커넥션 전략 30 = Human connection strategy 30 for greatest customer experiences 2023 / 지음: 박경숙 / 레드우드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2016 / 지음: 박영실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2024 / 지음: 박정수 / 북스톤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좋은 기분 : 일과 삶을 돌보는 태도에 대하여 2024 / 지음: 박정수 / 북스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2019 / 지음: 진 블리스 ; 옮김: 강예진 / 더퀘스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2019 / 지음: 진 블리스 ; 옮김: 강예진 / 더퀘스트
디테일의 발견 :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디테일의 발견 :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2023 / 지음: 생각발견 / 위즈덤하우스
디테일의 발견 :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디테일의 발견 :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2023 / 지음: 생각발견 / 위즈덤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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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2016 / 지음: 장정빈 / 올림
(Look at me!)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Look at me!)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듣는 것만으로 마음을 얻는다 : 35년 연구로 증명한 기적의 소통법 듣는 것만으로 마음을 얻는다 : 35년 연구로 증명한 기적의 소통법 2016 / 지음: 마이클 니콜스 ; 옮김: 이은경 / 한국경제신문
인도에는 간디가 없다 인도에는 간디가 없다 2003 / 마크 톰슨 지음 ; 김진 옮김 / 오늘의책
(매출이 2배로 뛰는)매장 대화법 (매출이 2배로 뛰는)매장 대화법 2016 / 지음: 왕젠쓰 ; 옮김: 김태성 / 올림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2017 / 지음: 이지연 / 백산출판사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2016 / 이치원 지음 / 로고폴리스
기만의 정권 기만의 정권 2010 / 미셸 말킨 지음 ; 김태훈 옮김 / 시그마프레스
기적의 7초 고객 서비스  : 마케팅 고수에게 배우는 고객 서비스 전략의 모든 것 기적의 7초 고객 서비스 : 마케팅 고수에게 배우는 고객 서비스 전략의 모든 것 2017 / 지음: 장한별 / 위닝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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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2
2018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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