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은 서비스 자체가 아니라 ‘고객이 서비스를 어떻게 감정적으로 인식하는가’를 염두에 두고 그 이론적 기반인 행동경제학을 바탕으로 쓰였다. 표준화된 고객접점이나 눈에 보이는 서비스 성과를 넘어 고객이 ‘최고의 선물’이라고 느낄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할 수 있는 심리학적 방법론을 다루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서비스의 사각지대로 들어가라!

HIDDEN SERVICE 1장 서비스는 느낌이다 - 고객과 하나 되기
고객처럼 생각하라
임금의 환대와 바닷새의 죽음
고객만족 = 마인드 혁신 + 시스템 혁신
고객만족을 완성하는 3단계
서비스에는 오직 베터(better)가 있을 뿐!
거울 나라의 앨리스
서비스 패러독스를 해결하려면
고객은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
핵심 가치를 고객만족으로 정렬하라
고기잡이를 포기한 어부
가치관이 살아 있는 기업의 모습
서비스문화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고객중심의 가치관이 뿌리내리는 5단계
고객만족은 천국의 식사처럼
천국과 지옥의 식사
고객이 갈망하는 것
고객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전략
고객의 열망지도에 “아닙니다”는 없다
어느 외과의사의 치료
탁월한 서비스는 ‘틀’을 깬다
고객이 구매하는 진짜 이유에 집중하라
고객의 열망을 보여주는 ‘서비스 디자인’
고객의 기대를 배반하라
사라진 수프
고객만족을 위해 낮춰야 할 것, 높여야 할 것
고객의 기대치를 관리하는 기본 전략
사람들이 유명 브랜드에 만족하는 숨은 진실
진정성의 힘
사자의 광고
진정성 = 사명 + 정성
고객감동 서비스의 탄생 과정

HIDDEN SERVICE 2장 서비스는 어디로 가는가 - 서비스 전략 & 디자인
평균은 기억되지 않는다
군사들의 희생
전체를 왜곡하는 ‘평균의 함정’
효과적인 서비스를 원한다면 ‘최빈값’과 ‘편차’에 주목하라
완벽한 서비스를 위한 ‘플랜 B’
CS경영을 어떻게 혁신할 것인가
움직이지 않는 수레
현업 부서가 고객만족도를 외면하는 까닭
고객감동을 ‘슬로건’에서 ‘현실’로 바꾸는 방법
더 소중한 고객이 있다
20 : 80
더 소중한 고객은 누구인가
태도는 같게, 응대는 다르게
VIP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서비스 평가는 고객의 눈으로
잃어버린 열쇠
서비스 품질 평가시스템 구축 프로세스
서비스 품질 관리는 페덱스처럼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좋아하지 마라
울고 싶어도 웃는 감정노동의 진실
웃지 않는 여사원
감정노동의 근본 원인
직원들을 감동시킨 회사의 조치
감정노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마지막 조건
스펙이 아니라 천성을 채용하라
소녀가 된 고양이
특별한 회사의 특별한 채용법
친절과 진심의 차이
모두가 공유해야 할 ‘와우! 스토리’
사장처럼 일하는 직원은 누구인가
‘한 통에 4달러’
직원을 ‘주인’으로 만드는 길
고객이 황홀경에 빠지는 순간
효과적인 직원만족도 조사를 위한 조언

HIDDEN SERVICE 3장 서비스는 영원하다 - 서비스의 정석
서비스에 예술을 허하라
매뉴얼과 직원
좋은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
표준화와 획일화를 구별하라
대량 프로세스는 매뉴얼로, 예술적 프로세스는 자율로
사소한 서비스는 결코 사소하지 않다
털의 비밀
고객을 부르는 디테일, 내쫓는 디테일
어떤 디테일에 집중하면 좋을까
공감이 먼저다
예술과 외설의 차이
엄마가 뽀로로 가방을 좋아할까?
서비스의 미래는 공감에 달렸다
공감 능력을 키우는 3가지 방법
탁월한 서비스맨의 커뮤니케이션
선과 악의 씨앗
마지막은 항상 긍정형으로!
따르게 만드는 표지판 커뮤니케이션
무엇이 특별한 상품을 만드는가
여우와 나무꾼
호감과 신뢰를 얻는 방법
복장과 환경도 신뢰의 영역이다
사과는 화끈해야 사과
푸줏간 주인의 후회
진정한 사과의 위력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비결
당신은 소중합니다
청소하는 아줌마의 이름은?
고객이 행복해할 때
고객이 소중하다는 느낌을 갖게 하려면
제품을 팔지 말고 서비스를 사게 하라
크레인의 성공 비결
고객이 사려는 것은 제품이 아니다
고객경험 사이클에서 핵심 가치를 발굴하라

