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들어가는 글 | 마케터에 의한, 마케터를 위한, 마케터들의 책 / 정인수
추천의 글 | 마케터들을 위한 ‘마케팅 지침서’ / 전성률[서강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Chapter 1 브랜드 매니지먼트
Chapter 2 온라인 마케팅
Chapter 3 마케팅 리서치
Chapter 4 광고(ATL)
Chapter 5 BTL & 전시 마케팅
Chapter 6 PR 마케팅

마케터를 위한 가이드 10 / 정인수
출간 후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2019 / 지음: 아이번 마이즈너, 마이크 마세도니오, 존윤 ; 옮김: 민지홍 / 코칭타운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마케팅 : 고전이론에서 최신 개념과 기법까지 마케팅 : 고전이론에서 최신 개념과 기법까지 2009 / 데이비드 아커 외지음 ; 김고명 옮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2023 / 지음: 필립 코틀러 [외] ; 옮김: 방영호 / 매일경제신문사 :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2023 / 지음: 필립 코틀러 [외] ; 옮김: 방영호 / 매일경제신문사 :
마케팅 액츄얼리  = Marketing actually 마케팅 액츄얼리 = Marketing actually 2016 / 저자: 이종호, 김용호, 김문태, 옥정원 / 청람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 2014 / 정인수, 임은지, 김정은, 한희진, 이지애, 강세영, 손근영, 박유선 글 / 컬처그라피
마케팅 엘리먼트 31 = Marketing elements 31 : 변칙과 변화가 난무해도 절대 변하지 않을 마케팅 법칙 마케팅 엘리먼트 31 = Marketing elements 31 : 변칙과 변화가 난무해도 절대 변하지 않을 마케팅 법칙 2024 / 지음: 안성민 [외] / 한생미디어
차이의 붕괴  : 세계 경제의 위대한 기업은 왜 몰락했을까? 차이의 붕괴 : 세계 경제의 위대한 기업은 왜 몰락했을까? 2010 / 스콧 매케인 지음 ; 최완규 옮김 / 옥당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2024 / 지음: 앤디 맥밀런 , 자넬 에스테스 ; 옮김: 이윤정 / Page2(페이지2북스)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지은이: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 옮긴이: 이승민 / 민음인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지은이: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 옮긴이: 이승민 / 민음인
위 퍼스트, 우리가 원하는 세상을 산다  = We firtst buying the world we want  : 더 똑똑해지고, 더 정의로워진 소비자의 선택 위 퍼스트, 우리가 원하는 세상을 산다 = We firtst buying the world we want : 더 똑똑해지고, 더 정의로워진 소비자의 선택 2011 / 사이먼 메인워링 지음 ; 이진원 옮김 / 중앙북스
도전자의 전략  : 시장의 강자와 싸워 이기는 8가지 원칙 도전자의 전략 : 시장의 강자와 싸워 이기는 8가지 원칙 2016 / 지음: 애덤 모건 ; 옮김: 인피니트그룹 / 김앤김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습관의 힘 습관의 힘 2012 / 찰스 두히그 지음 ; 강주헌 옮김 / 갤리온
(대한민국 TOP 크리에이터, '유튜브 스타'가 직접 알려주는) 유튜브 YouTube로 돈 벌기 (대한민국 TOP 크리에이터, '유튜브 스타'가 직접 알려주는) 유튜브 YouTube로 돈 벌기 2017 / 지음: 국동원 ; 이혜강 [공] / 길벗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 선언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 선언 2004 / 김민주 지음 / 미래의창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
인간 없는 세상 인간 없는 세상 2008 / 앨런 와이즈먼 지음 ; 이한중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다 팔아버리는 백억짜리 카피 대전 다 팔아버리는 백억짜리 카피 대전 2022 / 지음: 오하시 가즈요시; 옮김: 신찬 / 보누스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 페이스북 페이지 & 페이스북 광고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 페이스북 페이지 & 페이스북 광고 2016 / 종유진, 최규문 지음 / 한빛미디어
(바바라 민토)논리의 기술 (바바라 민토)논리의 기술 2017 / 지음: 바바라 민토 ; 옮김: 이진원 ; 감수: 최정규 / 더난출판사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2010 / 알 리스, 로라 리스 지음 ; 최기철, 이장우 옮김 / 흐름출판
누구나 글을 잘 쓸 수 있다 누구나 글을 잘 쓸 수 있다 2004 / 로버타 진 브라이언트 지음 ; 승영조 옮김 / 예담
보라빛 소가 온다 = Purple Cow. 1 보라빛 소가 온다 = Purple Cow. 1 2004 / 세스 고딘 지음 ; 남수영 ; 이주형 [공]옮김 / 재인
기획 천재가 된 홍대리 기획 천재가 된 홍대리 2007 / 하우석 지음 / 다산북스
(성공을 약속하는)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성공을 약속하는)프로젝트 매니지먼트 2008 / 하버드 경영대학원 지음 ; 황금진 옮김 / 웅진윙스
꿈을 찍는 사진관 꿈을 찍는 사진관 2006 / 강소천 지음 ; 소천아동문학상 운영위원회 엮음 ; 이은천 그림 / 교학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4
30대1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1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