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와 디자인을 씨실과 날실로 삼아 이야기를 짜내려 가면서 강력한 힘을 얻은 브랜드의 비결을 다루고 있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 15가지를 선택하여 각 브랜드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들, 역사와 마케팅, 디자인과 생산 시스템 등을 살펴본다. 그 과정에서 브랜드가 힘을 얻거나 잃은 이유를 되짚어 보고 해당 브랜드 제품들이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를 조망해 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08 시나공)워드프로세서 1급 실기 : 한글 2005 사용자용 (2008 시나공)워드프로세서 1급 실기 : 한글 2005 사용자용 2008 / 길벗 R&D 지음 / 길벗
(2008 시나공)워드프로세서 2급 실기 : 한글 2002 사용자용 (2008 시나공)워드프로세서 2급 실기 : 한글 2002 사용자용 2008 / 길벗 R&D 지음 / 길벗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상품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상품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4 / 김근배 지음 / 중앙book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2010 / 서용구 지음 / 명진출판
삼성 브랜드는 왜 강한가 : 대한민국 1등 삼성의 브랜드 관리 전략 삼성 브랜드는 왜 강한가 : 대한민국 1등 삼성의 브랜드 관리 전략 2009 / 신철호 ; 이화진 ; 하수경 [공] 지음 / 김앤김북스
Unitas Brand:. 23, 브랜딩 임계지식사전 Unitas Brand:. 23, 브랜딩 임계지식사전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바젤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이 브랜드와 만나다  : 매혹적인 일상을 만드는 제품의 비밀 디자인이 브랜드와 만나다 : 매혹적인 일상을 만드는 제품의 비밀 2008 / 유정미 지음 / 시공사
코리아 브랜드 파워  = Korea brand power  : 국가에 품격과 이미지를 입혀라 코리아 브랜드 파워 = Korea brand power : 국가에 품격과 이미지를 입혀라 2010 / 윤정인 지음 / 매경출판
내고장 마케팅 내고장 마케팅 2013 / 장흥섭, 최현호, 백운배 [공]저 / 무역경영사
(삼성도 넘볼 수 없는) 작은 회사의 브랜드 파워 (삼성도 넘볼 수 없는) 작은 회사의 브랜드 파워 2009 / 하마구치 다카노리, 무라오 류스케 지음 ; 이동희 옮김 / 전나무숲 檜林
(2012 한국을 뒤집을) 14가지 트렌드 (2012 한국을 뒤집을) 14가지 트렌드 2011 / KOTRA 지음 / 시공사
(현장에서 완성하는)도요타 생산방식 (현장에서 완성하는)도요타 생산방식 2008 / 정일구 지음 / 시대의창
제품개발론 제품개발론 1997 / 伊藤 理 著 ; 朴根相 ; 金洪材 共譯 / 청문각
신제품개발과 신사업전개 실천서 신제품개발과 신사업전개 실천서 2000 / 김진규 감수 / 한국기업경영연구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열일곱, 아트홀릭 열일곱, 아트홀릭 2015 / 김수완 글.그림 / 뜨인돌
(과학 엔터테이너 최원석의)패션 사이언스 = Fashion science (과학 엔터테이너 최원석의)패션 사이언스 = Fashion science 2016 / 지음: 최원석 / 살림Friends
CSI는 하이힐을 신지 않는다 : 드라마에선 절대 보여주지 않는 CSI 수사현장 이야기 CSI는 하이힐을 신지 않는다 : 드라마에선 절대 보여주지 않는 CSI 수사현장 이야기 2007 / 지음: 데이너 콜먼 ; 옮김: 김양희 외 / 뜨인돌출판사
디자인의 디자인 디자인의 디자인 2007 / 하라 켄야 지음 ; 민병걸 옮김 / 안그라픽스
디자이너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 나이절 크로스의 생각하는 디자인 디자이너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 나이절 크로스의 생각하는 디자인 2013 / 나이절 크로스 지음 ; 박성은 옮김 / 안그라픽스
색채와 디자인 색채와 디자인 2013 / Aaris Sherin 지음 ; 김은정 옮김 / 아트나우
패션모델 송경아, 뉴욕을 훔치다 패션모델 송경아, 뉴욕을 훔치다 2006 / 송경아 글.그림 / 랜덤하우스중앙
나의 디자인 이야기 나의 디자인 이야기 2005 / 이나미 지음 / 마음산책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