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마케팅,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 마케팅,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발행연도 - 2009 / 잭 트라우트 지음 ; 김명철 옮김 / 비즈니스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22589
    • ISBN 9788991204546
    • 형태 319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거장 잭 트라우트가 우리가 잊고 있었던 마케팅의 절대 원칙을 되돌아본다. 잭 트라우트는 상황이 복잡할수록 마케팅은 상식적이고 단순한 몇 가지 원칙에 뿌리를 두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그 핵심 가치로 '명쾌함'을 지목한다. 마케팅이 왜 명쾌해야 하는지 이유를 밝힐 뿐 아니라, 명쾌함을 방해하는 각종 요소와 입소문 마케팅의 허와 실 등 문제점을 지적하며 마케팅과 관련된 주변 환경과 요소들을 찾아 연관성을 파헤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부를 부르는 극한의 영업 법칙 : CEO보다 많이 버는 세일즈맨의 10가지 성공 전략 부를 부르는 극한의 영업 법칙 : CEO보다 많이 버는 세일즈맨의 10가지 성공 전략 2021 / 지음: 디어크 크로이터 ; 옮김: 강영옥 / 황금시간
다시 팔리는 것들의 비밀 : 죽은 브랜드도 살리는 R.E.D. 마케팅 다시 팔리는 것들의 비밀 : 죽은 브랜드도 살리는 R.E.D. 마케팅 2022 / 지음: 그레그 크리드, 켄 멘치 ; 옮김: 이경남 / RHK(알에이치코리아)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2011 / Warren J. Keegan ; Mark C. Green 지음 ; 최석신 ; 박의범 ; 김보영 ; 김명숙 옮김 / 시그마프레스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2022 / 지음: 캘리 키넌; 옮김: 최소영 / 이콘
홍보의 마법 홍보의 마법 2021 / 지음: 태윤정 / 플랜비디자인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7 / 지음: 데릭 톰슨 지음 ; 옮김: 이은주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7 / 지음: 데릭 톰슨 지음 ; 옮김: 이은주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마케팅,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마케팅,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2009 / 잭 트라우트 지음 ; 김명철 옮김 / 비즈니스북스
판을 짜는 사람들의 단단한 기획 노트 판을 짜는 사람들의 단단한 기획 노트 2021 / 지음: 고선영 외 / 보틀프레스
판을 짜는 사람들의 단단한 기획 노트 판을 짜는 사람들의 단단한 기획 노트 2021 / 지음: 고선영 외 / 보틀프레스
올림픽 마케팅 올림픽 마케팅 2014 / 알랭 페랑 ; 장-루프 샤플레 ; 브누아 세갱 ; 오지윤 [함께 쓰고] 옮김 / 동연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2024 / 지음: 편은지 / Tow Rabbits :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2022 / 지음: 포리얼 / Mindset :
포스트 코로나 마케팅, 실무자에게 길을 묻다 포스트 코로나 마케팅, 실무자에게 길을 묻다 2022 / 지음: 조연진, 박수영, 박대식, 성준현, 이보현 / 넥서스BIZ
포스트 코로나 마케팅, 실무자에게 길을 묻다 포스트 코로나 마케팅, 실무자에게 길을 묻다 2022 / 지음: 조연진, 박수영, 박대식, 성준현, 이보현 / 넥서스BIZ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2021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은이: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2014 / 정인수...[등]저 / 컬처그라퍼
(비즈니스와)축구 : 프리미어리그에서 찾은 직장인 성공전략 (비즈니스와)축구 : 프리미어리그에서 찾은 직장인 성공전략 2006 / 테오 시어벌드 ; 캐리 쿠퍼 공저 ; 강혜정 옮김 / 맥스미디어
(청소년을 위한) 손에 잡히는 경제 (청소년을 위한) 손에 잡히는 경제 2013 / 류대현 지음 / 새로운 제안
경제와 금융 그렇구나!  = Economy & finance 경제와 금융 그렇구나! = Economy & finance 2012 / 매일경제 경제경영연구소 엮음 / 매경출판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2010 / 알 리스, 로라 리스 지음 ; 최기철, 이장우 옮김 / 흐름출판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스포츠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에게 스포츠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에게 2013 / 김재현 지음 / 한국미디어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2022 / 지음: 매튜 딕슨, 닉 토만, 릭 델리시; 옮김: 홍유숙 / 센시오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19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19 2012 / 송도수 글 ;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