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즈니스 메이커 = Business maker : 현장에서 바로 통하는 1% 세일즈맨의 생존 전략
발행연도 - 2012 / 한준혁 지음 / 지식인하우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82218
-
ISBN
9788996803720
-
형태
223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자기계발
>
성공/처세
>
비즈니스
책소개
현장에서 만나는 세일즈맨은 둘로 나뉜다. 전설이 되는 자와 잊혀지는 자. 전자는 1%의 전설이 되고, 나머지는 99%로 남는다. 이 책은 1%의 전설이 되는 세일즈맨의 비법을 담았다.
목차
프롤로그
Success Code 01. 자신을 흔들어 깨우고, 자신과 경쟁하라!
1. 불경기란 없다!
2. 매일 새로운 아이디어와 소통하라
3. 자신감 넘치는 제안을 하라
4. 공격적으로 제안하라
5. 불가능을 논하지 마라!
6. 고객과의 안전거리를 늘 유지하라!
7. 듣는 자세를 바로 잡아라!
8. 클레임, 마지막 기회를 즐겨라!
9. 클레임으로 기획안을 꾸며라!
10. 애프터서비스에 목숨을 걸어라
Success Code 02. 처음부터 다시 배워라!
11. 인사부터 다시 배워라!
12. 고객과 눈을 맞춰라!
13. 약속이 걸작을 만든다!
14. 함부로 약속 하지 마라!
15. 고객의 꿈을 실현시켜라!
16. 전략적으로 상술을 짜라!
17. 섣부른 비용절감은 하지 마라!
18. 보이지 않는 비전을 발견하라!
19. 고객을 팬으로 만들어라!
20. 단 한명의 신뢰도 잃지 마라!
Success Code 03. 잘 하는 서비스부터 하라!
21. 고객을 애끓게 하라!
22. 더 많이 실행하라!
23. 직설적으로 물어라!
24. 격을 파하라!
25. 고객의 마음부터 읽어라
26. 스트레스 프리를 실행하라!
27. 기회를 먼저 만들어라!
28. 센스 있는 칭찬을 준비하라!
29. 시시각각 변화하라!
30. 고객을 차별하지 마라!
Success Code 04.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를 발명하라!
31. 고객의 이름부터 외워라!
32. 보이지 않은 서비스를 하라!
33. 망설이지 말고, 실행하라!
34. 첫 만남에서 마음을 얻어라!
35. 한결같이 진심을 담아라!
36. 당장의 이익을 포기하라!
37. 가격에 목숨을 걸지 마라!
38. 무조건 감사하라!
39. 고객을 스승으로 모셔라!
40. 충동구매를 이용하라
Success Code 05.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하라!
41. 지식으로 설계한 마케팅을 하라!
42. 진한 여운을 남겨라!
43. 상처 받은 고객을 찾아 나서라!
44. 매일 10명의 잠재 고객 만나라!
45. 대책을 제시하라!
46. 확신을 전하라!
47. 신뢰를 팔아라!
48. 고객과 상품이 대화하게 하라!
49. 계산된 동선을 짜라!
50. 절대 미소를 잃지 마라!
Success Code 06. 끊임없이 진화하라!
51. 오리지널 명품이 돼라!
52. 무조건 솔직해져라!
53. 첫 고객을 절대 잊지 마라!
54. 현명한 세일즈를 하라!
55. 비즈니스 봉사단을 만들어라!
56. 모든 채널을 동원해 제안하라!
57. 돈을 의식하지 마라!
58. 서비스로 무장하라!
59. 고객을 위해 헌신하라!
60. 과감히 도전하라
Success Code 07. 일관성을 잃지 말고 집중하라!
61. ‘판매왕’을 목표로 뛰어라!
62. 고객을 선택하지 마라!
63. 목소리에 매력을 담아라!
64. 30분씩 더 일하라!
65. 가치를 품은 세일즈를 하라!
66. 실패를 즐겨라!
67. 가장 두려운 일부터 하라!
68. 고객만을 위한 세일즈를 하라!
69. 세상의 모든 정보를 찾아 읽어라!
70. 고객의 아이에게 행복을 선물하라!
Success Code 08. 이룰 수 없는 꿈을 꿔라!
71.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
72. 행운을 절대 놓치지 마라!
73. 틀을 깨는 매뉴얼을 만들어라
74. 적을 만들지 마라!
75. 매일 성과를 만들어라!
76. 자신을 독촉하라!
77. 경험을 버려라!
78.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라!
79. 즐기지만 말고, 일에 미쳐라!
80. 꿈의 서비스를 하라!
Success Code 09. 차별화 전략에 집착하라!
81. 불황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라!
82. 차별화 리스트를 만들어라!
83. 먼저 애프터서비스를 물어라
84. 하루에 한 걸음씩 진보하라!
85. 현장의 소리를 전달하라
86. 섣부른 성공을 경계하라!
87. 서비스를 구체화시켜라
88. 지혜를 가지고 다가가라!
89. 캐릭터를 만들어라
Success Code 10. 색깔을 담은 마케팅을 하라!
90. 경험의 독소를 제거하라!
91. 오늘을 절대 놓치지 마라!
92.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라
93. 강한 조직부터 만들어라
94. 장점만을 부각하라!
95. 고객의 가치에 얽매여라!
96. 고객의 시간을 훔치지 마라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