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의 기초가 되는 키워드를 찾고, 이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발굴해 내부와 외부에 전하며, 하나의 브랜딩을 체계적으로 완성해가는 BX 라이팅의 전 과정을 다룬다. 브랜딩 현장에서 오랜 기간 생생한 경험을 쌓아온 저자가 자신만의 노하우를 친절히 안내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2023 / 지음: 김도영 / 위즈덤하우스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고객 중심의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 소프트웨어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를 한 권에 담은 신상품 개발 입문서 고객 중심의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 소프트웨어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를 한 권에 담은 신상품 개발 입문서 2022 / 지음: 김병호 / 소동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2019 / 지음: 김병기, 이세라 / 폴인이 만든 책 :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파타고니아에서 이케아까지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파타고니아에서 이케아까지 2021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세상 모든 것들의 이름짓기  세상 모든 것들의 이름짓기 2024 / 지음: 김시래 , 김태성 , 최희용 / 파람북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 시장을 장악하고 트렌드를 만든 스타트업 성공 로드맵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 시장을 장악하고 트렌드를 만든 스타트업 성공 로드맵 2019 / 지음: 김유림, 박준회 / 북클라우드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2024 / 지음: 김일리 / 위즈덤하우스
스페이스 브랜딩 스페이스 브랜딩 2020 / 글·사진: 김주연 / 스리체어스
브랜드 여행: 세계 여행에서 발견한 브랜드의 비밀 브랜드 여행: 세계 여행에서 발견한 브랜드의 비밀 2020 / 지음: 김지헌, 김상률 / KMAC
브랜드 여행: 세계 여행에서 발견한 브랜드의 비밀 브랜드 여행: 세계 여행에서 발견한 브랜드의 비밀 2020 / 지음: 김지헌, 김상률 / KMAC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개인 사업자를 위한 비즈니스 마케팅의 시작!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개인 사업자를 위한 비즈니스 마케팅의 시작! 2020 / 지음: 김혜경, 최영인 / BM성안당
(노희영의)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지음: 노희영 / 21세기북스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텔링 바이블 :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21 / 지음: 미리 로드리게스 ; 옮김: 박수성 / 유엑스리뷰
(지역을 살리는)로컬 브랜딩 : 로컬 부흥 실천 전략서! (지역을 살리는)로컬 브랜딩 : 로컬 부흥 실천 전략서! 2018 / 지음: 김영수, 정의홍, 김우현, 이성일 / 클라우드나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2018 / 지음: 이도우 / 시공사
미치도록 기발한 수학 천재들 : 수학에 빠진 천재들이 바꿔온 인류의 역사 미치도록 기발한 수학 천재들 : 수학에 빠진 천재들이 바꿔온 인류의 역사 2022 / 지음: 송명진 / 블랙피쉬
블랙 쇼맨과 운명의 바퀴  블랙 쇼맨과 운명의 바퀴 2024 / 지음: 히가시노 게이고 ; 옮김: 최고은 / RHK
에고라는 적 : 인생의 전환점에서 버려야 할 한 가지 에고라는 적 : 인생의 전환점에서 버려야 할 한 가지 2017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옮김: 이경식 / 흐름출판
매직 엘리베이터. 1, 인체 매직 엘리베이터. 1, 인체 2021 / 지음: 황시원, 한고은; 그림: 도니패밀리 / 아울북
네임 스티커 : 황보나 장편소설 네임 스티커 : 황보나 장편소설 2024 / 지음: 황보나 / 문학동네
변신돼지 변신돼지 2017 / 글: 박주혜 ; 그림: 이갑규 / 비룡소
단식 모방 다이어트  : 몸을 착각하게 만드는 건강한 식사법  : 건강을 리셋하는 가장 과학적인 식사 가이드 단식 모방 다이어트 : 몸을 착각하게 만드는 건강한 식사법 : 건강을 리셋하는 가장 과학적인 식사 가이드 2019 / 지음: 발터 롱고 ; 옮김: 신유희 / 지식너머
코끼리 왕 바바의 모험 코끼리 왕 바바의 모험 2015 / 장 드 브루노프 글·그림 ; 마술연필 옮김 / 보물창고
사고의 본질 : 유추, 지성의 연료와 불길 사고의 본질 : 유추, 지성의 연료와 불길 2017 / 지음: 더글러스 호프스태터, 에마뉘엘 상데 ; 옮김: 김태훈 / 아르테
사라진 신들의 귀환 사라진 신들의 귀환 2022 / 지음: 정재서 / 문학동네
(하루 10분, 21일 만에 끝내는) 웨인 다이어의 긍정 수업  (하루 10분, 21일 만에 끝내는) 웨인 다이어의 긍정 수업 2024 / 지음: 웨인 다이어 ; 옮김: 안선희 / 김영사
(매출100배) 바이럴 마케팅 = viral marketing (매출100배) 바이럴 마케팅 = viral marketing 2015 / 지음: 이광성 / 생각비행
내 쉬통 어딨어 내 쉬통 어딨어 2015 / 지음: 크리스틴 슈나이더, 그림: 에르베 삐넬, 옮김: 허보미 / 그린북
나는야, 파리 : 파리가 들려주는 신기한 곤충 이야기 나는야, 파리 : 파리가 들려주는 신기한 곤충 이야기 2015 / 지음: 브리짓 히오스, 그림: 제니퍼 플리커스, 옮김: 윤소영 / 스콜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4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4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