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의 심리학』을 출간한 이후, 33년간 직접 발로 뛰어 연구한 결과물의 핵심 중 핵심만을 담았다. 익히 잘 알려진 설득의 6가지 불변 원칙(상호성, 호감, 사회적 증거, 권위, 희귀성, 일관성)이 ‘초전 설득’ 전략에도 유효함을 설명할 뿐만 아니라, ‘연대감’의 원칙도 새롭게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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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킹 브레인 = The working brain : 어떻게 혁신과 창의성을 이끌어낼 것인가|몸이 아닌 뇌가 일하게 하라! 뇌 과학이 밝히는 숨겨진 조직관리 법칙2016 / 지음: 양은우 / 이담books
멀티플라이어 : 어떻게 사람들의 역량을 최고로 끌어내는가2019 / 지음: 리즈 와이즈먼, 옮김: 이수경 / 한국경제신문
사장하기 참 어렵네요: 사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51문 51답2019 / 지음: 윤상필 / 이코노믹북스
파파 리더십 : 세상을 뒤흔든 베트남 축구의 비밀2019 / 지음: 이수광 / 일상이상
1등의 전략 : 전 세계 1% 경영자들에게만 허락된 MIT 명강의2017 / 지음: 히라이 다카시, 옮김: 김혜영 / 다산3.0
글로벌 의전매너 = Global protocol manner2017 / 지음: 이준의, 이지은 / 백산출판사
회의문화혁신2019 / 지음: 최익성 / 플랜비디자인
초전 설득: 절대 거절할 수 없는 설득 프레임2018 / 지음: 로버트 치알디니, 옮김: 김경일 / 21세기북스
참아주는 건 그만하겠습니다: 나를 막 대하는 인간들에게 우아하게 반격하는 법2019 / 지음: 로버트 서튼, 옮김: 문직섭 / 한국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