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가닉 마케팅 = Organic Marketing : 네트워크가 제품이다
발행연도 - 2017 / 윤지영 지음 / Organic Media Lab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91266
-
ISBN
9791195716852
-
형태
359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사회학, 사회문제
>
사회학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트렌드/미래예측
<오가닉 마케팅>은 마케팅 책이 아니다. 과거처럼 선형적으로 기획하고, 개발하고, 마케팅하는 시대의 마케팅 책이 아니라는 말이다. 이 책은 안과 밖이 없는 네트워크 세상의 마케팅의 개념과 틀을 제시한다.
Prologue 왜 오가닉 마케팅인가?
Part 1. 광고 | 고객의 여정
01. 비즈니스의 사회적 진화
02. 광고의 소멸, 이별의 시간
03.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04. 고객이 상점이다
Part 2. 경험 | 끊김이 없는 컨텍스트
01. 콘텐츠는 네트워크다
02. 컨텍스트란 무엇인가?
03. 끊김이 없는 컨텍스트를 찾아서
04. 키보드에서 알렉사까지
05. 제품이 상점이다
Part 3. 제품 | 연결의 산물
01. 오가닉 네트워크의 작동 원리
02. 네트워크가 제품이다
03. 연결된 세상의 협업, 새로운 관계의 시작
04. 우리가 은행이다
Part 4. 브랜드 | 신뢰의 네트워크
01. 브랜드는 네트워크다
02. 안과 밖이 없는 세상, 겉과 속이 같은 브랜드
03. 신뢰란 무엇인가?
Epilogue 오가닉 마케팅을 넘어: 실험실의 네트워크
유엔미래보고서 2025 = State of the future : 기획재정부가 선택한 단 하나의 미래예측서!
2011 / 박영숙 ; 제롬 글렌 ; 테드 고든 ; 엘리자베스 플로레스큐 지음 / 교보문고
유엔미래보고서 2025 = State of the future : 기획재정부가 선택한 단 하나의 미래예측서!
2011 / 박영숙 ; 제롬 글렌 ; 테드 고든 ; 엘리자베스 플로레스큐 지음 / 교보문고
유엔미래보고서 2050 = State of the future : 미래사회, 인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말하다 : the millennium project
2016 / 지음: 박영숙, 제롬 글렌 / 교보문고
유엔미래보고서 2050 = State of the future : 미래사회, 인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말하다 : the millennium project
2016 / 지음: 박영숙, 제롬 글렌 / 교보문고
한국의 시민사회와 새로운 진보
2004 / 유팔무 지음 / 논형
호모디지쿠스로 진화하라 : 불안한 미래를 내 손 안에 넣는 법
2009 / 윤종록 지음 / 생각의나무
호모디지쿠스로 진화하라 : 불안한 미래를 내 손 안에 넣는 법
2009 / 윤종록 지음 / 생각의나무
오가닉 마케팅 = Organic Marketing : 네트워크가 제품이다
2017 / 윤지영 지음 / Organic Media Lab
기술전쟁= Technology war: 국익 최우선 시대, 한국의 운명을 바꿀 6개의 전장
2023 / 지음: 윤태성 / 위즈덤하우스
버튼 터치 하트 : AI 시대, 생산과 소비 그리고 관계의 미래
2018 / 지음: 이경전, 전정호 / 더난출판
이데아 시티 = Idea city
2018 / 지음: 매일경제 국민보고대회팀 ; 여시재 ; 포스리 ; 포스텍 / 매일경제신문사
이데아 시티 = Idea city
2018 / 지음: 매일경제 국민보고대회팀 ; 여시재 ; 포스리 ; 포스텍 / 매일경제신문사
(4차 산업혁명과) 대안의 사회. 1 : 의미로 읽는 인류사와 인공지능
2020 / 지음: 이도흠 / 특별한서재
(4차 산업혁명과) 대안의 사회. 2 : 4차 산업혁명과 간헐적 팬데믹 시대
2020 / 지음: 이도흠 / 특별한서재
협력하는 괴짜 = Cooperative geeks
2017 / 지음: 이민화 / 시그니처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2015 / 유시민 지음 / 생각의길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스틱!
