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UML을 공부하려는 사람이 아닌, 사용하려는 사람을 위한 책. 난해한 UML을 현장 개발자의 관점에서 살펴보며 실무에서 쓰는것만 가르친다.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다이어그램과 자바 코드를 1:1 매핑시켜 보여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안드로이드 앱 개발 완벽 가이드 = iPhone App Development Complete Guide 안드로이드 앱 개발 완벽 가이드 = iPhone App Development Complete Guide 2011 / 이두진 지음 / PCBOOK
Visual C++ 6 완벽가이드 Visual C++ 6 완벽가이드 1999 / 김용성 저 / 영진출판사
Visual C++ 6 완벽가이드 Visual C++ 6 완벽가이드 2004 / 김용성 저 / 영진닷컴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09 / 김정훈 지음 / 성안당
(K교수의)객체지향 이야기 (K교수의)객체지향 이야기 2004 / 김태균 著 / 배움터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활용하는)실시간 UML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활용하는)실시간 UML 2008 / 브루스 파월 더글라스 지음 ; 김기주, 채원석, 최현식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C++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C++ 2004 / Noel Llopis 저;최현호 역 / 정보문화사
UML 실전에서는 이것만 쓴다 : Java 프로그래머를 위한 UML UML 실전에서는 이것만 쓴다 : Java 프로그래머를 위한 UML 2004 / 로버트 마틴 지음 ; 이용원 ; 정지호 [공]옮김 / 인사이트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객체 지향 원리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객체 지향 원리 2005 / Akira Hirasawa 저 ; 이길섭 ; 신동완 [공]역 / 성안당
Borland C++ Builder 4 Programming Bible Borland C++ Builder 4 Programming Bible 1999 / 정우철 지음 / 정보문화사
(Visual C++ 6.0)MFC (Visual C++ 6.0)MFC 1999 / 전병선 저 / 삼양
UML 모델링의 본질 UML 모델링의 본질 2005 / Kiminobu Kodama 저 ; 김성훈 역 / 성안당
(Programming)Windows with MFC (Programming)Windows with MFC 2000 / Jeff Prosise 저;키소프트 번역 / 컴피플
비주얼베이직 6.0 비주얼베이직 6.0 1999 / 고일석 저 / 가남사
(Inside Secrets)VISUAL C++ 6 (Inside Secrets)VISUAL C++ 6 2001 / 곽준기;김소영 공저 / 삼각형프레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 핵심적이고 간결한 설명으로 쉽고 빠르게 객체지향 정복하기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 핵심적이고 간결한 설명으로 쉽고 빠르게 객체지향 정복하기 2013 / 김철진, 조은숙, 배동희 지음 / 인피니티북스
UML 모델링의 본질 UML 모델링의 본질 2005 / Kiminobu Kodama 저 ; 김성훈 역 / 성안당
(업무 분석부터 시스템 개발 설계를 위한) UML 실무 테크닉 (업무 분석부터 시스템 개발 설계를 위한) UML 실무 테크닉 2008 / 아사이 마이, 시게타 마사토시, 하시모토 다이스케, 하마구치 히로시, 후지이 케이지 공저 / 삼양미디어
(따라하면서 배우는) HTML5+CSS3+jQuery+javascript 실무활용 14가지 (따라하면서 배우는) HTML5+CSS3+jQuery+javascript 실무활용 14가지 2013 / 정성하, 한미래, 안민수, 유민정, 김부윤, 김세환, 백국경, 김도윤, 임병철, 김춘경 지음 / 위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