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장점유율 1.7퍼센트의 업계 최하위에서 업계 2위로 진입하고 지난 10여 년간 남다른 마케팅과 브랜딩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유지해 온 현대카드 신화는 여전히 꺼지지 않는 불꽃이다. 이 책에서는 현대카드 디자인 프로젝트가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살펴본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1 Why?
현대카드처럼 해 주세요
카드 디자인 전문 회사?
일하기 까다롭다는 소문들
논리가 없으면 출발부터 좌초된다

2 Identity
What define a brand?
Logo
Typeface
Color
4th Element
Grid

3 Hyundai Card Case
Typeface
Logo
Color
4th Element
Credit Card
the Black
the Purple
the Red
Finance Shop / Brand Shop
House of the Purple
Hyundai Card Library
Hyundai Card Factory
Signage
Diary & Calendar
Sky Walkers
Annual Report

4 Design Philosophy
Craftsmanship
Details
Practical Idealist
Fair Environment
Respect & Pride

Epilogue
Total Impact Portfolio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박현택의 디자인 예술문화 산책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박현택의 디자인 예술문화 산책 2016 / 박현택 지음 / 안그라픽스
오래된 디자인 : 디자이너, 삶의 디자인을 읽다 오래된 디자인 : 디자이너, 삶의 디자인을 읽다 2014 / 박현택 지음 / 컬처그라퍼
빅게임 : 매일의 사물들 빅게임 : 매일의 사물들 2020 / 지음: 0빅게임; 옮김: 김현경 / 안그라픽스
(넨도nendo의) 문제해결연구소 (넨도nendo의) 문제해결연구소 2016 / 지음: 사토 오오키 ; 옮김: 정영희 / 컴인
2015 공공디자인 시민공모전 : 서울 도심 속 함께하는 휴식공간 2015 공공디자인 시민공모전 : 서울 도심 속 함께하는 휴식공간 2015 / 서울특별시 편 / 서울특별시
스타워즈에서 미래 사용자를 예측하라 : SF 영화에서 배우는 UI·UX 디자인 스타워즈에서 미래 사용자를 예측하라 : SF 영화에서 배우는 UI·UX 디자인 2016 / 네이선 셰르도프 ; 크리스토퍼 노에셀 [공]지음 ; 정지훈 옮김 / 틔움
이유 있는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이너의 브랜딩 전략 이유 있는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이너의 브랜딩 전략 2015 / 엄주원 지음 / 두성북스
토탈임팩트의 현대카드 디자인 이야기 = Hyundai card design story by total impact 토탈임팩트의 현대카드 디자인 이야기 = Hyundai card design story by total impact 2015 / 오영식 ; 차재국 ; 신문용 / 세미콜론
간판을 위한 나라는 없다. 간판을 위한 나라는 없다. 2017 / 글·사진: 오창섭 / 999아카이브
디자이너의 눈으로 세상을 보다 = Design thinking on education, research, and society 디자이너의 눈으로 세상을 보다 = Design thinking on education, research, and society 2016 / 이순종 ; 정의철 [공]지음 / 홍디자인
디자인 싱킹 디자인 싱킹 2020 / 글: 정재희 / 스리체어스
미래를 위한 디자인 :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드는 디자인 솔루션 미래를 위한 디자인 :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드는 디자인 솔루션 2017 / 조원호 지음 / 미술문화
관계를 디자인하다 : 다양한 관계로부터 시작되는 디자인 이야기 관계를 디자인하다 : 다양한 관계로부터 시작되는 디자인 이야기 2017 / 프롬나드디자인연구원 지음 / 한국학술정보
커버  : 북디자이너의 표지 이야기 커버 : 북디자이너의 표지 이야기 2015 / 피터 멘델선드 지음 ; 박찬원 옮김 / 아트북스
하찮은 취향 하찮은 취향 2020 / 김기열 지음 / 미메시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2013 / 사이먼 사이넥 지음 ; 이영민 옮김 / 타임비즈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 서운하고 속상한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고 애쓰는 당신을 위한 감정의 심리학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 서운하고 속상한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고 애쓰는 당신을 위한 감정의 심리학 2016 / 지음: 유은정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커버  : 북디자이너의 표지 이야기 커버 : 북디자이너의 표지 이야기 2015 / 피터 멘델선드 ; 박찬원 / 아트북스
