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디지털 게임문화연구
  • 대출인기

    디지털 게임문화연구

    발행연도 - 2015 / 윤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10528
    • ISBN 9791130436005
    • 형태 10 p. 19 cm
    • 한국십진분류 예술 > 오락, 스포츠 > 오락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 언론학/미디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커뮤니케이션 이해총서'는 가장 단순하고 편리한 형태로 커뮤니케이션 지식을 묶어 보여준다. 책 한 권마다 하나의 주제를 10개의 아이템으로 정리했다. 아이템은 주제와 관련한 인물, 개념, 사건, 이론, 역사 등을 포함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슈퍼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슈퍼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2020 / 지은이: 레트로 게임 동호회; 옮긴이: 최다움 / 라의눈
PC엔진 컴플리트 가이드 PC엔진 컴플리트 가이드 2019 / 지음: 레트로 게임 동호회, 옮김: 조한소 / 라의눈
추억 속 아케이드 게임을 이끌어 온 기술 추억 속 아케이드 게임을 이끌어 온 기술 2022 / 지음: 마쓰우라 겐이치로, 쓰카사 유키; 옮김: 황영일 / 비제이퍼블릭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티브 핸드북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티브 핸드북 2021 / [지음]: Mojang AB ; 옮김: 이주안 / 영진닷컴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지음: 심재근 / 에이콘출판
게임 디자인 특강 게임 디자인 특강 2015 / 애나 앤스로피, 나오미 클라크 [공] 지음 ; 전정순 옮김 / 에이콘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2017 / [지음]: Mojang Ab, 번역: 김성원 / 영진닷컴
디지털 게임문화연구 디지털 게임문화연구 2015 / 윤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2016 / 이경혁 지음 / 로고폴리스
나의 오락실 이야기: 나와 인생을 함께한 오락실 연대기= Gamecenter chronicle 나의 오락실 이야기: 나와 인생을 함께한 오락실 연대기= Gamecenter chronicle 2022 / 지음: 이시이 젠지, 옮김: 엄다인 / 스타비즈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가이드 2017 / written by Craig Jelley ; 번역: 김성원 / 영진닷컴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유저가 모이는 모바일 RPG 기획 작법서 : 20년 경력의 게임 기획자가 공개하는 모바일 RPG 기획의 황금법칙 유저가 모이는 모바일 RPG 기획 작법서 : 20년 경력의 게임 기획자가 공개하는 모바일 RPG 기획의 황금법칙 2021 / 지음: 최주홍 / 제이펍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2017 / 지음: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쓸쓸하고 찬란하 神)도깨비. 1 : 드라마 원작소설 (쓸쓸하고 찬란하 神)도깨비. 1 : 드라마 원작소설 2017 / 극본: 김은숙 ; 소설: 김수연 / RHK
상냥한 사람 : 윤성희 장편소설 상냥한 사람 : 윤성희 장편소설 2019 / 윤성희 지음 / 창비
일론 머스크 : 미래의 설계자 일론 머스크 : 미래의 설계자 2015 / 지음: 애슐리 반스 ; 옮김: 안기순 / 김영사
타임 가디언 = (The)time guardian 타임 가디언 = (The)time guardian 2011 / 백은영 지음 / 푸른책들
새 : 오정희 장편소설 새 : 오정희 장편소설 2017 / 지음: 오정희 / 문학과지성사
수학으로 다시 보는 삼국지 수학으로 다시 보는 삼국지 2012 / 지음: 이광연 ; 그림: 박원홍 / 살림Math
수학 시트콤  : 발칙한 상상으로 가득한 17가지 수학 수학 시트콤 : 발칙한 상상으로 가득한 17가지 수학 2014 / 크리스토프 드뢰서 지음 ; 전대호 옮김 ; 이우일 그림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닌텐도는 어떻게 세계를 정복했는가 닌텐도는 어떻게 세계를 정복했는가 2015 / 제프 라이언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
바쁘지 마라 일을 부려라 바쁘지 마라 일을 부려라 2015 / 지음: 카슨 테이트 ; 옮김: 김태훈 / RHK(알에이치코리아)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2016 / 김운한 지음 / 나남
(그림으로 배우는)C programming basic (그림으로 배우는)C programming basic 2016 / Mana Takahashi 지음 ; 영진닷컴 편역 / 영진닷컴
애널리틱스 :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사적 혁신 방법 애널리틱스 :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사적 혁신 방법 2015 / 브렌다 L. 디트리히, 에밀리 C. 플래치, 모린 F. 노튼 [공]지음 ; 홍승현, 박영준 [공]옮김 / 한국경제신문사
돈 안 드는 마케팅 리서치 어떻게 할 것인가 돈 안 드는 마케팅 리서치 어떻게 할 것인가 2006 / 로버트 J. 케이든 지음 ; 박선령 옮김 / 거름
다가올 3년, 일생일대의 투자 기회를 잡아라 다가올 3년, 일생일대의 투자 기회를 잡아라 2006 / 이용림 ; 김대중 [같이]지음 / 원앤원북스
생생 마케팅 생생 마케팅 2017 / 지음: 김두룡 / 지브레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구나 게임을 한다  :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 누구나 게임을 한다 :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 2012 / 제인 맥고니걸 지음 ; 김고명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2016 / 지음: 이경혁 / 로고폴리스
靑少年을 위한 전자게임 프로그램의 규제 및 評價體系開發 靑少年을 위한 전자게임 프로그램의 규제 및 評價體系開發 1996 / 朴惠苑 ; 郭錦珠 共著 / 집문당
게임, 세계를 혁명하는 힘 게임, 세계를 혁명하는 힘 2000 / 박상우 지음 / 씨앤씨미디어
청소년에게 게임을 허하라 청소년에게 게임을 허하라 2017 / 지음: 김옥태 외 / 에피스테메
(보리 어린이) 놀이 도감  : 김종만 선생님이 들려주는 145가지 놀이 (보리 어린이) 놀이 도감 : 김종만 선생님이 들려주는 145가지 놀이 2017 / 지음: 김종만 ; 그림: 김혜원 / 보리
공감과 소통의 게임학 공감과 소통의 게임학 2008 / 김겸섭 저 / 열린길
가르치지 말고 플레이하라  : 인적자원개발 게이미피케이션 가르치지 말고 플레이하라 : 인적자원개발 게이미피케이션 2019 / 김상균 지음 / 플랜비디자인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6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3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