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무인양품은 왜 싸지도 않은데 잘 팔리는가 : 1,000억의 가치를 지닌 콘셉트의 힘
발행연도 - 2014 / 에가미 다카오 지음 ; 신상목 옮김 / 한스미디어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09950
-
ISBN
9788959757398
-
형태
213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저자는 잘 만들어진 콘셉트 하나가 기업의 운명을 어떻게 바꿨는지 분석하고, 최고의 콘셉트는 어떻게 만드는지 그 노하우를 전해준다. 특히, ‘무인양품’의 콘셉트를 일본 최고의 콘셉트로 뽑으면서, 콘셉트 하나로 천문학적인 가치를 만들어내는 힘에 대하여 이야기한다.
│들어가는 글│무인양품은 콘셉트가 탁월하다
Part. 1 지식
<제1장> 왜 우리는 ‘콘셉트’를 활용하지 못할까?
<제2장> 콘셉트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기
<제3장> 콘셉트를 만들기 전에 알아야 할 7가지
Part. 2 제작
<제4장> 현재상황을 파악하고 자산을 관리하라
<제5장> 최고의 콘셉트를 만드는 방법
Part. 3 활용
<제6장> 콘셉트 활용방법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2014 / 손정일 ...[등]지음 / 지식공간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2014 / 이준설 ...[등]지음 / 경향BP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2014 / 이준설 ...[등]지음 / 경향BP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2015 / 박찬정 지음 / 지식노마드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2018 / 지음: 박찬용 / 에이치비프레스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2015 / 신정훈 지음 / 알키
무인양품은 왜 싸지도 않은데 잘 팔리는가 : 1,000억의 가치를 지닌 콘셉트의 힘
2014 / 에가미 다카오 지음 ; 신상목 옮김 / 한스미디어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문화코드 브랜드 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2018 / 지음: 최인영 / 북랩
KOTRA 마켓 트렌드 2014 : 세계경제를 주도하는 신흥시장의 진출 전략
2013 / KOTRA 지음 / 청림
작고 멋진 발견
2018 / 지음: 김철수 / 더퀘스트
(새로쓰는)소비자의사결정
2016 / 지음: 김영신 ; 이희숙 ; 정순희 ; 허경옥 ; 이영애 / 교문사
노인을 위한 시장은 없다 : 고령화의 공포를 이겨 낼 희망의 경제학
2019 / 지음: 조지프 F. 코글린 ; 옮김: 김진원 / 부키
마시멜로 이야기
2006 / 지음: 호아킴 데 포사다, 엘런 싱어 ; 옮김: 김경환, 정지영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인생을 두 배로 사는)아침형 인간
2005 / 지음: 사이쇼 히로시 ; 옮김: 최현숙 / 한스미디어
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기로 했다 : 단순한 삶이 불러온 극적인 변화
2020 / 지음: 에리카 라인 ; 옮김: 이미숙 / 갤리온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2003 / 켄 블랜차드 외저 ; 조천제 역 / 21세기북스
청소부 밥
2007 / 토드 홉킨스, 레이 힐버트 [같이]지음; / 위즈덤하우스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
2011 / 코너 우드먼 지음 ; 홍선영 옮김 / 웅진씽크빅
MUJI : 무인양품의 생각과 말
2020 / 지음: 양품계획 ; 옮김: 민경욱 / 웅진지식하우스 :
책 먹는 여우
2001 / 글·그림: 프란치스카 비어만 ; 옮김: 김경연 / 주니어김영사
람세스 : 크리스티앙 자크 장편소설. 1, 빛의 아들
2016 / 크리스티앙 자크 지음 ; 김정란 옮김 / 문학동네
어느 날, 죽음이 만나자고 했다: 죽기로 결심한 의사가 간절히 살리고 싶었던 순간들
2021 / 지은이: 정상훈 / 웅진지식하우스
(기적의 바구니 회사,)롱거버거 스토리
2005 / 데이브 롱거버거 지음 ; 최가철 옮김 / 미래의창
경영우화
2005 / 고명 엮음 ; 이은영 ; 한세은 [공]옮김 / 미래의 창
(NO!라고 말할 줄 아는 그리스도인의)대화의 기술
2005 / 지음: 헨리 클라우드 ; 존타운센드 / 좋은씨앗
Doing good better
2016 / by William MacAskill / Guardian Faber Publishing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무엇을 버릴것인가 : 위기의 시대를 이기는 단 하나의 질문
2016 / 유필화 지음 / 비즈니스북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1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1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2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