게으름도 습관이다 : 무기력과 작심삼일에서 벗어나 내 삶의 주도권 되찾기 게으름도 습관이다 : 무기력과 작심삼일에서 벗어나 내 삶의 주도권 되찾기 2017 / 지음: 최명기 / 알키
무인양품 디자인 무인양품 디자인 2016 / 닛케이디자인 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2017 / 지은이: 요한 볼프강 폰 괴테 ; 옮긴이: 박찬기 / 민음사
미국인 사용빈도 다반사 영어회화 구동사 미국인 사용빈도 다반사 영어회화 구동사 2023 / 지음: 김아영, Jennifer Grill / 사람in
세계의 리빙 디자인  = Living design of the world 세계의 리빙 디자인 = Living design of the world 2013 / 까사리빙 편집부 지음 / 미호
편집자를 위한 북디자인 : 디자이너와 소통하기 어려운 편집자에게 편집자를 위한 북디자인 : 디자이너와 소통하기 어려운 편집자에게 2015 / 정민영 지음 / 아트북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2016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한글 디자이너 최정호 한글 디자이너 최정호 2014 / 안상수 ; 노은유 지음 / 안그라픽스
취직하지 않고 독립하기로 했다  : 위기에서 기회를 만드는 젊은 디자이너들의 생존 전략 취직하지 않고 독립하기로 했다 : 위기에서 기회를 만드는 젊은 디자이너들의 생존 전략 2017 / 지은이: 젬 바턴 ; 옮긴이: 오윤성 ; 한국어판 인터뷰어: 정성갑, 임나리 / 시공사
(Hackers)해커스 토익 보카 (Hackers)해커스 토익 보카 2014 / David Cho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
프라이탁  = FREITAG  : 가방을 넘어서 프라이탁 = FREITAG : 가방을 넘어서 2013 / 레나테 멘치 엮음 ; 이수영 옮김 / 안그라픽스
이유 있는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이너의 브랜딩 전략 이유 있는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이너의 브랜딩 전략 2015 / 엄주원 지음 / 두성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커버 : 북디자이너의 표지 이야기 커버 : 북디자이너의 표지 이야기 2015 / 지음: 피터 멘델선드, 옮김: 박찬원 / 아트북스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박현택의 디자인 예술문화 산책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박현택의 디자인 예술문화 산책 2017 / 지음: 박현택 ; , / 안그라픽스
아빠, 디자인이 뭐예요? 아빠, 디자인이 뭐예요? 2020 / 지음: 윤여경; 그림: 이봉섭 / 이숲
이탈리아 디자인 산책 = (A)walk around Italian design 이탈리아 디자인 산책 = (A)walk around Italian design 2013 / 임종애 글·사진 / 나무[수:]
무인양품 디자인 . 2 무인양품 디자인 . 2 2017 / 닛케이디자인 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그때 그 책을 읽었더라면  : 디자인 평론가 최범이 읽어주는 고전 10선 그때 그 책을 읽었더라면 : 디자인 평론가 최범이 읽어주는 고전 10선 2015 / 최범 지음 / 안그라픽스
당신에게 뉴욕은 어떤 곳입니까 :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뉴욕 크리에이터 이야기 당신에게 뉴욕은 어떤 곳입니까 :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뉴욕 크리에이터 이야기 2014 / 이우진 지음 / 지콜론북
일상의 디자인 :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디자인에 관한 이야기 일상의 디자인 :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디자인에 관한 이야기 2015 / 지음: 진선태 / 지콜론북
중국 디자인이 온다 : 세계의 시장을 움직이는 중국의 힘 중국 디자인이 온다 : 세계의 시장을 움직이는 중국의 힘 2018 / 지음: 황윤정, 페이웬화 / 미술문화
이차원 인간 : 그래픽디자이너는 무슨 일을 하는가?  이차원 인간 : 그래픽디자이너는 무슨 일을 하는가? 2019 / 지음: 폴 사어 ; 옮김: 박찬원 / 아트북스
(혼자 배우는)영문 캘리그라피 (혼자 배우는)영문 캘리그라피 2013 / 김은정 지음 / 미디어윌
넨도 디자인 이야기 넨도 디자인 이야기 2014 / 사토 오오키, 가와카미 노리코 [공]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무인양품 디자인 무인양품 디자인 2016 / 닛케이디자인 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내일의 디자인 : 미의식이 만드는 미래 내일의 디자인 : 미의식이 만드는 미래 2014 / 지음: 하라 켄야, 옮김: 이규원 / 안그라픽스
폰트의 비밀 : 폰트 디자이너가 세계의 거리에서 발견한 글자와 서체 디자인. 2 폰트의 비밀 : 폰트 디자이너가 세계의 거리에서 발견한 글자와 서체 디자인. 2 2014 / 고바야시 아키라 지음 ; 이후린 옮김 / 예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5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1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