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출100배) 바이럴 마케팅 = viral marketing
발행연도 - 2015 / 지음: 이광성 / 생각비행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56742
-
ISBN
9788994502526
-
형태
263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모바일/SNS
목차
책을 펴내며ㅣ상위 노출이 아니라 지인 추천이다
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
01. 스토리를 전파하는 바이럴 마케팅
02. 세상 모든 사람은 6으로 연결돼 있다?
03. 소셜러를 감염시키는 마케팅 바이러스
04. 보다 강력한 바이러스로 소비자를 잡아라
05. 당근과 채찍으로 소비자를 길들여라
06. 입소문을 내기 위해 필요한 요소는?
07. 소비자와의 소통과 입소문, 억지로 하지 마라
08. 시선보다는 마음을 사로잡아라
PART 2 소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과 소통하라!
09. STI, 스토리텔링의 시작
10. 스토리텔링을 ‘공동구매’하라
11. STI, 무엇을 먼저 고민할 것인가
12. 화자(S)의 이야기 만들기
13. STI 세부 전술 - T. 테마와 시간, 방법 정하기
14. STI 세부 전술 - I. 재미와 관심, 참여 유도하기
15. 사례 분석을 통한 STI 전략 실무 활용
16. 빅 데이터 분석법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프로세스
PART 3 실전! 매출 100배 스토리텔링 설득법
17. 1단계: 업무 분장표 작성
18. 2단계: 스토리 모델과 스토리 콘셉트 구성
19. 3단계: STI 기법을 활용한 9가지 모델링
20. 4단계: 프레임워크를 통한 키워드 도출
21. 5단계: 키워드를 검토하는 빅 데이터
22. 6단계: 원고 쓰기 전 스토리보드는 기승전결법으로!
23. 7단계: 퇴고는 공동구매 평가법으로 수정!
PART 4 기획자를 위한 바이럴 마케팅 가이드
24. 바이럴 마케팅을 둘러싼 오해들
25. 입소문이 핵심인 바이럴 마케팅
26. 바이럴 마케팅 기획자의 역할
27. 바이럴 마케팅의 전략과 전술
28. 소셜 마케팅 종류별 매체 선택
29. 실전 스토리텔링 기법
30. 기승전결로 스토리를 완성하라
31. 키워드와 위험관리로 철저히 무장하라
32. 실행을 위한 바이럴 마케팅 프로세스
부록 실무에서 꼭 생각해야 할 15가지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1 |
30대 | 3 |
40대 | 6 |
50대 | 2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6 |
2017년 | 2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1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1 |
2024년 | 2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