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터와 기획자는 항상 묻는다. “왜 저 제품은 팔리는데, 우리 것은 안 팔리는가? 무엇 때문일까?” 이것을 한 문장으로 줄이면 ‘왜 팔리는가?’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왜 샀을까?’가 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의 글
서문 뇌과학으로 소비자의 맨얼굴을 벗기다

PART 01 마케터를 속이는 두 얼굴의 소비자
PART 02 소비자는 항상 판단의 지름길을 사용한다
PART 03 우리는 왜 비합리적 판단을 계속하는가
PART 04 인간 행동을 지배하는 진화의 법칙
PART 05 3에지 임팩트, '진짜 나'를 깨워라
PART 06 감정의 뇌를 유혹하는 10가지 전략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의 소비문화  : 맛과 멋, 공간, 그리고 할랄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의 소비문화 : 맛과 멋, 공간, 그리고 할랄 2017 / 엮음: 오명석, 유창조 ; 지은이: 김형준, 엄은희, 오명석, 유창조, 이응철, 이수현, 이지혁, 정법모, 조윤미, 최경희 / 진인진
대한민국 인구·소비의 미래 : 충격적 인구 변화에 맞춘, 소비 분야 해법 제시! 대한민국 인구·소비의 미래 : 충격적 인구 변화에 맞춘, 소비 분야 해법 제시! 2020 / 지음: 전영수 / 트러스트북스
뉴그레이 : 마케터들을 위한 시니어 탐구 리포트 뉴그레이 : 마케터들을 위한 시니어 탐구 리포트 2022 / 지음: 정지원, 유지은, 염선형 / 미래의창
뉴그레이 : 마케터들을 위한 시니어 탐구 리포트 뉴그레이 : 마케터들을 위한 시니어 탐구 리포트 2022 / 지음: 정지원, 유지은, 염선형 / 미래의창
욕망으로 쓰는 트렌드 보고서 욕망으로 쓰는 트렌드 보고서 2023 / 지음: 정혜경 / 스리체어스
도쿄 트렌드 인사이트 2025  : 저성장과 인구 감소의 시대, 어떻게 새로운 시장을 만들 것인가  : 일본에서 찾은 소비 비즈니스 트렌드 5  도쿄 트렌드 인사이트 2025 : 저성장과 인구 감소의 시대, 어떻게 새로운 시장을 만들 것인가 : 일본에서 찾은 소비 비즈니스 트렌드 5 2024 / 지음: 정희선 / 원앤원북스
도쿄 트렌드 인사이트 2025  : 저성장과 인구 감소의 시대, 어떻게 새로운 시장을 만들 것인가  : 일본에서 찾은 소비 비즈니스 트렌드 5  도쿄 트렌드 인사이트 2025 : 저성장과 인구 감소의 시대, 어떻게 새로운 시장을 만들 것인가 : 일본에서 찾은 소비 비즈니스 트렌드 5 2024 / 지음: 정희선 / 원앤원북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2013 / 조현준 지음 / 문학동네
(숫자를 돈으로 바꾸는)데이터 읽기의 기술 (숫자를 돈으로 바꾸는)데이터 읽기의 기술 2019 / 지음: 차현나 / 청림출판
(숫자를 돈으로 바꾸는)데이터 읽기의 기술 (숫자를 돈으로 바꾸는)데이터 읽기의 기술 2019 / 지음: 차현나 / 청림출판
왜 우리는 더 이상 껌을 씹지 않을까  : 대한민국 소비자 심리 탐사 보고서  왜 우리는 더 이상 껌을 씹지 않을까 : 대한민국 소비자 심리 탐사 보고서 2024 / 지음: 최상학 , Team RED PILL / 어바웃어북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2024 : 2024년 대한민국 시니어 트렌드 전망 보고서. 2024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2024 : 2024년 대한민국 시니어 트렌드 전망 보고서. 2024 2024 / 지음: 최학희 / 시대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4  :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4 :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3 / 지음: 이노션 인사이드전략본부 / 싱긋 :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4  :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4 :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3 / 지음: 이노션 인사이드전략본부 / 싱긋 :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5  :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5 :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4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전략본부 / 싱긋 :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포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포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2010 / 티나 실리그 지음 ; 이수경 옮김 / 엘도라도
Before we were free Before we were free 2018 / by Julia Alvarez / Ember
장사의 神 : 실천편 장사의 神 : 실천편 2014 / 우노 다카시 지음 ; 김영주 옮김 / 쌤앤파커스
승자의 본질 : 세계적 투자자들이 공유하는 성공 사업가의 4가지 핵심 승자의 본질 : 세계적 투자자들이 공유하는 성공 사업가의 4가지 핵심 2013 / 앤서니 K. 찬 ; 리처드 J. 해링턴 ; 선옌 시에 지음 ; 김인수 옮김 / 와이즈베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휴리스틱과 설득 휴리스틱과 설득 2015 / 지은이: 윤선길 / 커뮤니케이션북스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16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2021 / 고경희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1인 셀러(seller)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1인 셀러(seller)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2018 / 임훈 지음 / 더시드컴퍼니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2020 / 지음: 전원태 / 베가북스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부자, CEO 습관론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부자, CEO 습관론 2007 / 지음: 브라이언 트레이시 ; 옮김: 서사봉 / 용오름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포 아워 바디 포 아워 바디 2012 / 티모시 페리스 지음 ; 강주헌 옮김 / 웅진씽크빅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3
40대2
50대0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