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화장품 기업의 브랜드 마케터가 전하는 중국 온라인 마케팅 이야기. 저자는 중국인들이 바라보는 한류열풍을 냉정하게 분석하면서 향후 한류열풍이 수그러들 때를 대비해야 한다고 역설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Part 01 한류 콘텐츠, 흥행 보증수표일까?
한국 드라마,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중국인들이 ‘한국’하면 떠올리는 것들
중국인이 바라보는 한류
넘쳐나는 미투 한국 콘텐츠
한류는 지속될 수 있을까?

Part 02 그들을 알아야 성공한다
가진 것보다 화려해 보이고 싶은 그들
중화사상, 대륙 기질의 발원
협상의 대가, 중국인
만민 평등 속 권력 불평등
중국인의 관시 바로 알기
부패지수로 본 중국

Part 03 중국 IT 트렌드 훑기
IT 강국 한국? 긴장해야 한다
10억 인구를 무기로 한 강력 소셜 마케팅
중국 정부가 외국 IT기업을 대하는 방법
알리바바그룹,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의 무서운 질주
텐센트, 콘텐츠를 등에 업고 모바일로 승부한다
한발 앞선 중국의 핀테크 시장
거대 IT 공룡들의 합병

Part 04 실전이야기 SNS를 타고 날아라
웨이신이 제공하는 마케팅 기능 알아보기
브랜드 공식계정
실시간 상담기능
다양한 공유기능
CRM이 가능한 홈페이지 기능
흔들기 기능을 이용한 IOT 기술
보다 광범위한 소셜네트워크, 웨이보
타깃팅 광고
데일리 포스팅
웨이보 이벤트

Part 05 실전이야기 동영상에 답이 있다
차세대 콘텐츠, 동영상
누가 동영상 채널을 보는가?
기업의 동영상 마케팅 실전
광고 동영상 타입 선정하기
동영상 광고 채널전략 짜기
KOL을 통한 바이럴 확산

Part 06 실전이야기 O2O, 생활을 바꾸는 서비스
O2O,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황금열쇠
중국은 O2O 전성시대
중국이 O2O 선두 국가가 된 이유
진보하는 중국의 O2O 활용