2009 / 칩 히스, 댄 히스 지음 ; 안진환, 박슬라 옮김 / 웅진윙스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리완창 지음 ; 박주은 옮김 / 와이즈베리
대중 유혹의 기술 : 그들은 어떻게 우리를 유혹했을까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9 / 잭 트라우트 ; 앨 리스 [공]지음 ; 안진환 옮김 / 을유문화사
리테일 마케팅 4.0 : 더 오래 더 많이 팔리는 마케팅 실전 가이드
2017 / 지음: 이문철, 양정원 / 21세기북스
인체 생리학 교과서
2022 / 지음: 세이토샤 ; 옮김: 장은정 / 보누스
긱 이코노미 : 정규직의 종말, 자기고용의 10가지 원칙
2017 / 다이앤 멀케이 지음 ; 이지민 옮김 / 더난출판
열다섯 살 하영이의 스웨덴 학교 이야기 : 창의, 다양, 여유를 배운다!
2008 / 지음: 이하영 / 양철북
민주적 결정방법론 : 퍼실리테이션 가이드
2018 / 지음: 구기욱 / 쿠퍼북스
문과 출신입니다만
2017 / 가와무라 겐키 지음 ; 이인호 옮김 / 와이즈베리
(미국 대통령을 위한) NIC 미래 예측 보고서
2017 / 미국 국가정보위원회 지음 ; 이미숙 ; 이영래 옮김 / 예문
원소를 알면 화학이 보인다 : 118종 원소의 화학 이야기
2012 / 지음: 윤실 / 전파과학사
3일만에 끝내는 한 페이지 정리술
2017 / 다카하시 마사후미 지음 ; 정용하 옮김 / 경향미디어
괴물신입 인공지능
2020 / 지음: 이재박 / MID:
세상을 바꿀 테크놀로지 100 : 제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미래 산업 전망
2017 / 지음: 닛케이 BP사 편저 ; 옮김: 이정환 / 나무생각
90년생이 온다: 간단함, 병맛, 솔직함으로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2019 / 지음: 임홍택 / 웨일북
네이비씰 승리의 기술 : [이북 E-book] : 100만 독자의 삶을 바꾼 세계 최강의 멘탈 트레이닝
2019 / 조코 윌링크 ; 레이프 바빈 [공]지음 ; 최규민 옮김 / 메이븐
미래의 역습, 낯선 세상이 온다 : 미 대통령에게만 보고된 2030 세계 대변혁 시나리오
2015 / 매튜 버로스 지음 ; 이미숙 옮김 / 비즈니스북스
뉴파워 : 새로운 권력의 탄생 : 초연결된 대중은 어떻게 세상을 바꾸는가
2019 / 지음: 제러미 하이먼즈, 헨리 팀스, 옮김: 홍지수 / 비즈니스북스
2040 디바이디드
2020 / 지음: 조병학 / 인사이트앤뷰
테크노 사피엔스 : [이북 E-book] 디지털로 입고, 먹고, 자는 신인류
2020 / 이재형, 김효정, 안소희, 윤대명, 윤준희, 이교혁, 이정찬, 이종화, 이휘재, 최성민, 허주연, 홍서의, 최화준, 김선무, 류성일, 변형균, 구자영 [공]지음 / 중앙books :
가상은 현실이다 : 페이스북, 알파고, 비트코인이 만든 새로운 질서
2019 / 지음: 주영민 / 어크로스
콘텐츠의 미래
2017 / 지음: 바라트 아난드, 옮김: 김인수 / 웅진씽크빅
지방소멸 : 인구감소로 연쇄붕괴하는 도시와 지방의 생존전략
2017 / 지음: 마스다 히로야 ; 옮김: 김정환 / 와이즈베리
미래채널
2017 / 황준원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라이프 트렌드 2015 : 가면을 쓴 사람들
2014 / 김용섭 지음 / 부키
당신을 공유하시겠습니까? : digital literacy
2014 / 구본권 지음 / 어크로스
정해진 미래
2016 / 지음: 조영태 / 북스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2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3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