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시대의 도래가 가져올 소비자의 변화, 그에 따른 비즈니스 전반의 파괴적 혁신에 대한 흥미롭고 희망적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이 책은, 비즈니스의 핵심인 마케팅과 제품개발 전략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목차
Prologue│디스럽션, 이제 파괴 없이는 생존할 수 없다 Introduction│사물인터넷, 미래 비즈니스 전 영역을 좌우할 메가트렌드
Part One 커넥슈머 혁명 Chapter 1 사람과 사물, 사물과 사물이 연결되다 Chapter 2 신이 된 소비자
Part Two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전략 Chapter 3 액티브데이터와 딥러닝 Chapter 4 스마트데이터 Chapter 5 컨텍스트 기반 시장세분화 Chapter 6 처방적 타기팅 Chapter 7 실시간 마케팅 Chapter 8 어댑티브 마케팅 Chapter 9 옴니채널 Chapter 10 가격의 미래 Chapter 11 사물인터넷 광고
Part Three 사물인터넷 제품개발 전략 Chapter 12 사물인터넷 제품개발을 위한 4가지 핵심 기능 Chapter 13 인터넷 오브 미 Internet of Me Chapter 14 인터넷 오브 홈 Internet of Home Chapter 15 인터넷 오브 더 시티 Internet of the City
Epilogue│거대한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세계로 들어가는 문을 열다 Bibliography Index
서가브라우징
판단력 수업 : 탁월한 선택을 위한 40가지 통찰 2023 / 지음: 이석연, 정계섭 / KSAM
(당신의 성공을 부르는)결정의 기술 = Decision Making2017 / 이형규 지음 / 메디치미디어
빅데이터 전쟁 : 글로벌 빅데이터 경쟁에서 살아남는 법2015 / 박형준 지음 / 세종서적
비즈니스 분석 :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사 자격 대비2018 / 저: 김승민 [외] / 한경사
돈이 되는 빅데이터 읽기 : 비전문가도 바로 써먹는 데이터 기술 2021 / 지음: 이안 셰퍼드 ; 옮김: 최희빈 / 시그마북스
(빅데이터 시대, 성과를 이끌어 내는)데이터 문해력= Data literacy: 그래프와 도표만 바라보는 당신에게2021 / 지음: 카시와기 요시키; 옮김: 강모희 / 프리렉
피닉스 프로젝트 : 위기에 빠진 IT 프로젝트를 구하라 2021 / 지음: 진 킴, 케빈 베어, 조지 스패포드 ; 옮김: 박현철, 류미경 / 에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