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독점의 조건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발행연도 - 2016 / 지음: 김재영 / 한스미디어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74299
-
ISBN
9788959759057
-
형태
38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마케팅 디렉터 김재영의 책. 이 책은 저자가 수많은 상품을 분석하여 얻어낸 ‘독점의 조건 -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이다. 저자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히트 상품의 탄생과 전략 속에서 시장의 독점적 지배자가 되는 법을 소개하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브랜드는 잊어라, 카테고리가 이긴다!
01 경쟁할래, 독점할래? 바보야, 문제는 새 카테고리 창조야!
02 카테고리화 분류 기준이 소비 패턴에 영향을 미친다!
03 카테고리 소유하기 카테고리의 원 브랜드가 돼라
04 새 카테고리의 기회 찾기 나누거나 더하거나
05 새 카테고리의 위치 정하기 어떤 카테고리에 닻을 내릴 것인지 명확히 하라
06 새 카테고리의 명칭 정하기 알기 쉽고 새롭다는 인상을 심어줘야
07 새 카테고리 상품의 이름 짓기 카테고리 그 자체에 집중하라
08 새 카테고리의 적 설정하기 브랜드 전쟁이 아니라 카테고리 전쟁이다
09 새 카테고리 확산하기 브랜드보다 카테고리를 홍보하라
10 새 카테고리의 경쟁자 차단하기 원조 브랜드의 존재를 강화하라
11 카테고리 약화나 변화에 대응하기 역동성에 대응하여 연관성을 유지하라
에필로그 모방은 자살행위다
미주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2 |
40대 | 0 |
50대 | 0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3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