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프롤로그
Part 01 한류 콘텐츠, 흥행 보증수표일까?
한국 드라마,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중국인들이 ‘한국’하면 떠올리는 것들
중국인이 바라보는 한류
넘쳐나는 미투 한국 콘텐츠
한류는 지속될 수 있을까?
Part 02 그들을 알아야 성공한다
가진 것보다 화려해 보이고 싶은 그들
중화사상, 대륙 기질의 발원
협상의 대가, 중국인
만민 평등 속 권력 불평등
중국인의 관시 바로 알기
부패지수로 본 중국
Part 03 중국 IT 트렌드 훑기
IT 강국 한국? 긴장해야 한다
10억 인구를 무기로 한 강력 소셜 마케팅
중국 정부가 외국 IT기업을 대하는 방법
알리바바그룹,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의 무서운 질주
텐센트, 콘텐츠를 등에 업고 모바일로 승부한다
한발 앞선 중국의 핀테크 시장
거대 IT 공룡들의 합병
Part 04 실전이야기 SNS를 타고 날아라
웨이신이 제공하는 마케팅 기능 알아보기
브랜드 공식계정
실시간 상담기능
다양한 공유기능
CRM이 가능한 홈페이지 기능
흔들기 기능을 이용한 IOT 기술
보다 광범위한 소셜네트워크, 웨이보
타깃팅 광고
데일리 포스팅
웨이보 이벤트
Part 05 실전이야기 동영상에 답이 있다
차세대 콘텐츠, 동영상
누가 동영상 채널을 보는가?
기업의 동영상 마케팅 실전
광고 동영상 타입 선정하기
동영상 광고 채널전략 짜기
KOL을 통한 바이럴 확산
Part 06 실전이야기 O2O, 생활을 바꾸는 서비스
O2O,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황금열쇠
중국은 O2O 전성시대
중국이 O2O 선두 국가가 된 이유
진보하는 중국의 O2O 활용
Part 07 실전이야기 포털강자 바이두
검색과 키워드의 절대 권력, 바이두
빅데이터를 활용한 리타깃팅 광고
Part 08 실전이야기 중국에서는 온라인 쇼핑이 답이다
디지털 시대, 쇼핑의 위력
차세대 모바일 C2C 웨이디엔
중국 쇼핑몰 업계지도
Special Column 디지털 캠페인의 채널 전략 구조도 알아보기
Part 09 중국의 디지털 캠페인 성공사례
Case1. 펩시콜라 百事可乐
Case2. 여우즈서 柚子舍
Case3. 아디다스, MVIO
Case4. 비쉬, 라디오 방송 연계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