Part 07 실전이야기 포털강자 바이두
검색과 키워드의 절대 권력, 바이두
빅데이터를 활용한 리타깃팅 광고

Part 08 실전이야기 중국에서는 온라인 쇼핑이 답이다
디지털 시대, 쇼핑의 위력
차세대 모바일 C2C 웨이디엔
중국 쇼핑몰 업계지도

Special Column 디지털 캠페인의 채널 전략 구조도 알아보기

Part 09 중국의 디지털 캠페인 성공사례
Case1. 펩시콜라 百事可乐
Case2. 여우즈서 柚子舍
Case3. 아디다스, MVIO
Case4. 비쉬, 라디오 방송 연계 마케팅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은퇴 없는 평생직장)편의점으로 먹고살기 (은퇴 없는 평생직장)편의점으로 먹고살기 2020 / 한상우 지음 / 바른번역
이스라엘 비즈니스 산책 : 세계가 주목한 스타트업의 요람 이스라엘 비즈니스 산책 : 세계가 주목한 스타트업의 요람 2014 / 박대진 지음 / 한빛비즈
포스트 차이나, 아세안을 가다  : 아세안 문화의 이해와 비즈니스 진출 포스트 차이나, 아세안을 가다 : 아세안 문화의 이해와 비즈니스 진출 2017 / 지음: 이충열 ; 이영수 ; 홍석준 ; 심두보 ; 이종하 ; 양현석 ; 이선호 / 디아스포라
시장이 두근두근. 1, 서울·인천·수원·강원 시장이 두근두근. 1, 서울·인천·수원·강원 2015 / 지음: 이희준 ; 그림: 박종훈 / 이야기나무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2015 / 지음: 이희준 ; 그림: 박종훈 / 이야기나무
골목상권 챔피언들 : 그들은 어떻게 거인들과의 싸움에서 승리했는가? 골목상권 챔피언들 : 그들은 어떻게 거인들과의 싸움에서 승리했는가? 2013 / 조성진 지음 / 이와우
(지속가능한 중국 비즈니스를 위하여)중국진출 새로운 접근방식 (지속가능한 중국 비즈니스를 위하여)중국진출 새로운 접근방식 2017 / 지음: 김해선 / 카모마일북스
차이나 마케팅 : 한류를 타고 소셜로 날고 차이나 마케팅 : 한류를 타고 소셜로 날고 2016 / 신미저 지음 / E비즈북스
대륙의 기회 차이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스마트스토어 운영자에서 대기업까지 중국마케팅 교과서 대륙의 기회 차이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스마트스토어 운영자에서 대기업까지 중국마케팅 교과서 2019 / 안희곤, 朴文洙 지음 / Ritec Contents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머지않아 중국과 일하게 될 당신에게 : 가장 쉽고 빠르게 그러나 제대로 중국 파악하기 2016 / 조민정 지음 / 이콘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인도 비즈니스 성공비결 : 인도로 간 포스코맨, 비즈니스의 멘토가 되다 인도 비즈니스 성공비결 : 인도로 간 포스코맨, 비즈니스의 멘토가 되다 2019 / 지음: 방길호 / 피톤치드
초이스 : 청소년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자유무역 이야기 초이스 : 청소년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자유무역 이야기 2020 / 러셀 로버츠 지음 ; 이현주 옮김 / 북스토리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2019 / 지음: 이성현 / 책들의정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2013 / 박지혜 지음 / 뜨인돌출판
12월의 어느 날  : 조지 실버 장편소설 12월의 어느 날 : 조지 실버 장편소설 2019 / 지음: 조지 실버 ; 옮김: 이재경 / Arte(아르테)
(건명원 강의)탁월한 사유의 시선: 우리가 꿈꾸는 시대를 위한 철학의 힘 (건명원 강의)탁월한 사유의 시선: 우리가 꿈꾸는 시대를 위한 철학의 힘 2017 / 지음: 최진석 / 21세기북스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 / 오우아
주택청약의 정석 : 현직 분양소장이 알려주는 청약 100문 100답 주택청약의 정석 : 현직 분양소장이 알려주는 청약 100문 100답 2020 / 지음:권소혁 / 한국경제신문i
사람의 마음을 얻는 법 : 350년 동안 세상을 지배한 메디치 이야기 사람의 마음을 얻는 법 : 350년 동안 세상을 지배한 메디치 이야기 2011 / 김상근 지음 / 21세기북스
(한 번 읽고 한 채 마련하는)부동산 경매 어렵지 않아요 : 초보자를 위한 참 수운 부동산경매 사용설명서 (한 번 읽고 한 채 마련하는)부동산 경매 어렵지 않아요 : 초보자를 위한 참 수운 부동산경매 사용설명서 2016 / 박수진 지음 / 알키
모모맘의 어린이 간식  : 고민 없이 뚝딱 만드는 73가지 맞춤 레시피 모모맘의 어린이 간식 : 고민 없이 뚝딱 만드는 73가지 맞춤 레시피 2015 / 지음: 정현미 / 미호
중국진출 새로운 접근 방식  : 지속가능한 중국 비즈니스를 위하여 중국진출 새로운 접근 방식 : 지속가능한 중국 비즈니스를 위하여 2017 / 지은이: 김해선 / 카모마일북스
부유한 노예 부유한 노예 2010 / 로버트 라이시 지음 ; 오성호 옮김 / 김영사
교양의 탄생 : 유럽을 만든 인문정신 교양의 탄생 : 유럽을 만든 인문정신 2009 / 이광주 지음 / 한길사
신한류  : 소셜 미디어 시대의 초국가적 문화 권력 신한류 : 소셜 미디어 시대의 초국가적 문화 권력 2017 / 지음: 진달용 ; 옮김: 나보라 / 한울아카데미 :한울엠플러스
(KBS 특별기획) 미국의 부활  : 다시 시작된 미국의 시대, 무엇이 미국을 강하게 만드는가 (KBS 특별기획) 미국의 부활 : 다시 시작된 미국의 시대, 무엇이 미국을 강하게 만드는가 2016 / 지음: KBS <미국의 부활> 제작팀 / 가나출판사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2011 / 나가사와 신야 편저 ; 스기모토 가나 지음 ; 이수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중국마케팅  = China marketing 중국마케팅 = China marketing 2016 / 저자: 김용준 / 박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민기,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2020 / 지음: 고몽(김웅현) / BM성안당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2013 / 지은이: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 대왕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2019 / 지음: 정나영 / 미래의창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2019 / 지은이: 이기찬 / 중앙경제평론사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2015 / 지음: 정봉민 / 블루&노트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2019 / 지음: 문준희 / 진서원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2020 / 지음: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2015 / 전종규 ;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4
30대2
40대6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7
2018년1
2019년3
2020년0
2021년3
2022년2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