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발행연도 - 2013 / 이징호 지음 / 시그마프레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29773
-
ISBN
9788968660122
-
형태
xi, 225 p. 25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기존의 마케팅 전략론, 조사방법론, 광고 커뮤니케이션 이론, 소비자행동이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의 방법론을 제시하며, 행태주의 마케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생활(라이프) 스코링 방법론을 통하여 마케팅 플래닝을 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Kk 행태주의 마케팅
Kk-1 마케팅 현상
Kk-2 마케팅 목표
Kk-3 마케팅 활동
Kk-4 소비자 요인
Kk-5 상황 분류
Kk-6 마케팅 중심
Kk-7 마케팅 생활양식
Ll 라이프 스코링 방법론
Ll-1 스코링 시트 작성 원칙
Ll-2 사용경험 표시방법
Ll-3 중심 시장 찾는 방법
Ll-4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구성방법
Ll-5 시장 기회 확인방법
Ll-6 목표고객 사용흐름 추적방법
Ll-7 브랜드 포지셔닝 확인방법
Ll-8 커뮤니케이션 콘셉트개발방법
Ll-9 프로모션 전략 개발방법
Ll-10 제품개발 기회 탐색방법
Ll-11 제품서비스화 진단방법
Ll-12 머천다이징 진단방법
Ll-13 포지셔닝 경쟁우위 평가방법
Ll-14 시장잠식/수요창출 평가방법
Mm 마케팅성과모델
Mm-1 마케팅 성과 평가
Mm-2 소비행동 성과
Mm-3 생활 성과
Mm-4 IMC
Nn 라이프 스코링 검증 및 활용
Nn-1 라이프 스코링 업종 적용범위
Nn-2 헛개음료 라이프 스코링
Nn-3 드링크음료 라이프 스코링
Nn-4 카드 라이프 스코링
Nn-5 화장품 라이프 스코링
Nn-6 핸드폰 라이프 스코링
Oo 구매현장 조사방법론
Oo-1 구매현장 조사방법
Oo-2 구매현장에서의 광고효과 평가
Oo-3 현장조사방법의 특징
Oo-4 현장조사설계
Oo-5 분석 프레임
Oo-6 조사 결과물
부록 마케팅 스코링
부록 1 쓰임새(utility)
부록 2 방법론
부록 3 주요 분석 도식
찾아보기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