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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의 기본을 넘어 게임 제작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C++ 테크닉에 초점을 맞춘 책으로,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C++를 사용한 게임 개발의 포괄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STL을 포함하여 최신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며, PC와 콘솔 게임 개발에 필요한 내용까지 모두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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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안드로이드다 : 박성근의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 박성근의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2014 / 박성근 지음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앱 개발 완벽 가이드 = iPhone App Development Complete Guide 안드로이드 앱 개발 완벽 가이드 = iPhone App Development Complete Guide 2011 / 이두진 지음 / PCBOOK
Visual C++ 6 완벽가이드 Visual C++ 6 완벽가이드 1999 / 김용성 저 / 영진출판사
Visual C++ 6 완벽가이드 Visual C++ 6 완벽가이드 2004 / 김용성 저 / 영진닷컴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09 / 김정훈 지음 / 성안당
(K교수의)객체지향 이야기 (K교수의)객체지향 이야기 2004 / 김태균 著 / 배움터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활용하는)실시간 UML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활용하는)실시간 UML 2008 / 브루스 파월 더글라스 지음 ; 김기주, 채원석, 최현식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C++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C++ 2004 / Noel Llopis 저;최현호 역 / 정보문화사
UML 실전에서는 이것만 쓴다 : Java 프로그래머를 위한 UML UML 실전에서는 이것만 쓴다 : Java 프로그래머를 위한 UML 2004 / 로버트 마틴 지음 ; 이용원 ; 정지호 [공]옮김 / 인사이트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객체 지향 원리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객체 지향 원리 2005 / Akira Hirasawa 저 ; 이길섭 ; 신동완 [공]역 / 성안당
Borland C++ Builder 4 Programming Bible Borland C++ Builder 4 Programming Bible 1999 / 정우철 지음 / 정보문화사
(Visual C++ 6.0)MFC (Visual C++ 6.0)MFC 1999 / 전병선 저 / 삼양
UML 모델링의 본질 UML 모델링의 본질 2005 / Kiminobu Kodama 저 ; 김성훈 역 / 성안당
(Programming)Windows with MFC (Programming)Windows with MFC 2000 / Jeff Prosise 저;키소프트 번역 / 컴피플
비주얼베이직 6.0 비주얼베이직 6.0 1999 / 고일석 저 / 가남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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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사성어랑 일촌맺기 고사성어랑 일촌맺기 2008 / 기획집단MOIM 구성 ; 신동민 그림 / 서해문집
파이썬 코딩의 기술 : 똑똑하게 코딩하는 법 파이썬 코딩의 기술 : 똑똑하게 코딩하는 법 2016 / 지음: 브렛 슬라킨 ; 옮김: 김형철 / 길벗
게임 만드는 사람들의 리얼 수다 : 개발 경력 도합 150년, 게임 개발자 17인을 만나다 게임 만드는 사람들의 리얼 수다 : 개발 경력 도합 150년, 게임 개발자 17인을 만나다 2014 / 박민영 지음 / 한빛미디어
프로젝트와 함께 하는 STL의 아름다움 프로젝트와 함께 하는 STL의 아름다움 2004 / 김정훈 저 / 사이텍미디어
Game coding complete Game coding complete 2004 / Mike McShaffry 저;류광 역 / 정보문화사
신드롬 E 신드롬 E 2015 / 지음: 프랑크 틸리에 ; 옮김: 박민정 / 은행나무
거꾸로 읽는 C++  : 실무적인 관점에서 다시 보는 C++ 거꾸로 읽는 C++ : 실무적인 관점에서 다시 보는 C++ 2013 / 유동근 지음 / 정보문화사
(C와 C++ 게임 코드로 알아보는) 코딩의 기술  : 작고 단순한 코드, 심플하고 멋진 클래스 설계 구현하기 (C와 C++ 게임 코드로 알아보는) 코딩의 기술 : 작고 단순한 코드, 심플하고 멋진 클래스 설계 구현하기 2016 / 지음: 오즈 모리하루 ; 옮김: 윤인성 / 한빛미디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Escort) 자료구조와 STL  : IT 전문가로 가는 길 (Escort) 자료구조와 STL : IT 전문가로 가는 길 2013 / 장문석 지음 / 언제나 휴일 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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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판)C++ API 디자인 (한국어판)C++ API 디자인 2014 / 마틴 레디 지음 ; 천호민 옮김 / 지앤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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