HIDDEN SERVICE 4장 숨어 있던 서비스를 찾아서 - 히든 서비스의 비밀
내가 선택하면 안 되겠니?
계란을 하나 넣을까요, 두 개 넣을까요?
더 좋은 서비스는 더 많은 선택권을 주는 것!
고객에게 적극 알려야 할 것
고객의 통제력을 높여라
쾌락을 편집하라
신부의 질문
‘좋은 경험’은 나누고 ‘나쁜 경험’은 모아라
서비스 청사진을 그려라
행복을 배달하는 ‘고객경험’을 서비스하라
“눈물이 났어요”
고객은 ‘리마커블 서비스’를 원한다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때로는 고객의 생각을 뒤집어라
편지의 행방
잘못에 대처하는 현명한 자세
고객의 귀인을 긍정적으로 유도하라
고객의 시간을 왜곡하라
시간의 심리학
대기시간의 지루함을 유쾌하게 바꾸려면
눈에 보이지 않는 줄은 어떻게?
가격에 숨은 서비스의 비밀
공짜 점심은 가짜
가격 책정법 ① 통합 vs 분할
가격 책정법 ② 인상 vs 인하
품격이 지갑을 열게 한다
돼지의 의문
고객에게 사랑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려면
고객이 선택할 이유를 제공하라
끝내주는 서비스의 끝은 어디인가
냄비 남자, 뚝배기 여자
기승전(起承轉)보다 인상적인 결(結)
탁월한 마무리를 위한 각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2016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2022 / 지음: 자유리, 신태순 / 나비의 활주로
매일 파는 인간 : 사람의 마음을 얻는 시너지 세일즈 매일 파는 인간 : 사람의 마음을 얻는 시너지 세일즈 2024 / 지음: 칼 자이스 , 토마스 고든 ; 옮김: 이윤정 / 한언
디자이너가 마케터로 산다는 건 : 프로 일잘러를 위한 디자인과 마케팅 공존라이프 디자이너가 마케터로 산다는 건 : 프로 일잘러를 위한 디자인과 마케팅 공존라이프 2021 / 지음: 장금숙 / 이담 Books :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2016 / 지음: 장정빈 / 올림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2013 / 장중호 지음 / 상상미디어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2013 / 장중호 지음 / 상상미디어
고객의 95%는 자기 의지로 물건을 사지 않는다 : 감정이 결정하고 논리로 뒷받침한는 덕테이프 마케팅의 비밀 고객의 95%는 자기 의지로 물건을 사지 않는다 : 감정이 결정하고 논리로 뒷받침한는 덕테이프 마케팅의 비밀 2023 / 지음: 존 잰스 ; 옮김: 최보배 / 빌리버튼
내가 무역을 하는 이유 : 20년 해외영업 베테랑이 알려 주는 무역실무 입문 내가 무역을 하는 이유 : 20년 해외영업 베테랑이 알려 주는 무역실무 입문 2015 / 지음: 전권열 / BM황금부엉이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2023 / 지음: 전우성 / 북스톤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2023 / 지음: 전우성 / 북스톤
시니어 마케팅의 힘  : 저성장 시대를 이기는 새로운 기회 시니어 마케팅의 힘 : 저성장 시대를 이기는 새로운 기회 2017 / 전우정, 문용원, 최정환 지음 / 유아이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현명한 투자자 현명한 투자자 2020 / 지음: 벤저민 그레이엄 ; 옮김: 이건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
갈등하는 번역 갈등하는 번역 2015 / 지음: 윤영삼 / 글항아리
유리감옥 : 생각을 통제하는 거대한 힘 유리감옥 : 생각을 통제하는 거대한 힘 2014 / 니콜라스 카 지음 ; 이진원 옮김 / 한국경제신문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21세기북스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2019 / 지음: 티엔 추오, 게이브 와이저트 ; 옮김: 박선령 / 부키
응급의학과 의사 아빠의 안전한 육아 : 미리 알고 예방하는 우리 아이 안정 상식 응급의학과 의사 아빠의 안전한 육아 : 미리 알고 예방하는 우리 아이 안정 상식 2019 / 지음: 김현종 / 창비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신나게 먹고 10kg 빼기 신나게 먹고 10kg 빼기 2016 / 지음: 365mc식이영양위원회 / RHK(알에이치코리아)
전문번역, 나도 할 수 있다 : 전문번역가를 위한 번역의 이론과 실제 전문번역, 나도 할 수 있다 : 전문번역가를 위한 번역의 이론과 실제 2016 / 윤후남 지음 / 한국학술정보
꿈의 한가운데서, 다시 시작 꿈의 한가운데서, 다시 시작 2016 / 지음: 김수삼, 이종수, 박동선 [공] / 한국경제신문사
하나님이 꿈꾸신 가정  : 행복한 가정의 10가지 성경적 원리 하나님이 꿈꾸신 가정 : 행복한 가정의 10가지 성경적 원리 2016 / 김상복 지음 / 두란노
매출 100배 올리는 유통 마케팅 비법 :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핵심 노하우 매출 100배 올리는 유통 마케팅 비법 :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핵심 노하우 2020 / 지음: 유노연 / 중앙경제평론사
(있는 그대로의)미국사. 1-3 (있는 그대로의)미국사. 1-3 2005 / 앨런 브링클리 지음 ; 황혜성... [등]옮김 / 휴머니스트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매혹 : 고객을 사로 잡는 에너지 2016 / 지음: 박영실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